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Instagram post by @my_munge ᴅᴀᴄʜsʜᴜɴᴅ "ᴍᴜɴɢᴇ" 🐕💕

*
#제이우다다 상주묘 체리와 그냥 단골견 먼지 🐈🐕💕
먼지는 체리를 좋아하지만 체리는 먼지를 싫어해💦
-
#닥스훈트 #dachshund #ダックスフンド #페르시안친칠라

49 Comments

  • 11w ago my_munge my_munge

    @__hyenee 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좋아요만 있어서😌😌😌

  • 11w ago danmo.bro danmo.bro

    ㅋㅋㅋ일방적사랑🙈🙈🙈그래두우리먼지 매너있는데요 조심스레 진하게 킁~~~ㅎㅎㅎ

  • 11w ago dkny0217 dkny0217

    먼지랑 이키랑 만나면 정말 에너지 뿜뿜 ㅎㅎㅎ이키는 너무 들이대애기들이놀라고요 ㅡㅡㅋ이키가 고양이를 안봤네여 그러고보니...ㅎㅎ

  • 11w ago my_munge my_munge

    @danmo.bro 크크크크 체리입장에선 그 주둥이 치워줄래✋ 이런 생각일지두 몰라요😆

  • 11w ago my_munge my_munge

    @dkny0217 먼지두 강쥐애기들 너무 좋아해서 막 들이대면 강아지도 견주분들도 화들짝 놀라서 죄송하구 막 그래요😂

  • 11w ago tan_bread tan_bread

    ㅋㅋㅋㅋ두번째 사진 먼지 체리한테 돈쫌있니? 포스 ㅋㅋ 대부분 강아지는 고양이 좋아하나 봐요 탄빵이는 길고양이 보면 따라갈라 그러고 ㅜ 제어가 안되요ㅜ ㅎㅎ

  • 11w ago manjum_2 manjum_2

    먼지 친구들 좋아하는구나🐶 만점이는 강아지 야옹이 할거없이 무서워서 뒷걸음질 치기 바쁜..😂 먼지 성격도 미남이었어,,💪

  • 11w ago sunny_mong2 sunny_mong2

    역시 사교성 짱짱 먼지 ~! 😍 먼지야 다음엔 이모랑도 좀 친해지지 않을래 ? 짖지만말구 ~ !! 😍😍

  • 11w ago lay_ice_79 lay_ice_79

    먼지도 ㅎㅎ 냥이가 좋아 ???😆😆

  • 11w ago pookyroy_ pookyroy_

    요즘 먼지 너무 많이 볼수있어서 넘나 좋타개🙈💕👍

  • 11w ago ppistagram ppistagram

    먼지궁뎅이보래요~~ 🙈

  • 11w ago minapark0712 minapark0712

    먼지궁뎅이보래욤~ㅎㅎㅎ깨물어주고싶엉

  • 11w ago joeunwonju joeunwonju

    펀치 안날리는 차칸 고양이네용

  • 11w ago naracnd naracnd

    먼지 체리보는모습 꿀떨어짐😍😍

  • 11w ago lee_dam_love lee_dam_love

    있는거다내놔~~~~ㅋㅋ 삥뜯는먼지어빠같으다😅😂😆

  • 11w ago gidrl_0519 gidrl_0519

    패르시안 친칠라 체리냥이야😺잘생긴 먼지를🐶자주 봐서 눈이👀 높아도 너무~높구나💕울 잘생긴먼지🐶도도하고 시크한 스퇄좋아하는가봉가👉👈

  • 11w ago khun1004 khun1004

    까만 먼지와 하얀 체리 ㅋㅋㅋ 환상의 짝꿍같은데 먼지의 짝사랑인가요? ㅎㅎㅎ 쿤이가 고양이 보면 막 짖는데 먼지는 진짜 성격이 좋아요

  • 11w ago mysoul_160716 mysoul_160716

    먼지는 도도시크 체리가 맘에 들었구나😍역시 남자들이란ㅎㅎ먼지야 밀고당기기를 잘해야 진정 연애의 고수인거야😏

  • 11w ago _cocoa__chanel_ _cocoa__chanel_

    먼지는 냥이 보고 안 짖었나요?? 코코는 엄청 흥분해서 혹시 고양이나 코코가 다칠까봐 가깝게 가게 못하는데ㅜㅜㅜ 먼지는 성격도 좋구나😍😍😍

  • 11w ago noahvitamin noahvitamin

    카메라 뭐쓰세용 사진들 다 너무 예쁜뎅 ㅠㅠ

  • 11w ago leeheejin_0_ leeheejin_0_

    냥이와 먼지 💕 콩이랑 냥이는 상상도못하는데 ㅠㅠㅠㅠ

  • 11w ago my_munge my_munge

    @tan_bread 맨날 체리 털에 침 묻히고 뽑고ㅠㅠ 쟤가 착해서 그렇지 다른 냥이들은 펀치날려요ㅋㅋㅋㅋㅋ 길고양이는 진짜 무서워요ㅠㅠ

  • 11w ago my_munge my_munge

    @manjum_2 핡! 만점이가 강쥐냥이 다 무서워한다규요? 그 똥꼬발랄 만점이가요? 믿을 수 없어ㅠㅠㅠ

  • 11w ago my_munge my_munge

    @sunny_mong2 짖는 건 포기했어요 흐엉😭 그래도 자주 보는 사람들에겐 이제 빨리 적응하더라구요😆

  • 11w ago my_munge my_munge

    @lay_ice_79 레이도 좋아할것 같아용😘

  • 11w ago my_munge my_munge

    @pookyroy_ 너무 자주 올리나... 싶기도 하구ㅋㅋㅋ😆

  • 11w ago my_munge my_munge

    @ppistagram 빵빵하디유😙👍💕

  • 11w ago my_munge my_munge

    @minapark0712 꺅 포동포동하이 깨물깨물😍

  • 11w ago my_munge my_munge

    @joeunwonju 쟤 말구 다른 냥이는 펀치날려서 먼지가 한대 맞구 나서 가까이 안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 11w ago my_munge my_munge

    @naracnd 그져~~ 친해지고싶어하는데, 체리 생각은 다를지도😂

  • 11w ago my_munge my_munge

    @lee_dam_love 여자에게 너무 거친 먼지에요😤

  • 11w ago my_munge my_munge

    @gidrl_0519 까칠한 여자에게는 한없이 애교쟁이 먼지인데, 체리는 완전 개냥이인거있쥬😉

  • 11w ago my_munge my_munge

    @khun1004 체리가 먼지를 싫어하는 건 확실해요ㅋㅋㅋㅋ 먼지도 차밑에 길고양이들 보면 신나게 짖어요😂

  • 11w ago my_munge my_munge

    @mysoul_160716 밀당하는 법을 쏠이한테 좀 배워야하나요😉 먼지는 완전 쉬운 남자ㅠㅠ

  • 11w ago my_munge my_munge

    @_cocoa__chanel_ 먼지두 길고양이들에겐 짖어요! 애카에 있는 냥이들에겐 짖지 않구 저돌적으로 다가가서 냄새맡더라구요😆 길냥이들은 진짜 공격하니까 조심해야해요 코코😣

  • 11w ago my_munge my_munge

    @noahvitamin 오힝 데쎄랄 쓰긴하는데 넘 오래된 카메라라서 좋지는 않아요🙈🙈🙈

  • 11w ago my_munge my_munge

    @leeheejin_0_ 콩이는 오로지 천상천하 유아독존👍💕

  • 11w ago minapark0712 minapark0712

    @my_munge 물고빨거에염ㅎㅎ

  • 10w ago aengcho aengcho

    ㅋㅋ아 냥멍이 넘좋아용

  • 9w ago bunniedachs bunniedachs

    체리야 놀자아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