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na.h mingna.h

351 posts   8,020 followers   238 followings

민아 [예:민 / 민아콩]  최고치의 사랑을 오직 너를 위해 쏟는 것, 태어나 가장 잘한 일 같아 정말 _ 🎬이별 그 후, 우리가 살아가고 사랑하는 이야기 *글과 사용되는 사진은 무관합니다🙅‍♀️🙅‍♂️

예를 들면 너같은,

여전히 그곳에

더는 착하고 싶지가 않네

너를 느끼고 싶겠느냐고

그렇잖아

그래서 그랬어

충분히 사랑받을 사람이니까

나도 너처럼. 아니 너보다 더...

이제라도.

#수취인불명
참 오랜만이죠 우리, 잘 지내나요 그대.
보시다시피 나는 잘 지내요. 좋은 사람들을 만나 어느 세계에서도 경험하지 못할 예쁜 날들을 살아가고 있네요. 이렇게 행복해하는 모습을 그대에게도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하고 떠나보내야 했다는 게 안타까워요.

나 그대에게 고맙다는 말을 제대로 전하지 못한 것 같아 이번엔 그대만을 위해 써내려가기로 했어요. 미안하다는 진심 또한 제대로 전하지를 못했죠. 그게 아직까지 늘 마음에 얹혀서 소화가 되지를 않네요. 늦은 인사지만 그동안 참 고마웠어요. 그대가 곁에 있는 동안 많은 위로가 되었고 힘이 되었어요. 그리고 이렇게나 큰 고마움의 감정이 작아보일 만큼 많이 미안해요. 미안함이 너무 커서 미안하다는 말로도 마음이 표현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대는 그때의 내가 많이 밉고 원망스럽다 해도 다 이해해요. 내가 너무 어렸고 어리석었던 탓이라 생각해요. 그저 내 마음은 이러하다는 것을 전하고 싶었어요.

나는 앞으로도 그대 없는 많은 날들을 지금처럼 씩씩하게 잘 살아갈게요. 그대도, 그대와 함께 했던 그 시간들도 계속 생각이 나겠죠. 많이 그립겠지만, 지금 행복한 만큼 잘 지내려 해요. 그러니 그대도 나를 떠나게 되었던 그날의 미안함 없이 잘 지내요. 나는 내가 무너져내렸었던 그날부터 단 한 순간도 그대를 미워한 적이 없고 원망한 적도 없으니, 그대는 내가 좋아하던 모습 그대로 잘 지내주었으면 해요.

늘 나를 웃게만 해주어서 진지한 모습으로 얘기한 적 없던 것 같아요. 그대를 아주 많이 좋아했어요. 믿기지 않을 만큼 많이요. 때론 가장 오랜 친구처럼 때론 늘 내 편인 가족처럼, 그저 순수한 내 모습을 예쁘게만 봐주었던 그대. 내게 아주 큰 날개를 달아주었던 그대. 참 과분했고 따뜻했고 고마운 인연이었어요. 나를 떠난 그곳에서 부디 행복하길 바라요. 그대의 안녕을 바라는 이 순간에도 그리워 보고 싶네요.

안녕 그대.

수고했다 우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