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yujin_eyo 성유진

외증조할무니생신이라 울산가요♡
옷다입으니까 자기가방 맬거라고
가방내려달라는 내딸 귀엽다.
요새자꾸 단어가하나씩늘어서 더귀엽다.
콩콩이인형보고 아가 라고하는데 심쿵
지도 아기주제에 아가라니ㅠㅠ

#내전부#내사랑#요새너무귀여워미침
#근데미워서도미침😭#여러가지로미치게하는여자
#가지가지베이비#가지가지하는아기#가지녀
#베이비룩#오오티디#세젤귀#전지적도치맘시점

5 Comments

  • 47w ago yun_mam77 yun_mam77

    단어가 늘었나...울하윤이는 쫌 느린갑다ㅠㅠ

  • 47w ago yujin_eyo yujin_eyo

    @sooyeun_0202 언니 아직늘어봣자 거기서거기인거같아요ㅋㅋ하윤이는이뻐서좀천천히늘어도갠찮다면서ㅠㅠㅋㅋㅋㅋ

  • 47w ago yun_mam77 yun_mam77

    @yujin_eyo 걱정된다 ㅠㅠ 예빈이는 진짜 성격좋은갑네 하윤이는 아직 낯가리고...ㅠㅠ힘들

  • 47w ago yujin_eyo yujin_eyo

    @sooyeun_0202 언니 요새애들 재접근기인가 그거라든데요ㅜ빈이도요새갑자기낯가려요ㄷㄷ땡깡도개쩔고ㅠㅠ성격드러워요 휴 18개월때가 절정이래요 핳 우리둘다힘내자요....

  • 47w ago __________arin __________arin

    안녕하세요 A-린마켓이에요 :) 아이가 너무 예뻐요😚🧡 저렴한 가격으로 마켓 진행중이니 놀러오셔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