[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가디록

1068 posts

TOP POSTS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
사랑스런 그녀도 떠나보내는 날
이로써 우린 유부녀 완전체 😆🤣
#가디록

오늘은 점심도 저녁도 엘리제 1층에 있는 #가디록늘 맛있고 늘 서비스가 😅😅 죄송스러울 정도로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 하루는 가디록에서 먹방했어요 😌 #언제나기분좋은멤버 .
#가디록 #gadiroc #즐거운저녁

이번 한주도 열심히~!!!
#셰프라이프 #가디록 #cheflife #gadiroc

언니들이 번갈아 가며
태우러 오고 데려다 주고
짹짹이 까꿍이 덕분에 엄마가 호강한다
#청담#가디록 맛있어👍👍👍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맞팔 #선팔 #좋아요

표현력이 풍부한 친구들 덕분에 와인을 더 잘 느낄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론 공부방식을 좀 바꿔야겠다.
.
.
.
#빈업#vinup#청담#가디록

깜박하고 안 올린 가디록에서의 저녁❣️
뒤늦은 노경이 생일 기념으로 만나서 폭풍 수다 그리고 흡입! 여기 진짜 다 맛있다 특히 #젓갈파스타 🍝🍝 또 먹고픔 👍🏻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마구마구 추천하고 싶은 곳❤️🍽🍷
#가디록 #gadiroc #쩡추천 👧🏻

또다시 만난 낮술모임~~~
술한잔에 수다한포크, 뒷담화한수저 ㅎㅎㅎ
이러니까 우리가 또 으이쌰💪 할 수 있는거겠쥐~~~💕💕💕
.
.
.
#일상#꽃친구#낮술#가디록

배고픈 지금 생각나는 어제의 격파모임👊🏻
이상하게 낮에는 식욕이 없어 잘 못먹고 밤에는 술술 들어가는건 술때문일까 분위기 때문일까🤔
.
.
.
#청담 #가디록

#gadiroc #가디록
•다양하고 맛나고 이쁘고 정성가득 가디록•
언니의명언들👂🏻귀에쏙쏙, 맞아맞아 백번외침"
멀리보쟈!
#애정하는내칭구들 #대박나기
@chef_k2s @jamie_jaemin_lee

MOST RECENT

언니들이 번갈아 가며
태우러 오고 데려다 주고
짹짹이 까꿍이 덕분에 엄마가 호강한다
#청담#가디록 맛있어👍👍👍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맞팔 #선팔 #좋아요

9월행사.
나래생파♡
마싯고 식상하지 않은 음식점.
생일축하해 내친구 nr .kim ♡
#예고모임#20년지기#나래생파#가디록#청담맛집#코스요리#수다시간

제발 빈 손으로 오시라고 말씀드려도 항상 간식거리를 사다 주시는 @heo_hyeyeon 국장님~ 이 크나큰 은혜를 어떻게 보답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ㅎㅎ
#가디록 #gadiroc #셰프라이프 #cheflife







#특별한날에🌟

잘먹었습니다🙇

#가디록

#gadiroc

@lov3.crystal 의 깜짝선물~!!! 높은 가격탓에 사 볼 엄두를 못 냈던 기욤디저트를 이만큼이나 사다주다니...ㅠ_ㅠ 분명 복 받을 거예요ㅎㅎㅎㅎ
#가디록 #셰프라이프 #간식선물 #디저트 #마카롱 #에끌레어 #기욤베이커리 #gadiroc #cheflife #dessertgift #dessert #macaron #eclair #guillaumebakery

한꺼번에 올리는 지난 여름 맛 기록
l'été gastrononique.
good food and good drink

#Seoul #tasty (아마) 순서대로 #연남테라스 #랑빠스81 #yas #가디록 #함냐함냐함 #내뱃속에저장 👆👇

오늘은 현지와 함께 #청담 #가디록 #먹스타그램 #맛집

베스트는 바깔라와 와인!
담엔 디너코스 꼭 먹을테다😢
#가디록 #청담맛집

다연이가 데려가는곳은 다 맛있고 예쁘고🎀
방글이소리 예뿌네☺️ 오늘 오랜만에 무색무취
#청담맛집#가디록#도산대로
#샐러드#젓갈파스타#살치살스테이크#살살녹음

#청담동
#가디록
#양고기는 먹느라 못 찍음
#와인
#아~ 좋다!

오늘 스텝밀 컨셉은 "밀가루잔치"
크림파스타, 짬뽕, 비빔소면, 그리고 후식으로 여러종류의 빵까지...
다이어트와 건강은 안드로메다로~~
#가디록 #셰프라이프 #스텝밀 #밀가루잔치 #안티다이어트 #gadiroc #cheflife #staffmeal #flourparty #antidie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