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Instagram post by @reviewers_club 보름달

[아시아] 계간 ASIA 2017년 가을호 (통권 제46호)
_
 이번 《아시아》 46호부터 인물 스토리텔링 논픽션을 선보입니다.
_
그 첫 번째로 소설가 장강명이 북한이탈주민 지성호를 만났습니다. 그가 소년 시절 겪은 1990년대 중반 북한의 ‘고난의 행군’에 대한 실상은 참혹하기만 합니다.
_
올해로 강제이주 80년을 맞은 고려인의 삶을 묘사한 소설과 특집 산문을 함께 실어 그들의 삶을 되짚어 봅니다.
_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 여러 나라의 작가들이 2017년 심훈문학대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심사위원단의 논의와 고심 끝에 신경림 시인과 이근배 시인이 올해 제4회 심훈문학대상 공동수상자로 결정되었습니다.
_
원동(遠東·극동) 거주 고려인 18만 명이 중앙아시아로 강제이주된 지 올해로 80주년을 맞아, 이번 호에 고려인 작가 한진의 소설 「두려움」과 김호준 교수의 특집 산문을 실었습니다.
_
<K-포엣>은 아시아 출판사의 지난 10년간 한영대역의 노력이 맺은 새로운 결실이다. 첫 번째 한국 대표 시인으로 고은 시선을 선보였고, 이번 호에서 두 번째로 안도현 시인의 자선 대표시 영역본과 해설을 선보입니다.
_
<ASIA의 소설>에는 한 주변인 “예술가”의 고독한 내면을 소묘한 베트남 작가 응웬 옥 뜨의 「막막한 인간의 바다」를 수록했습니다.
_
독서 공간 #리뷰어스클럽 블로그 서평단으로 만나보세요.
_
#아시아 #ASIA #가을호 #46호 #계간ASIA #논픽션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독서 #도서 #가을 #서평 #서평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