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x.han s.alex.han

124 posts   812 followers   522 followings

'living in the moment'  brand market-er. in the reality. just a part of me. you don't know me.

예기치 못한 삶과 예기치 않은 만남, 예기치 않은 이야기. 오늘의 주제.
#craftsmanship #gentrification #branding

너른 마음으로 대지를 보고, 깊은 뿌리로 흔들리지 않았으면 한다. 각자에게 주어진 삶의 무게를 타인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나.
#thanksforbeingyou #causeandeffect #thursday

land of the pacific embrace
#motherearth #destiny #returntothewild

몇일간. 몸을 탈탈 털어낸 뒤로 조금씩 잠이 오기 시작했다. 근육을 찢고 비오듯 땀을 흘리고 그래도 부족하면 걷고 달리고. 하루종일 이곳 저곳이 쑤셨지만 오랜만에 느끼는 육체의 고통에 정신은 조금 더 맑아지는듯 했다. 문득 바라본 내 몸뚱아리가 가엽게 느껴졌다. 그동안 나 역시 스스로를 충분히 아껴주지 못했던 것 같네. 벌써 여름이 와버렸다. 그렇게 마음의 준비도 못했는데.
#waytobe #summeragain #healthyliving

마케터로서 처음 깨닭음을 얻었던, 그리고 지금도 유일한 진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고민하라는 점이다. 이 부분이 기업의 다른 조직 또는 크리에이터들과의 차이인데, 마케터는 기업 내 조직에서 시장과 소통하는 창으로서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관계 안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market을 ing하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언제나 유의해야 할 것은 마케터가 단순히 기업 내부의 목적만을 위해 일하거나 또는 스스로가 크리에이터라 착각하고 개인의 취미생활을 하듯 밸런스를 잃어버리는 것이다. 이경우 마케터는 본질을 잃고 스스로의 생명력을 단축하게 된다. 업의 본질은 아주 단순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마케터들이 이를 잊고 지낸다. 시장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좋은 책.
#취향을설계하는곳츠타야 #backtotheroots #whywork

믿음이란 이름의 상호작용. 믿습니까.
#believeinyourself #trustandfaith #relationships

하루하루의 identity가 올올히 쌓여 긴 역사를 이룰 때 비로소 heritage는 만들어진다. 생각만 갖고 있다고 또는 시간만 간다고 되는 일이 아닌 법.
#aboveandbeyond #authentic #heritage

그정도. 고작.
#walkaway #forgotten #days

shine your way.
#run #hipster #stillthere

그런 진창인 상태를 벗어나야 했다. 묵은 껍질을 발라내고 쳐진 살덩어리를 도려내고. 주변에 찌들어있는 검은 연기들을 털어내고. 고통스럽지만 그렇지 않고서는 영원히 찾아낼 수 없으니까. 밝은 볕에 두 맨무릎을 내놓고 따스함을 느낄 수 있다고. 여전히 그 소용돌이는 저곳에 맴돌고 있고, 나는 내 심장에 칼을 꼽고 기다릴수밖에 없겠지.
#speakout #waytobe #takesometim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