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9.bro_ ➰상업적도배육아그램

.
급 가족탕 갔는데 물이 다르구나 확실히. 애들도 좋아하고 몇년만에 때도 베꼈다. 술병때문에 하루종일 입덧체험했는데 그나마 살것같았다😭😭😭
여튼 가족탕 너무 좋아
자주 와야겠다.
겨울에 이만한데가 없네

18 Comments

  • 6w ago 9.bro_ 9.bro_

    #가족탕 #등억온천 #브이모텔 #주말 #육아 #육아스타그램 #일상 #나들이 #겨울

  • 6w ago moon_ju0827 moon_ju0827

    오 ㅎ 나도 가고싶어요 ㅎ 언니 ㅎ 뜨끈하게 몸을 지지고 싶네 ㅎ

  • 6w ago rara.wee rara.wee

    엄마가 저랑남동생데리고 욕탕을 갔는데 동생이 물에 빠져서 제가 구하러 들어갔다가 둘이 같이 꼬로록 빠졌다는 옛날이야기...ㅋ 정말 순간이였대요.ㅋ 혹시 모르니 꼭 조심하셔용 ☺️

  • 6w ago siwoo.m siwoo.m

    가족탕 너무 좋은데용?❤️

  • 6w ago rany_____2 rany_____2

    꺄아 저희동네 근처네요 ㅋㅋㅋㅋㅋ저도 여기 어릴때 가족끼리 자주 갔었는데 좋더라구용 ❤️아이들과 가도 너무 좋겠는데요 뜨끈히 목욕하고 낮잠자자 아가들 😁❤️

  • 6w ago laonlaelmom laonlaelmom

    출산 전날 언양에 가족탕 갔었는데 탕이 좁아서 담엔 좀 넓은데로 가자했는데ㅋㅋ 여긴 넓고 좋은듯?😃

  • 6w ago han_jinyang han_jinyang

    엇 저오늘 브이모텔 206호 쓰고왔는데 떠유니볼수도 있었겟당 🤗

  • 6w ago __dahm __dahm

    설마 북면온천이예요? 나 여기 도토리묵이랑 성두부 먹고싶오요....😭😭😭

  • 6w ago 9.bro_ 9.bro_

    @han_jinyang 헐 306호였어요 ㅋㅋㅋ 토요일ㅋ

  • 6w ago my_jjjuuu my_jjjuuu

    우와 가족탕 👍🏼

  • 6w ago 9.bro_ 9.bro_

    @my_jjjuuu 가족탕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 제가 공중탕을 못가는데 오랜만에 편하게 때밀고왔아여 온천수라 물도 다르네요 ㅋㅋ

  • 6w ago 9.bro_ 9.bro_

    @__dahm 아니에용 ㅠ 간월산쪽이여. 북면도 가볼려구요 ㅋㅋ 1박으로

  • 6w ago 9.bro_ 9.bro_

    @laonlaelmom 이것보다 더 넓은데가 부곡에 있다는데 물은 여기가 제일 좋대요 ㅋㅋ

  • 6w ago 9.bro_ 9.bro_

    @rany_____2 아 정말요? ㅋㅋ 첨갔는데 ㅋㅋㅋㅋㅋ 일단 쉴수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보이는 욕조있는곳으로 가려구요 ㅋㅋ

  • 6w ago 9.bro_ 9.bro_

    @siwoo.m 네 진짜 추운날 뜨끈한물에 몸지지니 숙취가 ㅋㅋㅋㅋㅋㅋㅋㅋ 👍🏻 온천수라 확실히 물이 다르더라구요❤️

  • 6w ago 9.bro_ 9.bro_

    @rara.wee 맞아요ㅠㅠ 이날 서윤이가 똥싸서....... 멘붕이었어여 신랑이 ㅋㅋㅋ

  • 6w ago 9.bro_ 9.bro_

    @moon_ju0827 에고ㅠㅠㅜ 얼른몸 추스리고 ! 다같이 다녀와요❤️

  • 6w ago __dahm __dahm

    @9.bro_ 손두부랑 도토리묵 꼬옥 먹어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