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uri_69 minguri_69

834 posts   4,048 followers   98 followings

이민규 

.
어이 이쁜이. 넌 언제 임자 만날래..??
.
구입문의 @apparellounge_official
.
#샤넬#샤넬버킷백#샤넬리미티드

.
논현동 한우물남과 쪽갈비 파티.
태국서 뭘 그리 먹었는지 얼굴이 두배만해저서 왔다
.
#배터저그램

.
지금 엄청난 작업중이 한창..!
기대하시라 ^____^
.
#덕후들만아는#brabus#g63amg

.
폭스바겐 T3 바나곤 싱크로 입양보내요!
유럽에서 캠퍼밴으로 인기 좋은 t3 입니다.
일반 모델이 아닌 4륜 싱크로 모델이에요.
국내에는 t3가 한두대 있는듯 한데 실제 본적은 없습니다.
리스토어 해서 아이와 캠핑다닐 목적으로 갖고 있었구요,
지금 관리할 차도 많고 서있기만 하는게 불쌍해서 ㅠㅠ
아깝지만 매각을 결정 했어요!
.
제가 3년정도 소유했으며 리스토어 시작 해야합니다.
하체는 3년 세워놓으면서 누유 한방울 없어요.
이런 저런 소소한 정비는 계속 보는 중이구요.
미션 4단에서 종종 기어 빠지는 현상 있습니다
.
이번에 보내면 다시 못구하는 매물이라 정말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에 입양보낼 예정이니
구매의사 있으신 분들 댓글이나 쪽지 말고 유선 상담 주세요!
010-3409-3358
.
#폭스바겐#바나곤#vwt3#폭스바겐t3#차량판매

.
간만에 금호 자이아파트 방문.
내가 팔고나니 집값이 아주 살벌하게 올라있네!!
아이고 배아파라 ㅋㅋㅋㅋㅋ
.
#부동산똥손#약오른당#굿모닝#g55amg

.
어패럴라운지 서울숲 스토어
@apparellounge_official
곧 오픈 합니다.. ^__^
.
#어패럴라운지#편집샵#서울숲

.
블랙더티 38사이즈 입고..
이거 딱 내건데 내가 신어야하나...아...
.
@apparellounge_official
.
#발렌시아가#트리플s

.
이쁘지 아니한가....!
괜히 대 봤나 ㅎ
.
구입문의 @mark_automobile
.
#브라부스휠#brabus#monoblockt

.
빨간날 쉬면 뭐하나 출근해서 #판매스타그램
.
발렌티노 카드지갑! 심플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하구요.
가장 중요한.. 가격이 아주 착함 ^___^
@apparellounge_official
.
#물어나보시라니깐요#최저가#발렌티노#명품판매

.
우리 류프로가 골프백 선물줬당!!
새거보다 쓰던거.. 나 이런 선물 넘 좋음 ㅠㅠ
고마워 민호야~ @87.1128
.
이제 웅기형 이길거 같은 기분이 팍팍 ㅋㅋㅋㅋ
.
#골프초보#g63amg#의미있는선물

.
G바겐들 피자집 습격.
@87.1128
.
#피자슬라이스#류피자

.
안그래도 이거 사려했는데 ㅎㅎ
선물 고마워 명석아~~ @yangbaan
.
#선물인증샷#차량용소화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