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eunjeong_koo 꾸꾸

격동의 12월을 보내면서
연말이 어떻게 가는지
새해가 어떻게 오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지났다.
결국 우리는 제자리로 돌아왔고,
가정에 평안이 찾아왔다 :) -
-
아빠는 항암치료도 잘 견디시고
촉진제의 힘이지만 수치도 팍팍 오르셔서 온가족이 기뻐하고 있다.
아직 몇차례의 치료와 조혈모세포이식이라는 험난한 산이 기다리고 있지만 다 잘될거라는 긍정의 힘을 우리 가족은 믿고 있다.
-
12월 31일은 우리 서연이 200일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많이 컸나 싶다, 우리딸 😘
-
일요일에 퇴원하시는 아빠를 위해 ㅋㅋ 냄비와 후라이팬을 사고 동네 최애카페 그날의 향기에 갔는데 손님 넘 많음 👍
신랑은 암것도 안마시고 서연인 잠이와서 휘청거리고 나만 아이스라떼 시켜서 10분만에 흡입하고 나왔다. ㅋㅋㅋ

오늘은 이만 쉬자 -
#사랑합니다우리가족👨‍👩‍👧 #생후206일#그날의향기#AML환우가족#아빠힘내세요#우리아빠도#떠연이아빠도

30 Comments

  • 15w ago winners_ma winners_ma

    힘든시간 긍정의힘으로 잘 이겨내는 떠연맘, 지나고 나면 견딜만했다고 아빠도 ..다른 가족들도 말할수 있을거라고 믿어요 ~예쁜 떠연이 보면서 힘내고 웃고 ..함께 기도할게요 💕

  • 15w ago supchoo supchoo

    지나보면 이또한 네 인생의 작은 조각들일텐데 지금은 인생의 모든것처럼 느끼며 보냈을 너와 쩐, 그리고 떠연이의 격동의 12월에 수고했다는 말을 전해본다.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라 생각하며 올해의 구땡가족을 응원한다이~~

  • 15w ago yesiri_ yesiri_

    언냐 힘내용...우리시어머니도 마니 아팠었엉 남의일 같지않네~기도할게! 쾌차하실거야

  • 15w ago teresabyun teresabyun

    다행이에요!!!화이팅!!

  • 15w ago soyeoning510 soyeoning510

    얼른쾌차하시길바래요ㅜㅜ 저또한 경험이있기에... 마음이 어떠실지 감히 짐작이가요ㅜㅜ 언니 화이팅이에요!!!

  • 15w ago hailey_gu hailey_gu

    서연이가 제일 고생했네~~ 아프지도 않고 진짜 효녀다!ㅎㅎ

  • 15w ago hailey_gu hailey_gu

    근데 첫번째 사진 침흘린거니?◎

  • 15w ago jutaiji jutaiji

    화이팅 힘냅시다!!!!!

  • 15w ago shecramento shecramento

    화이팅!!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winners_ma 모두가 힘들어했던 이때를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날이 꼭 오리라고 생각해요^^ 언니 고마워요^^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supchoo 추유아 패밀리도 화이팅! ㅎㅎ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yesiri_ 고마워 예시리 ☺️ 긍정의 힘을 믿는다^^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teresabyun 샘 ^^ 조만간 다같이 봐요^^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soyeoning510 고마워요^^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꼭 이겨내시리라 믿어요 ^^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hailey_gu 돌까지 감기 안걸리기 목표다 ㅋㅋ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hailey_gu 엉 ...ㅋㅋㅋㅋㅋㅋㅋㅋ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jutaiji 화이팅! ㅋㅋ 주위에 A 형 수소문 부탁합니다 ㅋ 헌혈증 가꼬있는사람도..ㅋㅋ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shecramento 화이티티티티티팅!! ㅎ 혹시 헌혈이 취미이신 분들 알고있으심 알려주세요 ㅎ

  • 15w ago jutaiji jutaiji

    @eunjeong_koo 아는사람중에 김보경이라고 있습니다 커서 피도 많을거에요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jutaij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은 헌혈에 제약이 많아서 남성으로 부탁합니다 ㅋㅋㅋㅋ

  • 15w ago winners_jj winners_jj

    아코코코 울 애기떠연이 많이컸네요~~^^ 항상 기도로 응원할께요❤️ 다 잘 될거에요🙏🏻

  • 15w ago jujulee12 jujulee12

    격동의 12월을 보낸다고 너의 피드가 조용했어~ 앞으로 떠여니네 가족 피드마니 올려죠용~😍

  • 15w ago lovelina__ lovelina__

    넘나 수고많았어요 서연이네~~~ 모두모두 건강하고행복합시다 ㅎㅎ 커피네잔쿠폰 챙겨줄께요 ㅋㅋ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winners_jj 언니 고마워요 :) 큰서연이 또 만나고싶네요~ ㅎ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jujulee12 엉.. 인스타 할 마음의 여유가 없었다 ㅋㅋㅋ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lovelina__ 민서네도 햄볶읍시다! ㅎㅎ 커피쿠폰말고 만나서 마시자! ㅋㅋ (글구 네잔은 넘 많아...ㅎㅎ)

  • 15w ago lovelina__ lovelina__

    @eunjeong_koo 당근이죠 다다 만나서 마셔야죠 ㅋㅋㅋ 쿠폰은 손수 한땀한땀 써드릴께요 ㅋㅋㅋ

  • 15w ago so__td so__td

    어제 그시간대에 손님이 갑자기 몰려서 넘 반가웠는데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어용 ㅠㅠ♥️ 2018년은 행복하고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저도 같이 응원할게요🙏 감사해요✨

  • 15w ago eunjeong_koo eunjeong_koo

    @so__td 감사해요^^ 온가족이 가서 한잔시키구 민폐손님 😂😂 올해도 번창하세요^^*

  • 15w ago shinhyun.kang shinhyun.kang

    2018년엔 죤 일만 있을겁니다! 무쪼록 힘 내시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