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ivoryarn ivoryarn

18 Comments

  • 62w ago dongeun1222526 dongeun1222526

    와~~~ 저두 빗자루 쓰는데 오일장서 싼거 사면 도리어 먼지가루들이 더 나오더라구요! 너무 예쁘네요^^

  • 62w ago haeinyo haeinyo

    아!! 요번 공예트렌드페어때 보았는데ㅠㅠㅠ 돈 출금산다고하고 지하철 타니깐 생각난거있죠ㅠㅠㅠ 이 정신머리ㅠㅠ

  • 62w ago lovehye__ lovehye__

    우와👏🏼👏🏼빗자루들이 어쩜 이렇게 예쁜가요...☺️

  • 62w ago ivoryarn ivoryarn

    @dongeun1222526 저도 이 빗자루 중에 실사용하는 것이 있고 관상용이 있어요 😅수수빗자루는 낱알이 우수수 떨어지거든요!

  • 62w ago ivoryarn ivoryarn

    @haeinyo 흑... 그러셨군요 😭 저도 돌아와보니 깜빡하고 안사온 것이 있어서 계속 눈에 밟히고있어요 그맘 완전 공감해요 😔

  • 62w ago ivoryarn ivoryarn

    @lovehye__ 매의 눈으로 골라서 그래요~~ㅎㅎ 🦅🦅🦅

  • 62w ago torim_ceramics torim_ceramics

    엇 공예트렌드페어에서 저랑 같은 빗자루를 사셨네요. ㅎㅎ 전 대나무로 만들어주신 여치 두마리까지 곱게 벽에 걸어두려구요 😊

  • 62w ago ivoryarn ivoryarn

    @torim_ceramics 와~!! 대나무 여치는 못봤는데 구경시켜주세요~ 😆💕💕💕

  • 62w ago kimsumin0720 kimsumin0720

    장식품인줄 알았어요^^;;;

  • 62w ago dudtls1211 dudtls1211

    빗자루로도 인테리어가 가능하네요💕

  • 62w ago bonjour__nana bonjour__nana

    역시 안목이~👍☺️

  • 62w ago kkanbamtol kkanbamtol

    우와~~너무이뻐요😱😱😱

  • 62w ago jeg_jae jeg_jae

    선생님 성품을 닮은 이쁜 아이들이네요💕💕💕

  • 62w ago fleur_pong fleur_pong

    안녕하세요, 저도 이번에 이거 구매했어요 ㅎㅎ 반갑네용🌟

  • 62w ago ivoryarn ivoryarn

    @fleur_pong 반가워용~ 😊

  • 61w ago ssu1076 ssu1076

    저기있는 빗자루가 저의추억속에 주마등처럼 칩니다. 하나는 회초리 하나는 꿈처럼 날아가는 빗자루!

  • 30w ago yb_jeon yb_jeon

    ㅎㅎ 비에도 이야기가 있군요 . 창의적입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