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dalrkd7777 rudalrkd7777

235 posts   347 followers   220 followings

강다영  **************** 1.민주공화국 수장's 모친 2.박재홍 마누라 3.리엔장성형외과 직원 ************************ 쓰리잡 뛰고있는 바쁜뇨자

생후366일째 #밍공주의이야기 /우리셋은 새로생긴 아이스크림가게에서 데이트를했고/넌 아직 작아서 아빠어깨에서 신나게 놀기도해/아기포크를 사용해서 망고도 집어먹고/신이나면 드러눕고 춤추는 개인도 하고있어/ 니가 나중에 한참의 시간이 지나서 삶이 힘들다고 느껴질때 보고 힘이되도록 하나하나 기록해둘께 /니가 얼마나 엄빠한테 큰힘이 되는존재였는지..얼마나 사랑받는 존재였는지.../오늘의 너를 기록해본다 /사랑한다 .. 내소중한 딸
#딸스타그램
#밍공주의이야기
#생후12개월
#닭띠
#가족스타그램
#개인기
#언제이렇게컸니
#아빠가울더라
#너가너무빨리커서걱정이래
#건강하게만자라다오
#사랑한다내딸
#사랑해사랑해사랑해
#박팸이야기
#magnum
#아이스크림=순대국밥>;같은값은함정

18.06.16 새벽3시부터 삼신상차려서 민주건강 기원하고/ 대구에서 돌떡공수받아 아침부터 돌떡 나눠주고/ 민주생일 맞이하여 가족끼리 조촐하게 파티하고/ 돌아오는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초승달은 어찌그리 예쁘기까지한건지.. . 어제의 하루는 그야말로 완벽한 계획의 증거라도 되는듯 무탈하고 조용히 마무리되었다.
민주야... 태어나줘서 너무너무 고마워...니가 태어난 감사한 그마음으로 엄마가 좋은일 많이하고살아갈께 ... 사랑한다 내딸... .생일축하해♡♡♡
#돌삼신상
#돌떡
#더함케이크 (떡이쁘게 만들어주셔서 멀리까지 공수해주신것 감사합니다)
#theham_cake 대박나시길
#생일축하해
#생에첫생일
#밍공주의이야기
#하늘공원
#the place
#생일파티
#가족나들이
#박팸이야기
#닭띠아기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태어나줘서
#감사해
#체력방전
#두시간잔건안비밀
#엄마되기힘들다
#그래도사랑해

선거날 꿀오전휴식을 브런치로 우아하게 시작하려했건만..애가있는모든순간엔 여유로움이란 ..사치일뿐...ㅠㅠ
근사한음식과 커피사진에 유기농 김이 왠말이냐.....ㅋㅋㅋ
몇년만에 선거에 참여한 인증샷도 남기고..너의 이쁜미소를 위해 엄마 지못미사진정도는 눈감아줄께...오늘도 미치게 사랑해 내사랑들♡
#가족스타그램
#가족나들이
#육아스타그램
#해리스커피파크
#브런치
#선거인증
#harris
#럽스타그램
#닭띠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나, 돌끝맘되었음 .. .ㅋㅋㅋㅋ 일단 그것만으로도 햄볶음. .ㅎㅎ
#돌끝맘
#스냅사진 받으면
#슬슬 인스타 테그질 예정
#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돌잔치
#두번은못해
#넘넘
#예쁜
#밍공주의이야기

나를 닮은 잠버릇으로 잠시도 멈춰있지못하고 데굴데굴 구르며 자고있는 너를 보면 난 아직도 꿈을꾸고있는것같아 ..내가 너를 낳고..그런 너는 이렇게나 자라났고.! 내새끼라서인지 진짜 이뻐도 너~~~~무너무 이쁘다♡♡♡그렇게 내가 엄마가 되어가는가보다
#디데이1일
#잘해내자
#11개월아기
#돌잔치전야제
#잠버릇
#꼬꼬꼬마
#육아스타그램
#사랑해그램
#딸바보그램
#엄마입니다
#닭띠아기
#베이비그램

오랫동안 병원에서 쓰던 아껴왔던 물건들을 잃어버렸다..때묻고 오래쓰던것들이라 사실 마음이 안좋았는데.. ..
출근한 아침 내책상엔 손편지와 함께 본인이 쓰던것들을 손수챙겨 잃어버린 물건들의 자리를 채워주겠다는 심사로 꼼꼼하게도 놓여져있었고..
이에 질세라 오랫동안 맘고생했던 녀석하나는 감사했다며 예쁜목걸이와 마음속깊이 써 담은 손편지를 한장을 투척!!!
...이 고마움을 어찌 다 갚고살까나... 너무너무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아침부터 한참이나 양볼이 뜨거워진다...

다 큰것같은데 요즘 부쩍 안아달라고 보챈다..이제 몇일뒤면 돌지나고 아이로 인정해줄라고하는데 여전히 내앞에서는 꼬꼬마 유아버젼 ㅎ 남편말로는 내앞에서만 그렇다는데....밍공주 너!! 요즘 미치게 귀여운거 알아서 많이 안아는 주겠는데 니덕에 엄마 승모근이 승질나서 목을 잡아먹으려고해~~너를 위한답시고 실은 나를 위한 육아탬을 발견한건 안비밀 ㅎ
#육아탬
#육아는장비빨
#파파스윙
#밍공주의이야기
#스넵백
#효도는지금부터
#승모근어쩔
#표정이다양한
#닭띠아기
#딸스타그램
#딸바보
#미치게사랑해
#박팸이야기
#주말단기알바
#커플모자

6월2일 주말은 예식장을 두번찍고 심지어 청주까지 다녀온 나름 바쁜 하루였다
손가락빨기신공이 점점 갈수록 다양해지는 밍공주는 고집의 본성을 드러내고있으며 나와 남편은 걷기를 준비하는 아이의 까탈스러움을 몸소 느끼고있는중이다(그래서 서로 운전하려고함 ㅋㅋㅋ)
청주에 사는 유지와 인스타에서만 본 도희는 너무너무 귀엽고 예뻤으며 실물이 오백배는 더 나은 도희는 처음 만남이지만 인스타덕에 전혀 낯선아이가 아니였다. 인스타가 열일하는것같다 ...지금 이순간 일기까지 쓰고있는 나를 보니,.. 새삼 고맙네 ㅋㅋ 또 보러갈께~♡
#손가락빠는꼬꼬#밍공주의이야기 #청주여행#인스타그램#박팸이야기#닭띠#도도한아이#11개월아기#육아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기억해줄래

불교신자는 아니지만 부처님오시는날은 항상 절에가게된다..한해의 안전을 기원하고자 하는 많은사람들의 염원을 담은 등불에 하나가 되고자 늘 참여하는행사중 하나..올해는 소원성취와 무엇보다 우리공주님 건강하도록 깊은마음담아 환하게 불을 밝히고왔는데..... 비가온다...젠장 .. #부처님오신날#봉은사#우리가족소원성취#시댁식구소원성취#리엔장성형외과소원성취#발원할것도많네#가족나들이#연중행사#부처님#소원#들어주세요#lotto#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밍공주의 첫번째 생일에 초대합니다♡
18.06.09 pm6~9시 강남 머큐어엠버서더
소중한시간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돌초대장#드뎌#돌잔치#언제컸니#건강해줘서#고마워#밍공주의이야기
#박팸#이벤트#워킹맘그램 #닭띠 #소중한시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