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mingkyzio mingkyzio

1194 posts   36103 followers   787 followings

조 민 기 Mingky Zio 

헌책방이 아닙니다. 분명한 ing 서재입니다. 취미는 A4용지 수집이신 분. 킇킇킇 ~ 이 분 연구실은 참 재미있습니다. 딱 봐도 표나시는 분.

오랜만에 정장에 선글라스까지... 거울을 보니 선글라스는 인스타 사진 꾸미기가 되어있었다. 낭패 !

영화 [군함도] 예고편 기사에 소개된 마지막 장면. 반성없는 역사는 반드시 멸망한다 !!! 가슴이 묵직해집니다. What are you going to change ... abe ?

[ hello, Stranger. ] 이젠 베이비복스의 심은진이 아닌 배우 심은진, 아티스트 심은진의 첫 책이 나왔습니다.
며칠전 갖 인쇄된 책을 들고 총총 나타나 괜히 쑥스럽게, 괜히 별 일도 아닌듯 전해주고... 늘 그렇듯 적당한 안주에 적당한 알콜을 안주 삼아 두런두런 주변 얘기 사는 얘기를 나누고 돌아갔죠. 차근차근 읽어보는데 참 개인적인, 극히 개인적인 자기의 이야기 자기만의 느낌들을 고스란히 담았더군요. 이 정도로?? 할만큼 정성을 다해 !!! 아마 그 이야기와 느낌을 공유했던 당사자들도 모를듯한 지극히 작가 심은진의 개인적인것들.
그런데 참 재미있습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흔적들을 따라가다보면 결국 내가 보이고 우리가 보인다는것. 작가와 공유했던것들이 아니더라도 그 안에 내가 놓쳤던것들, 우리가 망각했던것들이 집요하리만큼 소중하게 투영되고 있었습니다. 결국, 우리 모두는 커다란 크레파스 상자안에 나열되어있는 색깔만 다른 크레파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작가 심은진 덕분에 저도 제 놓쳤던 기억들을 소중함으로 떠올려봤습니다.

THE DAY THE EARTH STOOD STILL

제대로 놀아보겠다는 결연한 의지 !!!

정말 뵙고 싶었던 대가와의 만남. 학교 워크샾 공연에도 언제나 기꺼이 귀한 작품들을 허락해주시고 글까지 보내주시며 응원해주셨던 정의신 작가님을 드디어 뵙고 인사드렸습니다. 게다가 기존의 선생님 특유의 온도와는 전혀 다른 '힘'과 여전한 온도를 전해주신 '코카서스의 백묵원' .... 오랜만에 공연 후의 행복한 벅차오름이 가시질 않네요. 선생님의 맛을 고스란히 잘 전해주신 멋진 #국립창극단 단원분들께 존경과 사랑의 박수를 보냅니다.#국립창극단 #코카서스의백묵원 #정의신연출 #브레히트는우리창극에감사합니다배꼽인사백번해야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