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nailoutlet_official nailoutlet_official

405 posts   11387 followers   4964 followings

네일아울렛 공식 계정입니다🔗  . 네일아트 재료의 모든 것.. 네일아울렛💓 NAILOUTLET OFFICIAL INSTAGRAM . 💌 제품 및 구매 관련 문의는 다이렉트나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카톡아이디 : titania010 💋 . 손톱관리/셀프네일동호회/네일아트팁/네일아트재료👍

.
.
#네일국시 필수아이템으로💅 #셀프네일러#네일샵 에서도 없어선 안되는 #네일도구 #디스펜서~.
.
#젤클렌져 #젤리무버 #아세톤 #폴리쉬리무버 #에탄올 등의 용액을 담은 후 뚜껑을 열고 눌러주면 용액이 나오며 옆으로 돌리면 잠깁니다👌~.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TOK 라인프렌즈 셀리 네일아트 키트
.
넘나리 귀여운 #라인프렌즈캐릭터 #브라운 🐻이 #TOK 네일과 만난 #톡라인프렌즈브라운 #네일아트키트 ~.
.
#폴리쉬 타입으로 혼자서도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귀여운 스티커도 있어욤^^) 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예쁘게 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네일키트 입니다~.
.
엄마들은 자녀들과 함께 아기자기하게 꾸미셔도 좋을거 같아욤😘~..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TOK #라인프렌즈코니 프렌치 #네일아트 키트🐰
.
#폴리쉬 (매니큐어) 타입으로 혼자서도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귀여운 스티커도 있어욤🙈^^) 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예쁘게 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네일키트 입니다~.
.
엄마들은 자녀들과 함께 아기자기하게 꾸미셔도 좋을거 같아욤😘~..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넘나리 귀여운 #라인프렌즈캐릭터 #브라운 🐻이 #TOK 네일과 만난 #톡라인프렌즈브라운 #네일아트키트 ~.
.
#폴리쉬 타입으로 혼자서도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귀여운 스티커도 있어욤^^) 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예쁘게 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네일키트 입니다👍~.
.
엄마들은 자녀들과 함께 아기자기하게 꾸미셔도 좋을거 같아욤😘~..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데일리네일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디자인브러시 8종 세트👍~~.
요거요거 완전 요물이에요~~.
.
#플라워네일아트 🌹할때 꽃잎 그리기 은근 신경쓰이는데 요건 한번만 슥 지나가도 자연스런 꽃잎이 연출되여~ 동영상보고 해봤는데 넘 잘 되서 깜놀했어요 ㅎㅎ^^
브러쉬모 사이사이 패인 간격이 꽃잎에 자연스런 음영과 결을 표현해 주는거 같아요~.
.
요즘은 플라워네일 예전처럼 많이 하진 않지만 #네일리스트 에게 #플라워네일 🌸필수 잖아욤?? 예쁘게 못하면 은근 존심 무너지는 ~ 걱정마시고 동영상처럼 한번만 슥슥 그려보세요~.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꽃잎네일 #젤브러쉬 #패턴브러쉬 #네일아트브러쉬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스탠드형네일액자 입고 되었습니다.
.
바로 세워 놓을 수 있고 단단해서 살롱에서💅 #이달의아트 #행사아트 등을 #시술테이블 이나 티테이블 등에 올려 놓기 아주 좋을 거 같아요💇~.
.
일반 액자는 자주 쓰러지고 어딘가에 받쳐넣고 테이프를 붙이는 등 번거로웠는데 아주 편할 것 같습니당~~
.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아트를 더 돋보이게 해주네요🙉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트팁 #네일아트액자 #스탠드형액자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토우세퍼레이터 주머니형 6종 입고🙉 되었습니다.
.
깜찍한 #하트토우 레드 / 블루
우아한 #진주토우
세련된 #물방울토우 블루 / 크리스탈
상콤한 #딸기토우
.
넘 예뻐서 발가락에 끼우기 미안합니당~~ㅎㅎ
요런거 끼우고 패디하면 시술받는 고객님들도 완전 기분 좋으실 거에요 👣
.
하나씩 분리되어 있는데요..
#패디젤 보수 때에도 한 개만 끼우면 될 것 같아요..
.
.
#패디큐어 후 완성샷 찍어도 다른 악세사리 필요없고 완전 #예뻐요 👆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패디큐어 #발가락 #젤패디

.
.
HOT한 신제품 입고!! .
.
겨울왕국의 엘사 드레스💃처럼 은은하고 고급진 펄이 넘나 아름다운 #멜팅파우더 ~♥.
.
#겨울글리터파우더 로 이보다 더 멋진순 없다~~🙉🙈🙊!! .
.
육안으로는 일반 가루글리터처럼 보이지만 젤과 믹스하면 파우더가 녹으면서 펄젤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기방기한 아이템이에요(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믹스할 수 있는 젤은 #베이스젤 #탑젤 #시럽젤 #컬러젤 등으로 클리어젤과는 믹스하면 너무 꾸덕해져서 추천하진 않습니당~
.
.
. 🔷사용법은요👀?? .
.
✔동영상처럼 입자가 있는 파우더를 무심한 듯 살짝 툭툭 두드리면서 그라데이션을 하는데요~ 보시는것처럼 베이스로 도포한 탑젤에 브러쉬로 밀착하면서 파우더를 끌어올리면 파우더가 녹으면서 더 자연스런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
✔컬러젤이나 글리터와도 믹스 가능한데요~ 컬러젤과 멜팅파우더 양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믹싱된컬러가 달라져요~ 요렇게요~
.
✔그리고 또 하나 논와프탑젤 큐어 후 브러쉬로 슥삭슥삭 원콧 해주면 광파우더 느낌으로 투콧하면 메탈파우더 느낌도 난답니다~
.
이상 정말 활용도가 많은 만능글리터파우더 멜팅파우더 였습니다~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데일리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nailart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가을네일 🍂넘나 잘 어울리는 #벨벳글리터네일 ~🍁.
.
갑자기 추워진 요 며칠~ 손톱에 따땃한 털옷을 입혀 봤슴다~ㅎㅎㅎ.
.
벨벳원콧은 클리어젤을 사용하고 벨벳투콧은 미경화가 남지 않는 탑젤 #메모리쨍쨍탑젤 사용했어요💃~
.
벨벳아닌 손톱엔 선 그리고 이니셜을 넣었어욤^^ 그리고 #메모리매트탑젤 로 마무리~
.
#가을네일 #겨울네일 절대강자 #벨벳글리터 ~ 복실복실하니 넘나 예뻐서 자꾸 쓸어 보게 되네욤~~ .
.
.
.
#네일아울렛 #네일재료 #네일국시 #인스타네일 #네일스타그램 #nailart #nailoutlet

.
.
컴팩트한 디자인 고출력 LED 48W #젤램프 켄지코 #제우스램프 입니다.
.
자동센서의 편리함에 깔끔한 큐어링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가을네일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국시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네일파츠 #빅스와로브스키 #반지 #귀걸이#악세사리 보관할 수 있는 고급 #벨벳케이스 🙉입니당~ .
폭실폭실한 벨벳이 파츠나 악세사리 등을 흠집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며 무엇보나 파츠나 악세사리💎가 고급지고 더 귀하게 보인답니다~ .
색상은 퍼플과 레드 두가집니당~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악세사리케이스 #파츠케이스 #스와로브스키케이스 #벨벳케이스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
.
🍂 #가을네일 로 넘나 잘 어울리는 #진주네일아트 ~. #진주네일 하면 여성여성한 스타일로 진주 특유의 영롱한 빛깔이 우아하고 고급스럽죠~.
.
#이니셜반볼진주 는 거기에 깜찍함을 더했답니다~.
트렌드에 맞게 이니셜을 뙇🙌!!!.
.
손끝마저 우아하고 깜찍하게 표현해 보세요💇~.
.
.
.
.
댓글문의는 확인이 어려워 답변이 매우 늦어 질수 있어요.. 💋다이렉트 또는 카톡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겨울네일 #넬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셀프네일 #좋아요꾸욱 #공감 #소통해요 #네일재료 #네일아울렛 #재료스타그램 #청순네일 #이니셜네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