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yunmi4730 김윤미

#일상

병원생활 7일차.
조금, 아주 조금씩 차도를 보이기 시작했다😅
엑스레이,채혈 이제 이틀에 한번씩 하기로^^
오늘은 병원내에 있는 도서관에 다녀왔다~~
감염에 조심해야해서 병실에서 노트북으로 영상만 보다가 오늘은 마스크 쓰고 잠깐 나와봤다😃
밥 잘 먹으니 금방 좋아지겠지??😢
.
.
엄마없어도 고모 말씀 잘 듣고 착한 민주💕
집에 가면 엄마랑 시간 많이 갖자❤
.
.
.
#신증후군 #충대병원 #입원치료중 #병원생활 #익숙해지기시작 #😅 #5살 #아들 #바람의도서관 #책읽기 #8살 #딸 #고모랑 #예쁘네 #기특하고 #씩씩하고 #엄마금방갈께 #일상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35 Comments

  • 31w ago sophia82_sh sophia82_sh

    생각보다 오래 입원하네ㅠㅠ 뚝딱 밥먹고 얼른 낫자. 윤미 고생해~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sophia82_sh 최소 2주래서 😢😢😢😢조금만 더 힘내면될듯해요~고마워요😀

  • 31w ago hyun_jjung81 hyun_jjung81

    아직도병원이구나ㅡㅡ힘들어서 우째~좀만더 힘내~

  • 31w ago baebongman baebongman

    아고 최소2주?ㅜ.ㅜ 서로 고생이네ㅜㅜ힘내ㅜㅜ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hyun_jjung81 둘째가 껌딱지라 신랑이랑 교대도 못하고 ㅋ 집은 어떻게 돌아가나 😅😅😅😅얼른 집가고파유😢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baebongman 이것도 약빨 잘받으면 2주고 ...소변검사하고 피검사까지 정상범위로 돌아와야 퇴원할수있대용 ㅜㅜ고마워요~힘낼께용😢

  • 31w ago jae.ho_mommy jae.ho_mommy

    아고.. 재호가 어제 어린이집 갔는데 유현이는 병원갔다고.. 걱정하더라구요😭😭 유현이 보고싶어-재호-

  • 31w ago qkqhdorl qkqhdorl

    아고 병원 오래있네 ㅜ 얼렁 낫아서 퇴원하자!! 힘내!!

  • 31w ago homiya1203 homiya1203

    화이팅 ✌🏻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qkqhdorl 고마워요~~언니 ^^슬아 넘나 이뻐요 ^^ 몸조리 잘 하세요♡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jae.ho_mommy 재호야 언능 나아서 갈께 ~~줄기반을 부탁해~~😉😉😉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homiya1203 아자아자!!!😀😀😀😀

  • 31w ago byj85 byj85

    무슨 일이야? 많이 아픈거야?ㅠㅠ

  • 31w ago love_3wi love_3wi

    아들은 아프고 딸은 엄마보고싶고...엄마는 셀카가 잘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넘 이쁜디유? ㅋㅋ 저염식먹고 살빠지는건가유???

  • 31w ago chachadorr chachadorr

    날두더운데 다들고생.ㅜㅜ 힘내요

  • 31w ago imshineunjoo imshineunjoo

    그와중에 우리자기 존예네❤️

  • 31w ago jota1101 jota1101

    ㅠ7일째 병원이구낭~힘들겠어ㅠ어서 낫자~~~♡♡

  • 31w ago khyunhui khyunhui

    신증후군이뭐여?ㅠ고생하네ㅜ힘힘힘

  • 31w ago jeongmin_1124 jeongmin_1124

    퇴원하기전에 또갈께 징징이 강유현보러 ㅋ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love_3wi 왜 그래유?어플빨인거알믄서?😆😆😆😆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raffiner_ribbon 치료중~~~~~언넝나아야할껀데😢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chachadorr 감사해요♡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imshineunjoo 왜그랴 ㅋ 어플빨인디😂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jota1101 고마워~♡ 그래도 조금씩 차도 있으니 다행^^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khyunhui 글게말여 ㅜ듣보잡😭 아직도 입덧중인게야??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jeongmin_1124 어 ㅋ 징징징보러와♡ㅋㅋ

  • 31w ago jungeun.1005 jungeun.1005

    잘 떨어져있는 민주도 대견하네..유현이도 병원생활 엄청 답답할텐데..얼마나 더 입원해야하는거야?ㅠㅠ곧 민주도 개학이라 엄마 애타게 기다리겠다..빨리 집으로 돌아가길바래~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jungeun.1005 우선은 일주일더 보고 있어😢 개학전에 가고싶은데 .......고마워~~~~힘내서 이번주말엔 퇴원해야지😊

  • 31w ago jingkyo jingkyo

    아직병원인거야? 원인은뭐야?ㅠㅠ 짠하네ㅠㅠ

  • 31w ago yunmi4730 yunmi4730

    @jingkyo 원인이 없대요~~😭왜 걸리는지 모르겠는 😢 오늘은 조금 더 나아진거같네요~~일주일만힘을더 내면......ㅎㅎ

  • 17w ago young_a_choi young_a_choi

    안녕하세요 저희 딸이 콜라색혈뇨를보고 혈뇨가 나오다 안나오다 해서요ㅠ 병원에서는 단백없고 피검사정상이라고 아무런 조치도없고 병명도 없고.. 소변에 염증도 없고.. 혹시 님 아이는 혈뇨나 단백 말고 다른 수치가 있었을까요? 저희아이는 복통과 근윸통이 살짝있는데 혹시 님 아이도 그런 증상들이 있었나요? 병원에서 너무 아무말도 해주지않아 답답하네요ㅜ

  • 17w ago yunmi4730 yunmi4730

    @young_a_choi 저희는 혈뇨없고 단백뇨로 인한 부종이 심했어요 ㅠㅠ 폐까지 물이 찰정도로... 지금은 스테로이드먹고 있구요~~콜라색소변이면 신장쪽이상인거같은데 네이버 신장병카페 가입하심 도움많이 될꺼에요~~

  • 17w ago young_a_choi young_a_choi

    @yunmi4730 에구 엄청 놀라셨겠어요ㅜ 부디 님 애기도 완쾌되길 바래요ㅜ 아이들이 아프니 맘이 넘 아프네요

  • 17w ago yunmi4730 yunmi4730

    @young_a_choi 네 ~~님 아가도 별일없이 좋아지길바랄께요^^ 엄마도 아가도 화이팅입니다!!!!^^

  • 17w ago young_a_choi young_a_choi

    @yunmi4730 감사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