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s831_lsh ss831_lsh

288 posts   206 followers   273 followings

이송희 (李松姫)  ☆雙龍™️☆ / 31-08-1986 / 까칠하고 친절하며 대한민국에서 이탈한 30대 여성 / In. Sweden / 🇰🇷✖️🇸🇪

#스웨덴 #워킹홀리데이 #워홀 #쇼핑 #몰오브스칸디나비아 #여행 #솔나 #스톡홀름 #Sweden #workingholiday #walkingholiday #Solna #Stockholm #Travel #Sverige #Resa #MallOfScandinavia #スウェーデン #ストックホルム
청빈한 삶(?)을 위해 쇼핑도 안하고 살았는데 산지 1년도 안된 손가방 사망... ㅜㅜ 인간적으로 너무 오바해서 미러리스까지 구겨넣고 다닌게 잘못 ㅜㅜ 그리하야 어차피 난 백수니까 ㅋㅋ 평일 아침에 #북유럽 최대 쇼핑몰이라는 이 곳 방문.
요즘 되도록 인사 정도는 영어가 아닌 스웨덴어로 해 보고 있다. 그러다보니 약간 오해 받는게 ㅋㅋ #스웨덴어 구사 가능자인줄 아는 일이 ㅎㅎㅎ 아무튼 점원한테 영어로 해달라고 하니 어느 나라 사람이냐고 묻는다 ㅋ 난 모태 심술꾼 장난꾼이라 저런 질문 받으면 추측해보라고 오히려 괴롭힌다 ㅋㅋ 안잡아먹을테니 솔직히 말해달라 하니 ㅋㅋㅋㅋㅋㅋ
#홍콩 사람이라며 ㅋㅋ 뭔가 차별화된 생각을 한거 같은데 ㅋㅋ 이 사람아 너무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홍콩사람 소리를 들어보다니 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自撮り #스웨덴 #워홀 #워킹홀리데이 #취준생 #몰오브스칸디나비아 #솔나 #스톡홀름 #Sweden #workingholiday #JobSeeker #Test #QA #Solna #Stockholm #MallOfScandinavia #EspressoHouse #Sverige #スウェーデン #ストックホルム
#에스프레소하우스 . 여기도 요즘 커피 체인점이 늘어나는 추세인듯함.
직불카드 동작 기념으로 호기롭게(!) 한국에서 내가 좋아하던 크림 핵 많은 프라푸치노를 무려 48kr라는 거금(?)을 쓰면서 사먹었는데...... 여기 있는 동안 입맛이 변한거 같다. 그냥 아메리카노 같은게 더 좋다... 물론 설탕 시럽 안들어간거... 아메리카노만 줄창 먹은 이유가 다 돈때문이었는데 입맛까지 바뀌었다 ㄷㄷ
그나저나 몰 오브 스칸디나비아 가끔 오기 괜찮을듯ㅎ 개인적으로 아울렛 매장이 오히려 뭔가 구경하고 보기 불편한거 같다. 우리 나라로 치면 #롯데몰 이 느낌임. 생각보다 어마어마한지는 잘 모르겠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