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1020.yrk Serena

(뉴욕여행 1일차 4/21일기)
-
토론토에서 13시간 메가버스타고 뉴욬가는디,, 도착 바로전에 저 (세번째사진) 트럭이 버스전용도로를 가로막아서 40분동안 길에서 그대로 멈춰있었다.,, 안그래도 숙소 체크인 늦어서 관계자분이 30분 더 기다려주시는거였는데ㅜ,,, (이때 새벽2ㅅ였음) 어딘지도 모르는 쌩 도로에 내려서 차도로 열쉬미 걸어서 택시타는데,, 택시아저씨가 진심 미친놈이었다,, 우리 태우고 뉴저지 존나 헤맴,,, 지금 다시 생각해도 조낸 빡친다ㅜㅜㅜㅜ 10분이면 갈거를 ㄹㅇ40분걸림,,? 그 새벽에,,? 미국 할배새끼요,, 우리가 영어하면 계속 못들은척 무시하고 (파란불인데 멈추기잼,, 표지판 안보인다고 제대로 안가보고 직진 잼,,?) 결국 길가다 중간에 내렸다 택시때메 50불 날리고,, 게다가 로밍을 안해서 구글맵을 못씀,,? ㅜㅜㅜㅜ이게 왠 21세기 미아요,,
지나가는 운전자 붙잡아서 제발 이 위치좀 알려달라고 해서 알려주심 ㅜㅜㅜㅜㅜ 그분은 라잌 라잌 혼또니 에인져루ㅜㅜ 암튼 덕분에 걸어서 숙소 도착 ㅜㅜㅜㅜㅜㅜ 결국 2시까지만 체크인 해주는 숙소에서 우리를 3시 40분에 체크인 해주셨다.. 난 진심 뉴욬 노숙자 되는줄알ㄹ고 개빡쳤다 그 택시아저씨 인생 조지길 ㅜ,, 여러분 뉴욬크애서 택시타지마세요 제발,,#뉴욕에서택시타지마

16 Comments

Likes

No Likes Ye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