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skymzkdl skymzkdl

784 posts   1012 followers   362 followings

 

오늘은 어제와는 다르게 먹는량을 체크하고 먹기로 작정하고 갔다!! 단 먹고나서 운동을 할수있을 만큼만!
어제는 소고기량껏(대충2kg??) 냉면 비냉 공기밥

오늘은 저울도 준비했다ㅎㅎ 결과는 1.5kg 딱 먹었다 순수 소고기만 다른건 금지!!
제로콜라 700ml 끝
결과는 식후 현재
2차전 육수빼는중ㅎㅎ
딱 좋다😎😎

학학 소원성취중ㅋㅋ근데 @baeganji23 렬아 넌 진정 파파라치 인정이다ㅋㅋㅋ
빵 쌓아두고 먹방보면서 똑같이 종류 비슷한거 먹기ㅋㅋㅋ 막 혼자 폰보며 평소처럼 대화하니
렬이왈 ' 아 진짜 모르는사람이 보면 미친사람인줄 알겠어요... ' ...그래 인정;; 다이어트가 사람을 이리 만든다ㅜㅜ
또 머먹을까 응...??

아 어금니 힘주다가 유지장치 떨어져버렸다 젠장슨 아 5만원 날아가는소리ㅋㅋㅋ
슈퍼젠장할..😂😂

경렬이의 먹방선물과 도촬선물ㅋㅋㅋㅋ
혼자서도 잘~~먹네ㅋㅋㅋㅋ
진짜 죽어라먹네😂😂😂

어제 수원시청배 1st🏆 하고 든든함을 넘어 오바이트하게 먹고, 하체 3시간 잡고 왔다
아 나 진짜 이 타이즈 #헬스타즈 사랑하나봄ㅎㅎ 하체할땐 무조껀이다ㅋㅋ 심각하게 잘먹고 그래서 인지 하체가 분명 내것이 아님 허벅지 궁디 완존 쫀쫀이로 잡아줌!!! 오랜만에 비시즌처럼 허벅지 털어본듯 하다가 쥐난건 참 오랜만 역시 든든하게 먹어야지 자 이제 야...식 먹으러가자 렬아@baeganji23
타이즈뒤에 엉덩이에 새겨준 글은 아갱이 이름😊

한창 대회준비를 하던때 경렬이가 나 사우나할때 기진맥진해서 업고 전신맛사지로 허벅지등 다 풀어주고 그럴때 아갱 앞에서 ' 형님 최대한 움직이지 마시고 다 시키세요 시합뛰는 선수가 황제죠 ' 이 말이 뭐냐고
대충설명을 했더니..
아무것도 못하게한다ㅋㅋ심지어 물티슈로 손닦는것 마져 해준다😂🤣😂🤣 ' 오빠늼은 지금 황제이에요라고' 아..ㅋㅋ 계속 시합날인듯 했으면 ' 편한해지되 절대로 익숙해지진 않겠습니다🙏 '

죽어라 먹었으니 오늘 운동은 그냥 죽어봅시다😫😫😫
몸은 덜 깼지만 정신력이 항상 이기리라💪😎 운동 끝나고 또 먹방ㄱㄱㄱ
하지만 아직 대회는 진행중..
먹은만큼하면 안된다 상상이상으로 해야지
먹은걸 다시 올려낼정도로!! 아자

ㅋㅋ난 밥이랑 빵자랑 아갱은 새로산 화장품 보여주며 또 난 인형이 됩니다...
아..갱...
이런거 집에서 연습하면 안되니ㅜㅜ 좀 먹자... 이번주 또 대회가 있다 이렇게 먹으면 안되지만.... 아 머!!!

안양 1St
수원 1St
다수 입상할때 항상 먹으면서 펑핌감의 그 쫀쫀함 이젠 경렬이도ㅋㅋ같이 먹는중!!
#프로틴바리스타 #밥이닥 #부스터 # 닭가슴살보충제

영광스러운 그랑프리전😋😋😋

펌핑은 언제나 힘들고 고되다ㅜㅜ
아 그 물 한모금....
아... 몇일을 참았는데 한시간만 더 참자...
아 물 한모금...

다들 시상식 기다리는중ㅎㅎ 그랑프리전하고 기진맥진ㅎㅎ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자 외모 그랑프리전 한번가자!!!!🤣🤣🤣
고생들 너무너무 많으셨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