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_jae_min_lib lee_jae_min_lib

300 posts   900 followers   1889 followings

이재민  사진, 캠핑, 백패킹, 커피

아빠가 너 때문에 출근을 못하겠다 ㅠㅠ #귀여운내새끼

지용이 #까꿍

아파트 놀이터에서 형아들의 호위아래...#트랙사스서밋 #웨건링크

3월 16일 야간 라이딩 "헐티재"

한번도 자동차 스티커를 차에 붙인적이 없지만...이 녀석은 가장 하고 싶은 튜닝 1순위였다 ㅎ #디스커버리클럽 #landrover #discoveryclub #landroverdiscoveryclub

재밌다 게다가 운동 효과도 최고다 #자전거 #라이딩 #아소스 #assos #look

・・・
태권도공개심사날... 용감한패밀리ㅡ아빠의 송판 격파!
아빠 의사 묻지도 않고 지원! ㅋㅋ
5명 지원해서 당당히 1등 ㅋㅋ 부상으로 태권도도복 교환권 받았다~^^
훈이가 아빠를 더 자랑스러워했을것 같아.
혹시나 10장 다 못깨면 어쩌나 은근 떨림 ㅋㅋ
오늘 #멋진 아빠모습 최고였습니다~^^
.
.
.
#사월우석태권도 #짱
#가족스탁그램 #럽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아빠최고👍

형아랑 #커플룩 입고 :)

첫 모임이라 기대 많이 했는데 일찍 올 수 밖에 없어서 아쉬웠던... 어서 빨리 다음 모임이 왔으면...ㅎ #랜드로버디스커버리클럽 #landroverdiscoveryclub #디스커버리클럽 #discoveryclub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