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ji322 munji322

73 posts   88 followers   73 followings

김은지  #오늘도_이쁜_은지 Not Princess 👑

오늘의 #훈녀생정 ^^ 아이라인은 붓펜으로 찌인하게 그려주세요 !! 헤 오늘 아이라인 그려서 기분 좋~~>~<~♡~ #오늘도_이쁜_은지

오랜만에~~~~ #오늘도_이쁜_은지 #셀피 #셀카 4컷 찍었는데 하나만 맘에 들때 어카죠,,, #이쁘다 요즘 쌍카풀 생겨서 기분 쬲~~~~~~♡♡♡ 마숫카라 짱짱해서 기분조하~~~~ #속눈썹 #자연 #미인

기믕지 뽀뽀리스트
@yena.0213 영어선상넴 홍교수 수업중입네까???
노래방가서 같이 디퍼디퍼 불러야즤~~~>~< 💜
네버메이토 사룽햄❤❤❤ 움쯈쮸💋💋

기믕지 뽀뽀리스트
@lalabbellaa 이번 추석때는 보는거죠~?~?~??
사룽햄💜💜💜 🏠💋❤ = 퐝가묜 뽀뽀해듀께 사랑행
같이 술,, 마시기엔 우리 위가 너무 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ㅇ은 개총을 해따 #개강 #싫어 화장도 열시미 하고 오늘 고데기도 하구 이쁜 옷도 입어따..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어따... 그저 이쁜 나에 자아도취 -☆#셀피 #셀카 #오늘도_이쁜_은지 의외로 이 해시테그 팬들이 많더라,,,ㅎㅎ 뿌듯 ㅎㅎ 그리고 지얘랑 통화를 해따... 지예와 옆집에 살기루 합의봐따ㅡㅡ 나쁜 사람,,, ㅜㅜ 같이.. 살자구... ,, #일기 지예 #보고싶다 #답장 #길게 #부탁해 #해시테그 로 말하긔☆

알바첫날 #이쁘다 #오늘도_이쁜_은지 도영이필터 해시테그 이쁘다밖에 생각안나 #여신

#인천 #바다 #썰물 인가 존ㅖ💜 #별 많아서 벤치에 누워 봐따

밍교랑 가으니랑 데뚜,,,, 냥카페가구 짬뻥 먹구 노래방 땡기구,, 하,,, 행복ㅎㅐ,,,, 💜💜 #우정해 #사랑 은 김가때뭄에 패쓰^^ 나 립싱크 잘하는듯 ㄹㅇ. 그리고 노래부르는 자세 김예나 닮아가는듯 디퍼디퍼~♡~♡~♡♡ 이뿌니덜 (나 포함) 담에 또 만나요~~~

냥멍카페💜,,,,,,,는 거의 냥이방에서만 놀다 와찌ㅜㅜㅜ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냥 ㅜㅜㅜㅜ #냥스타그램 #고양이 #젤리 #귀여워

포여고 : ) #오늘도_귀여운_은지 #덩크슛 하는 은즤 #철봉 은즤는 포긔하즤않긔 ; ) 마이 스테이지에서 넵메랑 딴수로 잊지않긔 -☆ 보라 은즤 넘 긔엽긔

#섹시 #쇄골 실종신고 내야할 듯;;; #오늘도_이쁜_은지 는 전공책을 받침대로 쓴답니다>~<~~ #이쁨 하,,, #피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