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ppakda4444 ppakda4444

110 posts   358 followers   251 followings

RK빡다♡  Harang TKD. Grandmaster.Park👿

엄마가 해준 코다리찜♡ .. 어디감?
블루투스 이어폰..여보세요?....
아놔 진짜ㅡㅡ
반성의공간......? 저..기...요??.ㅡㅡ하ㅡㅡ 잠이와?ㅡㅡ

#좋아요💕 #서산 #빡다 #꼴통 #하치#먹보 #14개월 #숫컷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삭발 #엄마 #반찬 #코다리 #블루투스 #이어폰 #말티즈아님 #벌 #졸려 #반성의공간 #바구니 #해보자는거냐 #견스타그램 #애완견

비숑임..ㅡ .ㅡ엄마가 해준 오징어채 다 드심...
반성의 공간 걸레바구니로 급 만들기ㅡ
울화통 터지지만 어떻게 혼내야할지ㅡㅡ

#서산 #빡다 #꼴통 #하치#먹보 #14개월 #숫컷 #반려견 #비숑 #비숑프리제 #삭발 #오징어채 #말티즈아님 #벌 #반성의공간 #걸레바구니 #견스타그램

이래보여도 비숑.....
이사하는동안 떨어져있었더니
내가 화장실에서 볼일 볼때도 눈 마주치고 있어야한다😒

화장실 배변훈련은 잘 되어있지만
하도 이곳저곳 흔적남겨서
이사 첫날 장소 잡으려 패드 훈련을 시작했건만ㅎㅎㅎ
골라 싸는 재미가 있더냐 🤣🤣🤣😂😂😂 👆 ♡ #좋아요💕 #빡다 #서산 #비숑 #빡빡이 #비숑프리제 #내새끼 #하치 #13개월 #이사 #화장실 #패드 #배변훈련 #초보 #훈련 #노하우 #소통 #멍스타그램 #천방지축 #꼴통 #구차원 #강아지 #반려견 #애완견 #일상 #소통 #맞팔 #인스타독 #집착 #껌딱지

털엉켜 빡빡이.
퇴근 후....문열고 들어오니
헉😲😲😲😲😲누..구..니..?
엄마가 미안해.
폰 씹어먹은거랑 퉁치자😂😂😂 #비숑 #비숑프리제 #미용 #빡빡이 #누구세요 #강아지 #반려견 #애견 #대머리 #미안해 #캬캬캬

조용하다했다..ㅋㅋㅋ
삼촌 외박 선전포고하고 나가심.
선전포고 같이 들은 우리 하치는 진짜 안들어오자
삼촌이 늘 들고 다니던
롤브러쉬를 아작냄.
하지 말라고 혼냈더니
자기 빗도 아작냄 ㅡㅡ
주인 닮는다더니 ....
😲😂😑😠😃 #빡다 #삼촌 #외박 #강아지 #애완견 #견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하치 #13개월 #꼴통 #수컷 #빗 #롤브러쉬 #충남 #서산 #삐짐 #토요일

주말 힘들다....
해장은 냉면이지..
헤어진지 7시간만에 얼떨결에 모르고
다시 만남. 둘다 술안깸.
우리의 첫 인사는 "어이쿠 오랜만이야~~!! 쫌 누울래?" 🤣🤣 #빡다 #서산 #호수공원 #불금 #술 #운동 #배드민턴 #양꼬치 #한신포차 #DISS #숙취 #해장 #물냉면 #비빔냉면 #부석냉면 #충남 #맛집 #술독에빠진날 #다이어트 #개뿔 #아가리어터

혼술😊
누군가는 혼자 술먹고 있다고 하면
알콜중독자냐 하지만.
말하지 않아도 되고
듣지 않아도 되는 나만의 시간.
이기적이긴 하지만 ..일이 힘들다 보니 휴식시간에는
내 생각,내 이야기만 하고 싶다..
누구얘기를 들어주고 챙겨줄 힘이 없다ㅠ
어쩌다어른보며 흔들리던 나를 또 잡은 날,

#빡다 #하랑태권도 #태권도 #여자관장 #청소 #지침 #생각 #혼술 #안주 #푸짐 #회 #배달음식 #소주 #맥주 #소맥 #청하 #어쩌다어른 #다짐 #생각 #도전 #할수있다 #좋은말 #감동글 #감정폭발

86어흥 전국 정모ㅋ
술은 과하게 정리는 확실하게,
스노우는 진리다ㅋㅋ누구세요?

다들 건강하자 ~♡ #빡다 #배드민턴 #86어흥🐯 #86배드민턴 #어흥 #어울려흥하라 #전국정모 #천안 #1박2일 #술 #스노우카메라 #운동 #뒷풀이 #피곤

헐....쉬는날이라 대청소 좀 할려고 창문 다
열었더니...ㅡㅡ
똑똑하다고 해야되는 거냐...뭐냐..이상황...
문 닫게 만드네 ..나참 ㅡ 👆 ♡ #좋아요💕 #빡다 #서산 #비숑 #비숑프리제 #석가탄신일 #대청소 #창문활짝 #쿠션 #반항아 #내새끼 #하치 #먹보 #12개월 #멍스타그램 #천방지축 #꼴통 #구차원 #강아지 #반려견 #애완견 #일상 #소통 #맞팔 #인스타독

속사정......
아무렇지 않은척 프로답게😅😅😅 #빡다 #하랑태권도 #태권도 #여자관장 #충남 #서산 #운동 #발차기 #인대 #부상 #끊어짐 #목발 #수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