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snuroman Chang-Min Park

_
: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1층 '브래서리'에서 조식.

디너 얘긴 들었지만, 조식도 굿.
특1급 중 조식 가성비는 최강인 듯.

교양 안 떨어도 될 것 같은 편안한 분위기.

여긴 예약시 반드시 조식포함 하시는 걸로.
운영시간이 여유로워 졸지에 아침식사 성공.

다소 heavy, 과식주의 요망.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1층 #브래서리

15 Comments

  • 39w ago jiyeon__dodomom jiyeon__dodomom

    우와 맛나보이네요 ㅎㅎ아직 아침식사 전이라 더 맛나보인다는 ㅎㅎㅎ 서울살면서 그 흔한 코엑스도 많이 못가봣네요^^ 이젠 울산사람이라 서울갈 엄두가 안나서...... 대신 인친님 글보고 대리만족합니다😀😀

  • 39w ago snuroman snuroman

    @jiyeun__ 저도.. 서울살땐 생각도 안했어요, 저도 이젠 남도사람이라.. 특별한일 아님 먼 곳이..ㅠㅠ

  • 39w ago luv_ymams2a luv_ymams2a

    고급지네용!!공복이라 이런거보면 달려가고싶어지는 현실은😂😂즐거운한주되세용💕

  • 39w ago ilu_tongtong ilu_tongtong

    운동후 또 보고야 말았습니다🤐🤐

  • 39w ago siso___lovely siso___lovely

    어머나 맛나보여요^^좋은곳만 다니시구 부럽습니다 ㅋㅋ

  • 39w ago noraeno noraeno

    교양 안 떨어도 될 것 같은 분위기인데 가성비까지~ 최고네요~ 언제 갈런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또 정보를 얻네요 😆

  • 39w ago promise8177 promise8177

    교양에 고파요....ㅜㅜ 요즘 깡통공동체에 급 충격들이 많은데 글만 읽어도 평안해 지네요~~^^

  • 38w ago snuroman snuroman

    @luv_ymams2a 비가 그치니 또 뜨으거운 날씨가.. 😅😂

  • 38w ago snuroman snuroman

    @ilu_tongtong 거듭 죄송합니다, 저도 늘 당하는..🤣🤣🤣

  • 38w ago snuroman snuroman

    @siso___lovely 집이 최고죠, 아직 온전히 누리긴 이른가봅니다😅😂

  • 38w ago snuroman snuroman

    @noraeno 아주 부담없이 좋았네요, 수도권 살면 여기 찾아갈 이유가 크지않긴 하죠 ㅠㅠ..

  • 38w ago snuroman snuroman

    @promise8177 가끔 떠는 교양은 인생양념이죠😅😂🤣

  • 38w ago jiyeon__dodomom jiyeon__dodomom

    갑자기 좋아요 폭탄을 보내셧네요 ㅎㅎ 26개나!! 인친님 화끈하시군요 ㅋㅋㅋ

  • 38w ago snuroman snuroman

    @jiyeun__ 최근글이 없으셔서 조동 사진보고 답례를 😅😂

  • 38w ago tldhs2613 tldhs2613

    저여기가면 과식 할꺼같은데욥ㅋㅋㅋ과식 주의ㅋ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