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ooji0911 sooji0911

398 posts   7463 followers   102 followings

korean blogger sooji Jin (우사다)  💄 korean beauty & fashion blogger ❤️k-beauty & make up 💋fashion, cosmetics, selfie, food

https://www.youtube.com/sooji0911

2018년 새해 다짐 다들 하셨죠? :)
저의 새해 다짐 중 하나인 피부관리를 #숨37 1월 신제품 #시크릿듀오 로 시작했어요
#속결속광 케어를 도와주어 매일 사용할수록 환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거든요!
촉촉하고 매끄럽고 환한 피부는 많은 분들의 워너비일텐데요- 제가 추천하는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으로 #오늘부터달라지는피부 를 느껴보세요 ✩°。 ⸜(* ॑ ॑* )⸝
.
#sum37 #시크릿에센스더블컨센트레이트 #시크릿에센스쿠션

장미 꽃잎처럼 겉은 보드랍고 속은 촉촉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헤라 신제품 #로지사틴크림 을 만나봤어요
피부가 좋아 보이는 건 #결케어 가 그만큼 완벽하다는 것!
로지-사틴 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들보들 #촉촉#장미꽃잎피부 로 만들어줘서 요즘 매일 사용하는데 #피부결 이 정말 부드러워지고 메이크업도 확실히 잘 먹어용
꾸준히 사용해보고 블로그에 자세한 후기 남겨볼게요! (*ˊᗜˋ*)/ᵗᑋᵃᐢᵏ ᵞᵒᵘ*
.
.
.
.
#완결크림 #크림추천 #전지현크림 #뷰스타그램 #코덕 #인생템 #HERA
.
.
헤라 로지-사틴 크림 리뷰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놓칠 수 없는 메이블린 뉴욕 2월 신상!
짧고 처진 속눈썹을 영혼까지 끌어 올려주는 #푸쉬업마스카라
깔끔하게 발리면서 풍성하고 볼륨 있는 #컬업앤롱 속눈썹을 만들어줘요!
속눈썹 한올한올 롱래쉬 효과도 좋고 컬 고정력도 짱장함!( Ö )
그리고 인체공학적인 15도 각도로 꺾여 있어서 점막에도 그리기 정말 편한 #타이트라이너
둘다 2월 출시인데, 유니크한 프레스 키트도 대박이에여…!*ˊᵕˋ*

#김도연 화보도 장난 아니게 예쁨 ㅠㅠ 아이오아이 최애였는데♡
이웃님들도 2월 신상 #메이블린뉴욕 #김도연마스카라 & #타이트라이너 꼭 만나보세요! 꼭이요 ٩( *˙0˙*)۶

#마스카라추천 #아이라이너추천

대박 예쁜 #매트립스틱 추천할게유… ‪❥❥❥‬
외관부터 발색까지 완전 반해버렸어요
#랩코스 신상 #키스풀립스틱 인데요!
보송보송~ 매트한 질감의 외관에 발색에 꼭 어울리는 색상의 케이스도 넘나 예쁘고요! *ˊᵕˋ*
보송보송~ 부드럽게 발리지만 건조함 없는 #매트립 !!
6가지 전 색상 그라데이션 & 풀 #입술발색 #립발색 준비했는데
바르면서도 제가 다 감동이더라고요 ( ᵒ̴̶̷̥́ ^ ᵒ̴̶̷̣̥̀ )
컬러 이름이 죄다 키스 ㅋㅋㅋㅋ 라서 #뽀뽀립스틱 이라고도 부르고 싶어용!
#MLBB립스틱 컬러부터 코랄, 핑크, 오렌지, 레드 등등!
차분한 톤이라 가을/겨울 사용하면 더 예쁜 것 같아용
그리고 특히 제가 가장 마음에 든 OR01 뜨거운 레드오렌지 키스 컬러 넘나 예쁘네유 ( ¨̮ )︎︎❤︎︎
진한 자몽빛인데 살짝 차분한 느낌으로 톤 다운되어 존예!!!
니트 입을 때 바르니 넘나 예쁘더라고요 *_*
#립덕후#매트립추천 할게요!

#다이슨 드라이기 두 번째 만남!
이번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의 기술적인 부분까지 엔지니어분께서 직접 설명해주시고 #차홍 원장님의 꿀팁까지 전수받으니 든든해요(◦ˉ ˘ ˉ◦) 그리고 #슈퍼소닉블랙퍼플 영롱함 그 자체네요 ㅠㅠ #연말선물#dyson 슈퍼소닉으로 정하고 손고자인 저도 #헤어스타일링 예쁘게 할 자신 생겼어요 ‎|•'-'•)و✧ .
.
#dysonhair #다이슨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입생로랑뷰티 에서 꼭 갖고싶은 위시리스트 공유해요 :) #탑시크릿인스턴트모이스처글로우 는 여배우처럼 매끈~ 예쁜 피부로 만들어주는 #입생로랑수분크림
_
#뚜쉬에끌라르쿠션#김사랑쿠션 이기도하죠!! 윤기가 정말 예뻐요! 강추!!
_
#따뚜아쥬꾸뛰르#입생로랑 최초의 #매트틴트 인데 정말 대박템이에용 #따뚜아쥬꾸뛰르16호 넘나 예쁜 컬러ㅜㅜ❤️
_
#루쥬볼륍떼샤인#박수진립스틱 으로 유명하죠! 46호 자몽빛 돌면서 정말 예뻐용. 괜히 베스트 컬러가 아니에요!
_
#베르니아레브르#나나틴트 로 잘 알고 계시죠 ㅎㅎ 403 #로즈해프닝 은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예쁘게 받는 컬러에요
_
#입생로랑몽파리오드뚜왈렛#데이트향수 로 추천할게요 ㅎㅎ 스킨십을 부르는 #스킨십향수 라는..!! ㅎㅎㅎ

제가 저번에 비타민B 스트레스 케어를 도와주는 #잇츠스킨 #파워10 #브이비 제품들을 소개했었는데용 ☺️ 오늘은 스페셜 케어로 좋은 #마스크시트 를소개할게요! ‪❥❥❥‬
시트도 도톰하고 밀착력도 좋으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고
산뜻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으로 피부 케어를 도와주더라고요!( ¨̮ )︎︎❤︎︎
.
역시 #비타민_B6유도체 가 피부를 생기 있고 깨끗하게 케어 해줘서 피부에 점점 생기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잇츠스킨 VB #이펙터#원샷크림 을 마스크시트와 함께 7일간 사용했는데, 피부 결이나 톤 차이가 비포&애프터로 차이가 느껴지는 것 같죠? 😍😍
산뜻하면서도 촉촉해서 환절기에도 생기 있는 피부 케어 하기 딱 좋은 제품으로 추천할게요! *̣̩⋆̩*

요 며칠 미세먼지 폭발이라 피부 케어 심란했어요 ㅠㅠ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 피부 청정 케어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제가 선택한 #잇츠스킨 #파워10 제품들!!
#이펙터#원샷크림 함께 사용했어용 👍🏻👍🏻. VB이펙터는 스포이드 타입이라 양조절도 쉽고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촉촉하고
VB원샷크림은 입구가 뾰족해서 얼굴에 바로 바르기 딱 좋더라고요
탱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비타민B 스트레스케어 추천할게요! ٩(•ᴗ• ٩)
.
요 제품들은 #브이비 라인으로 #비타민_B6유도체 가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 있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 외에도 #황백추출물, #오미자추출물 등 피부 수렴과 산뜻한 피부로 케어 하도록 도움을 준답니닷!

믿고 쓰는 #로레알파리 자차 2017년 신상 #슈퍼아쿠아에센스 를 만나보았어용 🙆🏻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어 환절기에도 촉촉하게 사용하기 좋고
들뜨는 메이크업 밀착력까지 높여주는..!!!!👍🏻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으면서 산뜻한 촉촉함으로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어 피부도 편안해용 ☺️ !

그리고 1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5% 할인 프로모션 진행 된다고해요 :)
✩°。 ⸜(* ॑ ॑* )⸝ https://goo.gl/WrLWJw

#바비브라운 신상 #립스틱 감샤합니다 🙏 #크러쉬드립칼라 #크러쉬드립 #루비 #워터멜론 #카바나 #그레나딘 (발색 사진에서 오타가 ㅠㅠ)(∩ˊᵕˋ∩)・* 발림감 크리미하고 촉촉~ 요즘 쓰기에도 좋고 컬러도 다 예쁘네요 😚 #bobbibrown #crushedlipcolor #thx 🙇‍♀️

환절기 필수템 립밤&핸드크림
따로 들고 다니기 넘나 귀찮고 번거로웠죠? ㅠㅠ
하나 챙기면 하나 빠트리기도 하고 ㅋㅋㅋ
#포렌코즈 #립핸드마스터 는 마치 이런 저를 위한 제품인 것 같아요!
마룰라오일이 함유된 촉촉한 #핸드크림
그리고 식물에서 추출한 틴트 효과의 #립밤
이렇게 환절기에 꼭 필요한 제품을 듀얼 타입으로 만나다니 대박이쥬? ㅎㅎ
게다가 #올리브영 공식 입점 기념으로 11월 한 달 동안 15% 할인도 하고 있으니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만나보시길 바라요! *ˊᵕˋ*

아닛.... #에뛰드 에서 #홀리데이컬렉션 오늘 출시한거 보셨나용?!
#에뛰드하우스 #비마이유니버스 대박 ( ᵒ̴̶̷̥́ ^ ᵒ̴̶̷̣̥̀ ) ㅠㅠ
영롱한 #우주컬렉션#한정판이네유...!!
11월 2일 출시되었으니 #우주대스타룩 으로 연말 파티퀸이 되어보시길..! *ˊᵕ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