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riya_mom riya_mom

992 posts   2143 followers   358 followings

리야맘( riyamom )  마켓&영어수업&과외 쉬어요⚠ 리야늪에서 허덕이는중😫 모든문의는 DM💌 카톡🔎sienna11

_
#오늘하루종일자유인모드#벌거숭이
#리야파파는퇴근후집안일중#왓다갓다한입씩주고가기ㅋㅋㅋㅋㅋ
_
....밥먹인지 얼마안댄거 같은데, 또 밥시간🐷
밥먹기전에 못축이라고 준 보리차를 달라고달라고 승질을 부려서 밥먹기전에 보리차물을 120이나😑
보리차 고만 마셔라 뺏으니 징징👊
맘마 빨리 달라고 징징거리매 숟가락을 자기손으로 잡아뺏으려ㄷㄷ😑
오늘아침은 한우두부 저녁은 고구마치즈 150g 격파👊👏
_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2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_
1 니 오늘 표정 솨롸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누가보면 내가 억지로 먹이는거 같자나🍉
6 손으로 먹다가 턱받이에 흘린게 잘 안집어져서 입으로 바로 먹을려고ㅋㅋㅋㅋㅋㅋㅋ턱받이 주째는중ㅋㅋㅋㅋㅋㅋ
7 수박 먹고 햄뽂🍉😄
#킨즈하이체어#아기식탁의자#외하부지찬스👨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2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나 안잘래 표정😬

잠오면서 안자고 놀겟다고 뻐팅기는 리야😑
내가 클라식하게 식사하는건 거의 로또당첨수준🍽⚠
_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2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워우!예에~오늘도 씐나게 놀아볼꺄????하는 표정

#리야파파회식#업무의연장
나는 집에들어오자마자, 리야 마지막 맘마먹이고 재우고,
어른설거지하고 리야설거지하고 기저귀가방 정리하고 빨래분리하고, 보리차 끼리놓고,
리야파파 낼 아침 차려놓고, 점심도시락 싸서 보냉백에 넣어놓고 이제....자본댜아..✌우리 모두들 퐡팅...💪💊💉
_
오늘도 열심히 놀앗으니🏃
내일 하루만 쫌 집에서 쉬제이....😬
금요일날 셩장 데꾸가쥬께....💪
_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1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Repost from @dodamdodamstudio with @regram.app ... .
도담도담스튜디오 촬영 이벤트 실시합니다
.
새롭게 선보일 컨셉에 촬영할 모델 아기를 찾고 있습니다!
.
✅ 본아트, 100일~ 140일 아기, 10개월 ~ 14개월 아기
✅ 성별 제한 없음
✅ 평일에 촬영 가능하신 분
.
.
참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 @dodamdodamstudio 팔로우해주세요
👉🏻 이 글을 리그램해주세요
👉🏻 댓글로 아기이름, 개월수 남겨주세요
.
🙏🏻 이벤트 기간은 25일! 27일 발표입니다!
.
.
#도담도담스튜디오 #대구 #대구스튜디오 #베이비스튜디오 #아기모델 #아기 #인스타베이비 #데일리 #스냅 #촬영 #snap #대구맘 #대구아기 #photography #daily #셀피 #selfie #감성사진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50일촬영 #100일촬영 #200일촬영 #돌촬영 #돌상 #photo #photography #baby #이벤트

울리야 한복촬영 햇던 곳인데, 다른컨셉으로 또 사진 찍으면 좋겟댱😍😎

_
1 우토깨이 똔땐님 보는즁🐰
2 .......북은 치라고 주셧는데 또 입으로
3 쟐근쟐근 씹어주겟숴😬#엄마가안티
4,5 스티커 붙히는 시간🤘
6 워매 엄마 이거 안붙어어ㅓㅓㅓ😠😡
7 다하고 스티커책 감상중(👶🏻:우워~이고 내가붙힌거얌???)
#문센데이#오감통합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1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_
오늘도 엄마랑샷👶🏻#모자샷
아오 고만 쫌 힘들게해😬
차에서 젖병가지고 장난침서 분유 다 뿌리고😬
주차장에서 차도 못빼고 시동만 걸어놓고 물티슈들고 분유 닦기 셔틀😬

#문센데이#오감통합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1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나는자연인이다

리야 응가싸서 옷 다배려서 급 옷빨고, 홀딱벗겨서 담요로 돌돌싸서 급 집으로 옷가지러 귀가중^^옷가지고 다시 나와야지^^👕👖
우리 리야는 #스텔라맥카트니 바디슈트만 입히면 응가싸서 다배리네^^
응가하기 딱 좋은 옷인가베^^
맨날 옷한벌씩 더 챙기다가 하필 오늘 딱하루 안챙긴 엄마미 탓이지 누굴탓하겟노^^
덕분에 시원하이 홀딱 벗어도 보고 좋네^^#생쑈
리야 찌찌나 만져야징🤓
_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0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_
두남자와 데이트👪

리야파파는 아침에 퇴근해서 와놓고 브런치카페가게 얼른 준비해라며 자고잇는 날 깨우네요;;;
덕분에 평일데이트😘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60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_
저녁먹고 배가 또 고파서;;;;;
나는 군만두에 코로나
리야는 치즈볼에 사과쥬스

지꼬 다 먹고 내꺼 또 탐내셔서;;;;
허겁지겁 얼른 먹고 치움.....;;;;;
니꺼아니라고 내꺼라고😬😬😬
그래서 육퇴 후,
설거지 다 해놓고 비정상회담 보면서 느긋하게 다시한쟌🍺 니 덕분에 오늘 맥주 두캔🍻

오늘도 별탈없이 안 아프고 잘놀고 잘커줘서 땡큐고,
요즘 들어 자꾸 뉴질 돌아가서 리야키우고 싶단 생각도 들고🤔🤓
여튼 외하라부지 찬스로 식탁의자도 득템해서 기부니는 좋음💛

낼은 엄빠랑 같이 논노가쟈👪🚘
_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59일#8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