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eekim0312 soheekim0312

275 posts   252 followers   243 followings

Sohee Kim  #차니맘 #30 #890312 #슈니슈 #160109 #울차니 #160504 #김포맘 #김유찬 #원숭이띠아기

#첫줄👋
⠀⠀⠀⠀⠀⠀⠀⠀⠀⠀⠀⠀⠀
치과정기검진갔는데 또 충치가 늘었다ㅠㅠ
⠀⠀⠀⠀⠀⠀⠀⠀⠀⠀⠀⠀⠀
저번엔 4개였는데 이제 6개ㅠㅠ 겁나 열심히 치카해줬는데ㅠㅠㅠㅠ 왜죠ㅠㅠ⠀⠀
⠀⠀⠀⠀⠀⠀⠀⠀⠀⠀⠀⠀⠀⠀⠀⠀⠀⠀⠀⠀⠀⠀⠀
3갤후에 치료받기로ㅠㅠ 치과검진하는 내내 울지않아서 기특하다고 아빠가 장난감 사줌....ㅋㅋㅋㅋㅋㅋ 😂😂😂 ⠀⠀⠀⠀⠀⠀⠀⠀⠀⠀⠀⠀⠀
⠀⠀⠀⠀⠀⠀⠀⠀⠀⠀⠀⠀
치카치카 더열심히하는조건으로 사준다니까 네~답만하고 버스에빠져있는 울아들....ㅎㅎ
⠀⠀⠀⠀⠀⠀⠀⠀⠀⠀⠀⠀⠀
⠀⠀⠀⠀⠀⠀⠀⠀⠀⠀⠀⠀⠀⠀⠀⠀⠀⠀⠀⠀⠀⠀⠀
⠀⠀⠀⠀⠀⠀⠀⠀⠀⠀⠀⠀⠀⠀⠀⠀⠀⠀⠀⠀⠀
⠀⠀⠀⠀⠀⠀⠀⠀⠀⠀⠀⠀
#생후870일 #28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아기치과 #치과검진 #충치싫어 #스쿨비캐리어

#첫줄👋
⠀⠀⠀⠀⠀⠀⠀⠀⠀⠀⠀⠀⠀
간만에 차니를위해서 나가보자!!!!!!
⠀⠀⠀⠀⠀⠀⠀⠀⠀⠀⠀⠀⠀
어디갈지 찾고찾다가 요새 어류에빠져섴ㅋㅋㅋㅋ 아침부터 꽃게꽃게거리길래ㅋㅋㅋㅋ ⠀⠀⠀⠀⠀⠀⠀⠀⠀⠀⠀⠀⠀⠀⠀⠀⠀⠀⠀⠀⠀⠀⠀
아직어려서 탈것도 많이없었지만 차닌 역시나 신나게쏘다님...ㅋㅋㅋㅋㅋ ⠀⠀⠀⠀⠀⠀⠀⠀⠀⠀⠀⠀⠀
미니 롯데월드라서 좋다🦈🦈
⠀⠀⠀⠀⠀⠀⠀⠀⠀⠀⠀⠀⠀
근데 역시나 지나칠수없는 기프트샵에서 공룡하나건짐..... ㅋㅋㅋㅋㅋ 상어사야되눈고아니니 ⠀⠀
⠀⠀⠀⠀⠀⠀⠀⠀⠀⠀⠀⠀⠀⠀⠀⠀⠀⠀⠀⠀⠀⠀⠀
좀더크면 다시오자!!! 피곤타 낼은집에있쟈ㅠㅠ⠀⠀⠀⠀⠀⠀⠀⠀⠀⠀⠀⠀
⠀⠀⠀⠀⠀⠀⠀⠀⠀⠀⠀⠀⠀⠀⠀⠀⠀⠀⠀⠀⠀⠀⠀
⠀⠀⠀⠀⠀⠀⠀⠀⠀⠀⠀⠀⠀⠀⠀⠀⠀⠀⠀⠀⠀
⠀⠀⠀⠀⠀⠀⠀⠀⠀⠀⠀⠀
#생후865일 #28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은평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미니롯데월드

#첫줄👋
⠀⠀⠀⠀⠀⠀⠀⠀⠀⠀⠀⠀⠀
쇼파에서 뛰다 머리찍혀서 얼집못가고 휴식ㅠㅠ하...
⠀⠀⠀⠀⠀⠀⠀⠀⠀⠀⠀⠀⠀
어젠 집에서 심심해하길래 오늘 둘이서 데이트!!!⠀⠀
⠀⠀⠀⠀⠀⠀⠀⠀⠀⠀⠀⠀⠀⠀⠀⠀⠀⠀⠀⠀⠀⠀⠀
상어도 보고 물고기도 보고 차니만 신난 데이트...ㅋㅋㅋㅋㅋ ⠀⠀⠀⠀⠀⠀⠀⠀⠀⠀⠀⠀⠀
결국 상어 장난감 하나얻으심 얼른 낫길바래ㅠㅠ ⠀⠀⠀⠀⠀⠀⠀⠀⠀⠀⠀⠀⠀
요새 김유찬 수난시대...
제발다치지말자ㅠㅠㅠㅠ⠀⠀⠀⠀⠀⠀⠀⠀⠀⠀⠀⠀⠀
⠀⠀⠀⠀⠀⠀⠀⠀⠀⠀⠀⠀⠀⠀⠀⠀⠀⠀⠀⠀⠀⠀⠀
⠀⠀⠀⠀⠀⠀⠀⠀⠀⠀⠀⠀⠀⠀⠀⠀⠀⠀⠀⠀⠀
⠀⠀⠀⠀⠀⠀⠀⠀⠀⠀⠀⠀
#생후850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일산 #아쿠아플라넷 #상어

#첫줄👋
⠀⠀⠀⠀⠀⠀⠀⠀⠀⠀⠀⠀⠀
오늘 소풍이라고 신난 차니ㅋㅋㅋㅋㅋㅋㅋㅋ 잘다녀왔구나
⠀⠀⠀⠀⠀⠀⠀⠀⠀⠀⠀⠀⠀
오늘 아침 소풍가기전 친구한테 입술물려가지고ㅠㅠ 집에 데려오려고했는데 소풍간다고 고집부려서 결국 보내고 병원다냐옴ㅠㅠ⠀⠀
⠀⠀⠀⠀⠀⠀⠀⠀⠀⠀⠀⠀⠀⠀⠀⠀⠀⠀⠀⠀⠀⠀⠀
윗입술이 퉁퉁부었ㅠㅠ 처음 다쳐온거라서 속상.... ㅠㅠ 그래도잘놀다와서 다행ㅠㅠ 집에와서 잘논다! ⠀⠀⠀⠀⠀⠀⠀⠀⠀⠀⠀⠀⠀
⠀⠀⠀⠀⠀⠀⠀⠀⠀⠀⠀⠀⠀
⠀⠀⠀⠀⠀⠀⠀⠀⠀⠀⠀⠀⠀
넘신나서 벽지까지 찢음....ㅡㅡ⠀⠀⠀⠀⠀⠀⠀⠀⠀⠀⠀
⠀⠀⠀⠀⠀⠀⠀⠀⠀⠀⠀⠀⠀⠀⠀⠀⠀⠀⠀⠀⠀
⠀⠀⠀⠀⠀⠀⠀⠀⠀⠀⠀⠀
#생후847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파주 #한립토이뮤지엄 #어린이집소풍

#첫줄👋
⠀⠀⠀⠀⠀⠀⠀⠀⠀⠀⠀⠀⠀
드디어나왔다!!! 어서와!!!!!ㅋㅋㅋㅋㅋㅋㅋㅋ
⠀⠀⠀⠀⠀⠀⠀⠀⠀⠀⠀⠀⠀
당분간은 천천히 운전해야겟다 루즈처럼 또 구멍낼것같다...... ⠀⠀
⠀⠀⠀⠀⠀⠀⠀⠀⠀⠀⠀⠀⠀⠀⠀⠀⠀⠀⠀⠀⠀⠀⠀
새 차니까 깨끗이 좀 써주렴 찬아....😂😂😂 고마워남편♡ 잘모시고다닐겤ㅋㅋㅋㅋㅋㅋㅋㅋ 랜저님과 아드님을.... ㅋㅋㅋㅋㅋ ⠀⠀⠀⠀⠀⠀⠀⠀⠀⠀⠀⠀⠀
⠀⠀⠀⠀⠀⠀⠀⠀⠀⠀⠀⠀⠀⠀⠀⠀⠀⠀⠀⠀⠀
⠀⠀⠀⠀⠀⠀⠀⠀⠀⠀⠀⠀
#생후841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첫새차 #그랜저 #하이브리드 #풀옵션

#첫줄👋
⠀⠀⠀⠀⠀⠀⠀⠀⠀⠀⠀⠀⠀
얼집안간다고해서 동물사주기로하고 보냈는데 장난감가게 가니 무슨 세계가 이렇게 많은짘ㅋㅋㅋㅋㅋㅋㅋㅋ
⠀⠀⠀⠀⠀⠀⠀⠀⠀⠀⠀⠀⠀
다 모여있는게 없어 왴ㅋㅋㅋㅋㅋㅋㅋ하.... ⠀⠀
⠀⠀⠀⠀⠀⠀⠀⠀⠀⠀⠀⠀⠀⠀⠀⠀⠀⠀⠀⠀⠀⠀⠀
그러다가 차니가 좋아하는 기차놀이 테이블이 세일하길래 업어와서 결국 설칰ㅋㅋㅋㅋ.... ⠀⠀⠀⠀⠀⠀⠀⠀⠀⠀⠀⠀⠀
⠀⠀⠀⠀⠀⠀⠀⠀⠀⠀⠀⠀⠀
어쩜좋으니 집이 디딜데가없다ㅋㅋㅋㅋㅋㅋ🤣🤣🤣엄빠장난감중독....⠀⠀⠀⠀⠀⠀⠀⠀
⠀⠀⠀⠀⠀⠀⠀⠀⠀⠀⠀⠀
#생후832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장난감중독 #공룡의세계 #어류의세계 #조류파충류의세계 #가축의세계 #야생의세계 #시티브릿지트레인세트

#첫줄👋
⠀⠀⠀⠀⠀⠀⠀⠀⠀⠀⠀⠀⠀
김포트레이더스입성 첫기념으로 차니얼집간사이 하나업어옴ㅋㅋㅋㅋㅋ ⠀⠀⠀⠀⠀⠀⠀⠀⠀⠀⠀⠀⠀
엄마랑 아빠가 장난감욕심이 더한듯ㅋㅋㅋㅋㅋ 미니카가 이제꽉참ㅋㅋㅋㅋㅋㅋ기 ⠀⠀⠀⠀⠀⠀⠀⠀⠀⠀⠀⠀⠀
하원하자마자 서프라이즈!!!!🤗🤗🤗
⠀⠀⠀⠀⠀⠀⠀⠀⠀⠀⠀⠀⠀
엄청 잘가지구논다. 넘잘갖구놀아서 새벽에잠..... 부작용.......😱😱😱 집이점점 좁아진다....⠀⠀⠀⠀⠀⠀⠀⠀⠀
⠀⠀⠀⠀⠀⠀⠀⠀⠀⠀⠀⠀
#생후830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김포트레이더스 #장난감 #팀스터즈 #5단주차타워

#첫줄👋
⠀⠀⠀⠀⠀⠀⠀⠀⠀⠀⠀⠀⠀
한결같은 표정의 넠ㅋㅋㅋㅋㅋ인상.....참....🤗🤗🤗
⠀⠀⠀⠀⠀⠀⠀⠀⠀⠀⠀⠀⠀
얼집에서 보내준 사진들이 다 복붙....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이번주부터 얼집에서 애가 변기에 쉬야한다고....ㅋㅋㅋㅋ 배변훈련해도되겠다며.... 계속보니 기저귀에 안하고 벗겨서 변기에 앉혀주면 함ㅋㅋㅋㅋㅋㅋ 친구들다하니까 자기도하고싶었나봄ㅠㅠ
⠀⠀⠀⠀⠀⠀⠀⠀⠀⠀⠀⠀⠀
엄만 내년에 시작하려했는데..... 아직!!!!마음의준비가 안되었는데ㅠㅠ 이제 팬티빠는날이 코앞이구낰ㅋㅋㅋㅋㅋ ㅠㅠ 기저귀가편한데ㅠㅠㅠㅠ 그래도 배워오니 기특하다😍😍😍⠀⠀⠀⠀⠀⠀
⠀⠀⠀⠀⠀⠀⠀⠀⠀⠀⠀⠀
#생후827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복붙표정 #기저귀떼기 #배변훈련

#첫줄👋
⠀⠀⠀⠀⠀⠀⠀⠀⠀⠀⠀⠀⠀
시부모님과 첫휴가 둘째날🤗🤗🤗
⠀⠀⠀⠀⠀⠀⠀⠀⠀⠀⠀⠀⠀
차니 나름 선글끼고 멋있는첰ㅋㅋㅋㅋㅋㅋㅋ ⠀⠀⠀⠀⠀⠀⠀⠀⠀⠀⠀⠀⠀
차니땀시 마린월드갔는데 돌고래쇼때 잠드심ㅋㅋㅋㅋㅋㅋ아놔.... 어른들이 즐겼던 돌고래쇼ㅋㅋㅋㅋㅋ 식당에서도 돌고래볼수잇뜸!!!
⠀⠀⠀⠀⠀⠀⠀⠀⠀⠀⠀⠀⠀
저녁은 유명한 이치란라멘ㅋㅋㅋㅋ내입맛엔 존맛😍😍😍 차니도겁나흡입함ㅋㅋㅋㅋㅋㅋ ⠀⠀⠀⠀⠀⠀⠀⠀⠀
⠀⠀⠀⠀⠀⠀⠀⠀⠀⠀⠀⠀
#생후822일 #27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첫휴가 #후쿠오카 #마린월드 #돌고래쇼 #이치란라멘 #일본여행 #아기와해외여행

#첫줄👋
⠀⠀⠀⠀⠀⠀⠀⠀⠀⠀⠀⠀⠀
시부모님과 첫휴가 첫날🤗🤗🤗
⠀⠀⠀⠀⠀⠀⠀⠀⠀⠀⠀⠀⠀
한국이 넘 더워져서 일본이나 한국이낰ㅋㅋㅋㅋㅠㅠ덥드아 ⠀⠀⠀⠀⠀⠀⠀⠀⠀⠀⠀⠀⠀
우리차니 여기저기다니느라 고생했다... 애기데리고 어디가기 너무힘듬ㅠㅠ.....
⠀⠀⠀⠀⠀⠀⠀⠀⠀
⠀⠀⠀⠀⠀⠀⠀⠀⠀⠀⠀⠀
#생후821일 #26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첫휴가 #후쿠오카 #인천공항 #스테이하카타 #무민카페 #캐널시티 #일본여행 #아기와해외여행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

#첫줄👋
⠀⠀⠀⠀⠀⠀⠀⠀⠀⠀⠀⠀⠀
오늘도 공룡보렄ㅋㅋ 공룡홀릭차닝🤗🤗🤗
⠀⠀⠀⠀⠀⠀⠀⠀⠀⠀⠀⠀⠀
너무좋아서 우와다섯번연발😚😚😚 ㅋㅋㅋㅋ ⠀⠀⠀⠀⠀⠀⠀⠀⠀⠀⠀⠀⠀
아빠랑 딸기스무디가지고 다투기.... 싱크로율100%
⠀⠀⠀⠀⠀⠀⠀⠀⠀
⠀⠀⠀⠀⠀⠀⠀⠀⠀⠀⠀⠀
#생후817일 #26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남양주 #덕소자연사박물관 #공룡 #아빠존똑

#첫줄👋
⠀⠀⠀⠀⠀⠀⠀⠀⠀⠀⠀⠀⠀
오늘은 다은이랑 함께🤗🤗🤗
⠀⠀⠀⠀⠀⠀⠀⠀⠀⠀⠀⠀⠀
아휴 기여운것들😚😚😚 서로 먹여주기경쟁에ㅋㅋㅋㅋ ⠀⠀⠀⠀⠀⠀⠀⠀⠀⠀⠀⠀⠀
너희둘이 같이있는사진 찍기 너무 어렵다....
⠀⠀⠀⠀⠀⠀⠀⠀⠀
⠀⠀⠀⠀⠀⠀⠀⠀⠀⠀⠀⠀
#생후804일 #26개월 #울아들 #김유찬 #원숭이띠 #160504 #육아 #육아탈출하고싶다그램 #아들바보 #성장앨범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육아일기 #집안의무법자 #사고뭉치 #성장앨범 #엄마껌딱지 #아기스토커 #개구쟁이 #에너자이저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 #한강 #원숭이띠친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