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ahin parkahin

995 posts   19224 followers   199 followings

아인  VEKLAZZIC Find the classic of ordinary life. 🍑 Kakao . veklazzic

#피부화장노하우 #대방출
이태리와서 관리했던 주근깨도 다 다시올라오고 어김없이 엄청 탔지요. 그냥 사람들이 탔다고 하면 까매졌다 혹은 잡티가 올라왔다 정도로만 생각하시는데 여름에 타면 피부톤이 깨지는거는 물론 화장해도 건조하고 칙칙하고 톤 다 깨지는거 아시죠? 피부톤 밸런스가 깨지면 아이브로우는 물론 립컬러부터 쉐도우까지 다 따로 노는것 처럼 보여서 사람이 매우 센스없게 보입니다.
그런 저를 커버해준 이번 여행 효자템 톤업크림 ㅎㅎ 사실 이거 너무 좋아서 혼자 알고 싶었는데요. 이번에 좋은 기회로 1+1 행사에 최저가로 비클래식에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 톤업크림이 좋은 이유는 인위적으로 톤업해주는 느낌이 아니라, 왜 피부과에서 관리받고 나오면 피부톤 확 사는 느낌 있잖아요. 그렇게 만들어주어서 좋아요. 그리고 크림제형인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되고 향은 베이비 파우더 냄새라 오빠가 하루종일 얼굴 냄새 맡고 난리난리 😅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이태리 올 때 기내에 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이랑 이 톤업크림만 챙겨갔었는데 칙칙한 모습은 다 숨겨주고 생기있게 이태리 도착했습니다 💛
혼자 쓰다가 공구판매확정되어서 (더 신중히 테스트하느라) 이태리와서 계속 톤업크림으로만 피부화장했는데 더운날에 무너짐도 없고 톤 잡아주는데 최고더라구요. 이태리에서 찍은 셀카들 다 이 톤업크림으로 피부표현하고 썬크림바르고 찍은거에요 ☺️ 화장품 판매할 때 항상 매진이 되어서 이번엔 수량 정해놓고 해당수량 종료되면 끝나는걸로 할게요. 기대해주세요 🌿

오빠랑 찍었던 셀카들 💛
아말피 코스트 노을질때 노을과 셀카를 같이 담고 싶어서 욕심냈는데 노을이 담기든지 저희가 담기든지 둘 중 하나라 사진 밝기가😂
그래도 너무 예쁘죠! 정말 아말피 꼭 오세요. 포지타노 말고 아말피 추천해요 🙆🏻
세번째 사진은 포지타노인데 포지타노는 정말 하루 몇 시간이면 다 둘러볼 수 있어서 숙소 잡으실거면 아말피에 잡으시고 포지타노는 페리타고 하루 다녀오세요!
오르막이 많아서 숙소까지 캐리어 끌고 가시기도 어려울거 같아요. 해변도 아말피가 더더 예뻐요😖 오늘은 카프리 블루동굴 가려고 페리타러 갔는데 동굴간다는 페리가 있어서 그냥 갔더니 카프리는 아니고 바다에 있는 동굴이였어요.
그런데도 파란색이더라구요. 일년에 몇번 볼 수 없다는데 정말 너무 예뻐서 무서울정도 더라구요. 수심이 6미터라는데 바닥까지 다 보여요!
동양인은 저희 둘 밖에 없어서 더 좋았던 💛
이태리 남부 여행 궁금한거 있으시면 알려드릴게요오오 🙄 최고 👍🏻👍🏻

아말피에서의 셋째날 💞
블루동굴 갔다가 호텔앞 해변가가서 바다수영 두시간 조금 안되게 한거 같은데 둘다 옴총 탔다🤣 햇빛은 칸쿤보다 뜨거운데 바닷물은 훨씬 차가워서 나는 다 들어가지도 못했다는 😔 오빠는 계속 바다에 있었다 ㅋㅋㅋㅋ 정말 너무 예쁘고 주위가 장관이라 있는 내내 황홀 앤드 행복 💘
블루 동굴 사진두 곧 올릴게요💛 아말피 해안은 모래사장이 아니고 자갈밭이라 발이 너무 아파요. 아쿠아슈즈 가져왔으면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만 수백번! 그래도 돌도 너무 예쁘고 행복했던 하루🌊 씻고 바닷가 앞에서 먹는 저녁도 최고였져유 🤤💘 저녁먹은 곳은 #마리나그란데 라는곳이에요. 뷰도 좋고 음식도 좋아요.
결론 아말피 최고 💘

노을지는 #아말피 🌤

#positano #포지타노 #이태리여행
우리 호텔은 아말피 해안에 위치해있어서 포지타노에 가려면 페리타고 20분 가야한다.
호주에서 많이 타본 페리 오랜만에 타고 포지타노행 ⛵️
아말피보다 좀 더 북적하고 좀 더 관광객들의 때가 묻은 마을. 너무 예뻤지만 너무 사람이 많고 너무 작은 (아말피보다) 마을이여서 4시간 보니까 끝났다는 😔 아말피와 다르게 어딜가나 오르막, 내리막 길이라 등산 온 기분.
그치만 #카페포지타노 에서 점심먹으며 내려다 본 뷰는 최고였다 😳 음식도 맛있고 눈도 즐거워서 하루종일 오빠랑 웃고 떠들며 돌아다닌 하루!
정말 많이 탄거같다 😂오빠랑 둘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서 더 포지타노를 오롯이 느끼고 감상할 수 있었던 듯 💘
역시 같이 있으면 가장 재밌는 친구 히석졍❤️
제가 사진 속에선 아무렇지않게 긴 셔츠 입고 있지만 정말 너무 더워요. 끈나시에 숏팬츠 입고 돌아다니고 싶은 날씨 ☀️☀️ 그래도 햄볶아요!

노래를 부르던 아말피코스트에 도착 😳
음...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다
그냥 단순히 하루 남부투어로 오는 아말피 느낌과는 다를거같다는 생각은 확실히 든다
살면서 왔던 도시(?) 마을 중에 제일 예쁘고 제일 갖고싶은..? 아말피 ☀️
너무 예쁘고 너무 사랑스러운 도시
도착하기까지 너무 힘들었지만 그만큼 예쁜 도시
우리 호텔에서 바로 포지타노 뷰가 예쁘게 보인다💛
정말 그냥 이탈리아 여행이랑은 다른 느낌
정말 꼭 최소 3일정도는 아말피에만 계시라고 추천하고싶은 도시.
우리 둘 다 아말피 와인 먹고 신나서 성당앞에서 셀카 찍고 난리 🤣 넘 조아 💘💘💘

호텔 앞에서 아점 먹고 남부로 떠나요 🚙
어제는 너무너무 더웠는데 오늘은 가을옷 입어도 괜찮은 날씨에요.
그나저나 여기는 풍기 관련된 요리면 다 트러플을 주는건가요..? 풍기 파스타 먹었는데 트러플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
남부 맛집도 추천해주세요 🤤💛

1. 로마 고속도로 티켓 같은 거에요
한국처럼 현금, 카드, 하이패스로 이용할 수 있어요. 로마는 고속도로 통행료가 꽤 비쌌어요 🙄
2. 피렌체 가는 길!
3. 오빠가 남겨준 내 로마주행 인증샷 🤤
1차선이 추월차선이라 2차선에서 천천히 달려야해요 ㅋㅋㅋㅋ 여긴 2차선에서도 130키로로 달리더라구요.
4,5. #달오스떼 웨이팅없이 부킹없이 아주 스무스하게 가서 배터지게 먹구 왔습니다. 추천은 없었지만 제가 먹고싶어서 먹었던 #랍스타파스타 가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티본스테이크 도 먹었는데 사진이 어디갔는지 😱 저는 #트러플안심스테이크 가 더 맛있었는데 오빠는 티본 더 맛있었다고 하네용.
6. 두오모에 우리 가족 소원 빌기 ✍🏻
7. 반바지가 너무 짧아서 급으로 삼. 어깨가 드러나는 옷을 입어도 출입 불가해요
8. 두오모 💞😳💞

#Firenze #piazzadelduomo #duomo #piazzalemichelangelo
피렌체는 로마와 느낌이 사뭇 다르다.
미켈란젤로광장에서 내려다 본 피렌체는 정말 동화속 마을처럼 따뜻하고 평화로워보였다.💛
두오모의 외관은 너무 화려하지만 내부는 차분하다. 천주교가 아닌 나도 경건해지게 하는 분위기.
오래 줄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다시 공부하고 오고싶은 로마 🙏🏻
열번와도 아깝지않은 로마 !

시차적응 실패한 부부😩
점심에 정말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나오는 로컬레스토랑을 가서 밥먹었다가 기빨려서 둘 다 케이오 😨
저 사장님이 목에 걸어준 건 #밤비노 라는 건데 아기 많이많이 낳으라는..
내가 너무 좋다며 20% 할인쿠폰도 주심 ㅋㅋㅋㅋㅋ
이탈리아 파스타 피자는 어딜가나 맛있다.
저녁에 스페인광장 갈 예정이였지만 잠들어서 다음날 아침 여섯시에(지금) 일어났다는 사실.. 오늘은 피렌체에 가요 💛

드디어 로마에 도착 🌿
대한항공 3시간 딜레이 탓에 로마에 로컬타임 11시에 도착 ✈️
도착하자마자 입국심사하는데 너 너무 예쁘다고 결혼했냐고 물어보는 남자를 보며 아 나 이탈리아에 왔구나를 실감 ㅋㅋㅋㅋㅋㅋㅋㅋ 🤣
도착해서 로비에서 맥주먹는데 나를 프린세스라고 부르는 친절한 남자들.. 이탈리아 죠타.. 🙄
렌트카도 a4로 페이 했는데 q5로 프리 업그레이드 해주는 친절하신분들💘
호텔이 너무 예뻐서 호텔인줄 모르고 한번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옴💛(첫번째 두번째 사진이 호텔)

포트기도 있고 일회용슬리퍼도 있어서 컵라면 챙겨온 내가 기특해졌당
일층 바에서 맥주 먹는데 코 앞이 광장이고 로마의 휴일 촬영지가 눈 앞에 보여서 너무 황홀🙈
역시 내 남편은 이탈리아 감성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