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৫

26955 posts

TOP POSTS

재탕 + 생리통
본인은 한달의 3분의 1은 생리에 시달리며 살아감
좆같은 생리통이 생리 오기 전부터 오고 지랄
고3이라 스트레스 받아서 올초부터
생리가 터졌다 멈췄다 염병을 떨어서 거의 보름을 생리통과 생리로 시달림
그리고 생리통도 존나 심하고
생리전증후군 생리우울증도 너무 심하고
원래도 성격 파탄자인데 진심 주체할 수 없을정도로 더 파탄남
결론 좆같음
진심 생리공결 있는 거에 감사함
저기 보라색 겹치는 날 생리통 최고조 + 우울 최고조인데 그날은 그냥 가만히 누워 있어야함
어느정도로 아프냐면 자궁 거덜나는 거 같고
나는 꼬리뼈도 존나 아파서 진심 똥도 제대로 못쌈ㅅㅂ
걸을때도 아파서 굽히고 걷고 학교에 있으면 수업도 거진 못들음
아파서 못잘 때도 있고 그리고 원래도 잠 많은데 생리때 되면 진심 주체 못하게 잠도 많아짐 진자 시발 ㅜㅜ
이상 하소연.. 존나 힘들다..... 아프다니까 남자친구가 말도 안 하고 달달한 거 들고와서 찾아왔는데 쫓아낼 수도 없고 그냥 들였는데 생리땐 그냥 가만히 좀 뒀으면 좋겠다.....고맙긴 한데 나 지금 혼자있고 싶어^*^..다음엔 못오게 해야겠다...

.
soft✨

금요일 넘조타
근데 일하기 넘실타


내일 출근하는 토요일인데, 벌써 퇴근하고 싶다
나 지금 집인데 집에가고 싶다 ˃̣̣̣̣̣̣︿ ˂̣̣̣̣̣̣

소중한 자원을 아낍시다 나 말이애오 나... 나를 아끼란 말이애오 (˃̣̣̣̣̣̣︿˂̣̣̣̣̣̣ ) ((((나)))))

재탕 존잼 ㅋ ㅋㅋ 왜 자꾸 담배피냐거 물어봐요 저 담배 안 펴요 안 펴요 안..펴요 펴요 펴요가 아니라 안 펴요 낄낄 ㅋ ㅋ

MOST RECENT

이제 집 왔댜🙌🏻 재미있었디만 세상 피곤하고😂
저는 이제 잔다🌙🌙

언제 봤다고 반말이냐.
빈말 만큼 반말도 재수없어.

스킨십 좋아죽습니다
아무나랑 안할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