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kokr swkokr

77 posts   82 followers   121 followings

고슝 

#해버지 사랑합니다. #배텐 도요. 가보가 생겼습니다. 이거 넣는 유리관 어디서 구하나요. #박지성 #사인볼

마드리드 공항은 천장이 독특했다. 집에가면 겨울잠을 잘것이다.

반원형 세비야 광장은 태두리를 호 형태의 건물이 둘러싸고 있는데 그 안쪽으로 호 형태의 물이 있어서, 그곳에서 배를 탈 수 있도록 되있었다.

세비야의 스페인 광장은 참 넓고 건물이 예뻤다. 있는 내내 4-5번은 갔던거 같다. 김태희가 예전에 cf를 찍었던 장소라고 한다.

세비야 대성당 앞 작은 광장

세비야 대성당은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성당이라고 한다. 둘래가 정말 넓었다. 성당 건물은 여행중 많이 봐서 별 감흥이 없었는데 주변이 예뻤다.

해질녘의 세비야의 태양은 으엄청 쎘다. 으어엄청 쎄서 눈을 뜰수가 없었다. 해질녘인데..

론다에서 세비야로 이동하면서 본 안달루시아의 산과 들판의 자연 풍경들은 유럽여행에서 최고의 풍경이었다. 아쉬운건 그 느낌이 전혀 사진에 담기지 않는다는 것과 건물처럼 하나를 특징지어 사진 찍을 수 없다는 것이었다.

절벽위의 도시 론다를 밑에서 올려다 보면 지금까지 본 다른 거대한 건축물들을 겸손하게 하는 느낌이었다.

헤밍웨이는 론다를 너무 좋아해서 론다에 살면서 여러편의 작품을 썼다고 한다. 절벽과 흰색 집의 조화는 지금까지 다녀본 도시풍경 중에 가장 예쁜 풍경이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