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jw nk.jw

867 posts   1,480 followers   2,674 followings

논현동 그날 愛  남궁정원✂️✂️✂️✂️✂️✂️✂️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32ㅡ16번지 PM 12:00 ~ PM 9:30 일요일휴무(예약문의)💇‍♀️💇‍♀️💇‍♂️💇‍♂️💆‍♀️💆‍♀️💆‍♂️💆‍♂️

주말 점심은 마담밍~~
냉짬뽕, 밍밥 , 찹쌀탕수육~~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당~^^~
.
.
#마담밍 #선릉역 #대치동 #중국식짬뽕 #특허짬뽕

우리 샾 옆에있는 카페에 빙수시켰늣데 진짜 맛있당^~^
.
.
#후식 #디저트 #메론빙수 #눈꽃빙수

오늘 바디로션 대용량 선물받았당~~
요런건 바로바로 써줘야한다는~~
향도 굿~촉촉항도 굿~~
대용량도 금방쓸듯~~완전 고마워영~~^^~~
.
.
.
#선물스타그램 #대용량 #바디로션 #Body lotion #행복 #촉촉함 #행복해 #고마워

새로운 어플로 찍었는데..
나도 만화 주인공 같당~~~ㅋㅋ
맘에드는데~~
.
.
#셀카 #만화주인공 #사진어플 #메이투 #Meitu #뷰티셀카 #셀카그램 #내가주인공

맛있다고 소문듣고 간 진대감~~
새로운 경험했다생각하고.
내 배 채울라면 몇인분을 먹어야 하는거야?ㅋㅋ
.
.
#저녁식사 #진대감 #차돌박이 #차돌삼합 #야채 #배고파

후딱밥먹고 바로 영화보러 고고~
예고편도 안본 영화라 어떨지 궁금~
잼났으면좋겠당~~^^~~
.
.
#영화 #공작 #심야영화 #기대 #잼나길

오랜만에 양꼬치먹으러~~
마라룽샤도 완전맛나~~30분만에 싹스리~~^^~~
.
.
#양꼬치 #마라룽샤 #저녁 #논현동 #휴일전

주말에 빠지갔다가 거기서 지내는 아이들중에~
한애는 의자에 턱받치고자고,한애는 바닥에 널부러지고~~
큰애들보면 자꾸 장난치고 싶어진당~~^^~~

샤샤가 듀이 품에가서 요래 자네..ㅋㅋ이뿐것들~~
.
.
.
#냥이자매 #샤샤 #듀이 #코리안숏헤어 #넷째 #첫째 #난집사 #5자매

맘마미아2 완전대박 잼나당~
난 첨부터 끝까지 지루하지않고 시간가는줄 모르게봄~~
어쩜 노래도 잘부르고..나도 노래 잘하고싶당~~^^~~
보통 1편보다 재미가없어야하지만, 난 1편보다 더 잼나게 봤다는~~~
이영화는 한번더 보고싶은영화~
.
.
#맘마미아 #뮤지컬영화 #절찬상영중 #맘마미아2 #노래 #또보고파

오늘 점심은 일본 라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