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dori limdori

27 posts   126 followers   69 followings

혜진 임  ❤현이둘❤

날이 오져서 날이 오지지 않아서 
날이 그냥 적당히 오져서 .. ^^
적당히 행복했던 날♡

#멘탈 #날도좋고기분도좋고 #좋은날

주말더럽게힘드네ㅜ ㅜ
시현이입원해야한다거해서..
직장땜에몬하고며칠째..통원링거..
낼은괜찮겠지..?
너..돌치레좀길게많이한다?
너돌지낫거든..이제고만아프자제바알ㅜㅜ
동생링거맞을때 옆에서고생한 대현이를위해서
오랜만에키즈카페..신나게놀고
집에와서씻자마자누워서잠..
수고많았엉 내새끼들 ♡♡
토닥토닥

#주말은 #쉬는날이아니야
#육아전쟁 #5살아들 #2살아들
#정신없이 #토요일일요일 #지나고
#내일 #출근이네
#일하는게 #더좋아
#육아 #너무힘들다

박시현돌잔치
9월24일일요일 6시 라페스타
많은참석부탁드려용♡

http://m.bomtv.co.kr/?93231

#첫줄 #둘째 #돌잔치
#박시현 #생일 #많이와주세요❤️ #9월24일 #일요일 #6시
#김해라페스타 #에서만나요🙆

#육아소통 #형제 #5살아기 #2살아기 #3살터울
#뿌듯함 #형제일상 #이래서둘째를낳는건가
#내가바라던모습 #친해지길바래
대현아 미안하고 고마워,
엄마가 바랬던 모습이야 😘😘😘 혼자놀아라고백번얘기했지만
동생과같이놀꺼라고. . ㅋ ㅋ ㅋ

#너가좋다면나도좋아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5살아들 #9개월아들
#아들스타그램
행복해하는 내사랑들을 보면 나도덩달아 행복해
컨디션이좋진 않았지만 물만난 아들들
대현이는 처음본 착한형아들착한누나들과 급친 ㅋ ㅋ
대현이가동생이됨^.^ ㅋ ㅋ 엄마는안보임 ㅋ ㅋ
물도안무서워하고 저렇게타는것도안무서워하고 ㅋ
자세좋음 굿👍👍👍 다음에도 데리고가줄께, ^.^ #이것이바로#엄마의길 #뿌듯 #기쁨
#피곤 . . . . . #그래도좋다
#대현 #시현 #사랑해

#인스타그램 #오랜만에
#아들자랑 #진영 #베니주니kidscafe
태권도끝나고거북공원돌다가키즈카페고고씽
엄마도체력이좋아야됨. . 두아들램재밌으면그걸로오늘하루뿌듯뿌듯 😍😍
대현이사진을더많이찍었는데전부다흔들림 ㅠ
그나마건진3장 ㅠ빠른아들램
둘다피곤했는지 집에오자마자씻고코골면서잠, ㅎ
내일은오디가야되노ㅠㅠ주말은왜이틀인거야. .
#주말 #만만한게키카 #8개월아기 #42개월아기
#둘다신남 #엄마는녹초
#내일도 #주말이네 #내일은 #집에있고싶다
#비야오너라

나도투표인증샷^.^
대현이와시현이는아직투표를할수없지만
너히들의미래를위해❤️❤️ #19대대통령선거 #투표 #인증샷
#우리아이들의미래가조금은달라지길바래봅니다
#국민투표로또참여💰 #1등되길
#비오는날 #아들둘안고업고 #투표완료

그저행복한큰아들과
여기가어딘지모르는작은아들
형아때문에어릴때부터키즈카페많이경험하긔,😂
긴연휴 심심해서 맨날나가자고나가자고ㅠ.ㅠ
엄마생각은1도안함. .

#육아그램 #타요키즈카페율하점
#5살아들 #7개월아들 #조금만더크면
#둘이서놀아라 #엄마는힘들어
#싸우지말고 #동생때리지말고 #형아꺼탐내지말고

개구쟁이말썽꾸러기박문디
어린이날 선물사주려고했는데. .
결국집에있는것들만
사달라고. . 넌걍집에가자ㅡㅡ
아침부터 지날인지아는지 나가자고..
"가자엄마차" 백번얘기함..
어린이날이라서
봐준다

#5살아기 #박문디 #떼쟁이
#집에있는것만고르면 #어린이날선물은없다
#바부 #내년을기약하자 #엄마는시간을줬다
#메롱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