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ost by @wonhyo0925 세계최고 개그우먼 심진화의 쫄다구 김원효 입니당

이시각...#심진화 #다이어트
그녀는 새벽 2시47분에도 달린다
대다나다.
난...#스타크래프트 하고
그녀는 #스타가 됐고...

24 Comments

  • 95w ago mili._.zz mili._.zz

    새벽에 무리하시면 안되능데ㅠㅠㅠ

  • 95w ago yu_you88 yu_you88

    '안돼~! 무리하면 안되~!

  • 95w ago yumi___jung yumi___jung

    ㅋㅋㅋ

  • 95w ago hhcpjj hhcpjj

    화이팅❤

  • 95w ago seung_ae84 seung_ae84

    와우👏🏻👏🏻👏🏻👏🏻👏🏻전...운동이 너무 싫어요😭😭😭

  • 95w ago hehe_99_9 hehe_99_9

    너무이뻐요..그와중에도..ㅎ!

  • 95w ago pinkpinkrabbit18 pinkpinkrabbit18

    운동할때도 기엽워😍😉

  • 95w ago sk_park81 sk_park81

    멋져요🤗🤗🤗

  • 95w ago ji_won_y0428 ji_won_y0428

    아고 오빠 또 진화 언니한테 더 반했네💓 목소리가 나 반했어하네요ㅋ

  • 95w ago vividjh79 vividjh79

    귀여워요 ㅋㅋㅋ 피부도 좋으시네여

  • 95w ago jian_jion_mom jian_jion_mom

    혹시 러닝머신인가요? 싸이클인가요? 저도 요즘 집에서 유산소 운동할기구 구입생각하는데 층간소음 때문에 고민이되어서요 ㅜㅜ

  • 95w ago changje.lee.1 changje.lee.1

    진짜 그래도 ~의지가 대단하세요^^

  • 95w ago ljh4809 ljh4809

    다이어터들의 모범이십니다♥

  • 95w ago hyydent hyydent

    아랫집에서 쿵쿵 소리가 날듯합니다. 특히 새벽이라면...

  • 95w ago neosre neosre

    마지막 팔 떨때 알수없는 카타르시스가 ㅋㅋㅋㅋㅋ 숨가쁜 호흡+놰쇄적인 눈빛도 압권이네요👍

  • 95w ago nhjcoco200165 nhjcoco200165

    새벽에 런닝머신 민폐에요ㅜ

  • 95w ago rarar20121229 rarar20121229

    딱봐도자전거같은데요 ㅜ

  • 95w ago am8_46 am8_46

    누가봐도 싸이클인데...다들 🤔

  • 95w ago suusuu2580 suusuu2580

    운동하니까.혈색이..^^마지막.팔떨때..넘.웃겨용><화팅!!

  • 95w ago cheery___mom cheery___mom

    라스때보다 더더더 마니@날씬해용 ㅎㅎ 워낙 미인이셔서

  • 95w ago pkhwa4649 pkhwa4649

    라스때 보니까 너무 이쁘시던데요! 리액션도 좋고 잘 웃고 , 왜 옆에 있음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비타민같은 사람? 김원효씨가 여자보는 눈이 탁월하신거죠~~😉 방송 많이 나와주세요~~♡

  • 94w ago jang_eunnare jang_eunnare

    너무멋진모습인데 밑에집에는 괜찮을까걱정이네요~

  • 87w ago parkji_eon parkji_eon

    정말 자전거 열씸타면 진화씨처럼 되는건가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