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unu_mom sunu_mom

325 posts   723 followers   404 followings

minjae kim  •86호랑이🐅 ➿aka.서누엄마 👪 •육아•맛스타그램•소통하실분만 맞팔해여 💬•언팔.광고성 팔로는 사양할게요❌

#20171116
오전에 피로를
날려주시는 선물🍞
빵나오는 시간맞춰서 가야한다는~~ #빵스타그램#전주맛집#크루아상
#쁠랑드봉봉#맛스타그램#진짜맛있엉

#20171112
.
.

요즘 .. #싫어요병#아니야병 에 걸린
우리 서누랑 갈등이 꽤나있지만
놀때만큼은 #환상의콤비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불사르는
우리 모자를 하부지는 늘 버거워하시지...
ㅋㅋㅋㅋㅋ
😉

#너없인못살아#아들맘#여수#케이블카
#빨간거탈까파란거탈까#친구같은엄마되기

#20171112
#여수여행
담양찍고 여수
성격급한 우리가족은
유람선 보다는 모터보트🚤
케이블카 찍고 레이싱카
배터지게먹고 오는길에 서누는😪z z
넘 좋았던 오늘 . .
#레이싱카#여수#가족나들이#일상#여행스타그램
#오늘사진만백장

#20171112
#담양#죽녹원 .

엄마가 쪼그려 앉아찍은 결과물..
원래도 긴데 이건 뭐 어떤게 대나무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 모녀가 힐링하는동안
선우는 할아버지랑
오붓하게 2인용자전거를 타고 동네한바퀴
돌았다고 함

#담양여행#daily#일상#인간대나무

#20171112
#여수여행
#오동도#전망대 .

너무 행복한 주말
끝나가는게 아쉽기만..ㅠㅜ
엄마가 사진을 너무많이 찍어줘서
고르지도 몬하겠다🤔
뜻밖의 힐링

#일상#여행스타그램#daily#여수

시작되었당..
손끝갈라짐 너덜너덜
😥
잘쓸게요 .
.
#biooil#바이오오일#일상#못생긴내손

#20171105
강천산입구에서만 두시간 기다리다
결국 유턴하구 금산사🍁
사람구경만 하다 오나싶었는데
뜻밖의 수확
.

나이들었나 ..봄🍂 .
#단풍놀이#금산사#나들이#일상#데일리그램
#가족스타그램#가을가을해

#20171105 . .

우리가족 단풍구경가요~
룰루🎶
오늘도 배가터지게 먹고오실예정
#데일리룩#dailylook#셀카#selfie#셀피#일상

#20171029
지난주 울 뽜덜 생일뽜리🎂
잘먹고잘살수있게 언제나 보살펴 주시는
우리의 최고주주님
건강하소서😆 . .

이와중에 우리엄마 계란말이스케일...
계란30개 깨려다 반절만 깨셨다는..
ㅋㅋㅋㅋㅋㄱㅋ
새미야 케잌잘받았어 넘예쁘고 맛있었다고 하시넹
땡큐👩‍🎤
.

#아빠생일#잔칫상#떡케이크#고기를하루종일굽는집
#이것은1차에불과하다#먹스타그램

#20171031
시월의마지막
단풍구경도 아직 못갔는데
너무 추워져버렸다......
탱글탱글살은쪘지만 피부가 윤이나네
잘먹어서.....ㅋㅋㅋㅋㅋ . .

#셀피#selfie#daily#일상#셀스타그램#노트8#화질굿

#20171026
#망고슬라임
쿄쿄 ..
어제만든 진주슬라임보다
찰지게쫜득쫜득
성공적
노랑이하나 빨강이하나
.
.
👯‍♀️ 재밌군😆
중독 조심.. #키덜트장난감#슬라임#slime#daily

#20171025 .
.

서누도 만들었당🤗
#슬라임#진주슬라임
넘나재밌는것ㅋㅋㅋㅋ
이래서 키덜트장난감이라고 하는구만
담엔 다른것도 만들어봐야짓🤓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