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uu0327 suu0327

456 posts   135 followers   195 followings

suu0327  😘👋🐕🎗✈💅

밀라노 관광..축구장도 보고 AC밀란 기념관(?) 구경함.
그리고 돌체사서 논나 뵈러~~~90이 넘으셨는데 넘나 정정 하시고 여전히 귀여우심:)
엄마랑 언니 드리라구 귀여운 선물도 주심ㅋㅋ
헤어질때 눈물 보이셔서 나도 맘이 울컥했다ㅜㅜ
#ac밀란 #acmilan #milano

밀라노 시내 구경
10년만에 보수공사 끝난 밀라노 두오모 정면을 보게되었다
깨끗해지고 더 멋진것 같은 두오모
#밀라노두오모성당 #밀라노시내구경

밀라노 시내에 다녀옴..박물관 돌아보는데 꽤나 시간이 오래걸렸다 남부쪽 보다는 확실히 쌀쌀하고 축축한 느낌적인 느낌
#밀라노스포르체스코성 #스포르체스코성 #박물관구경 #milano

완전 반해버린 피렌체~~~

피렌체 시내 구경 & 중앙시장 구경
아침 피렌체 넘 추워서 호텔돌아가서 양말 두겹에 목도리에 모자쓰고 가디건 껴입고 다시 나옴
중앙시장을 깔끔하고 먹을만함
#피렌체중앙시장 #피렌체베키오다리

피렌체의 밤..색감으로 눈길과 미음을 사로잡은 피렌체의 두오모!우리 둘다 피렌체에 넘나 반해버렸다
#피렌체야경 #피렌체자자 #피렌체두오모 #피렌체갔으니무조건스테이크

아시시 도착!역앞에 숙소 잡아서 1박 후 아시시 투어
사진에 아름다움이 표현되지않아 너무 아쉽다ㅜㅜ
승환이가 왤케 아시시 아시시 했는지 이해가 됐다
영재도 아시시가 제일 좋았다함 골목골목 아기자기하고 고즈넉함과 비가 한두방울 떨어지고 안개가 자욱하니 더 멋짐
사진엔 1도 표현이 안됨 여긴 눈으로 많이 담아야했다
#assisi #아시시여행 #아시시 #이탈리아여행중

로마2일차 바티칸투어..이날은 정말 어찌나 정신없었는지ㅋㅋ
새벽 7시반 바티칸투어를 시작
#로마여행 #바티칸투어 #바티칸 #천사의성 #roma

장난아니다..감동..
#미켈란젤로의언덕

어제 로마 관광..넘나 빡센 일정ㅋㅋ오늘 바티칸투어 끝나자마자 지금 아씨시행 기차안
쓰러질지 모름ㅜㅜ
#로마여행 #이탈리아여행중 #콜로세움

걱정반 기대반~~~잘다녀올께용♡

이 디자인으루 하고 싶대서 컬러만 다시 조합해서 완성!!
하람아 맘에 드뉘?ㅋㅋ카메라 잘쓸게 넘넘넘 고마와ㅜㅜ
#젤네일 #무광네일매력❤️ #젤네일아트 #체크젤네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