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trizine TRIZINE

한국 여자 트라이애슬론의 자존심 장윤정(경주시청)이 8월 2일 대한철인3종협회가 마련한 '2018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팀 결단식'에서 금메달 욕심을 드러냈다.
이날 장윤정은 "8년 만에 다시 아시안게임에 나가게 됐는데, 개인전 메달도 생각해보고 있고, (혼성)릴레에서는 금메달 딸 각오가 돼 있다"라며 당당히 아시안게임 출사표를 던졌다.
장윤정은 우리나라 유일의 아시안게임 개인전 메달리스트다. 2010광저우아시안게임에서 획득한 동메달은 한국 트라이애슬론 사상 첫 아시안게임 메달이다. 2014인천아시안게임 은메달은 혼성릴레이에서 획득했다.
장윤정이 이번 아시안게임에 합류하면서 우리 대표팀의 전력은 한 층 향상됐다. 경험이 풍부하고 수영이 뛰어나 혼성릴레이에서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의 상승세라면 일정상 가장 먼저 열리는 여자개인전에서 메달의 물고를 터줄 수도 있다.
장윤정 자신에게도 이번 아시안게임은 특별하다. 한국 나이로 서른 하나, 마지막 아시안게임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더 잘알고 있는 까닭이다.
2018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트라이애슬론 종목은 인도네시아 팔렘방 자카바링 호수(JSC LAKE JAKABARING)에서 열린다. 여자개인전은 8월 31일, 남자개인전은 9월 1일, 혼성릴레이는 9월 2일 진행된다. .
.
.

#jakartapalembang2018 #AsianGames #ClonenJulien #허민호 #대전시청 #김지환 #통영시청 #장윤정 #경주시청 #정혜림 #이지홍 #이천시청 #박예진 #트라이애슬론 #철인3종 #triathlon #triatlon #triatlo #triathlete #swimbikerun #ironmantri #ironman #trilife #swim #bike #run #триатлон #トライアスロン

1 Comments

Likes

No Likes Ye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