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rann lanrann

327 posts   773 followers   254 followings

란이*  같이 놀면서 부족하지만 무료로 사진찍어줌! DM주세여~당분간 한달에 한사람만 찍어요..연락ㄱㄱ (저는결과물의 기복이 심합니당^^;) > 전남 광주, 화순* ___

선크림 다 썼다. 올리브영 가야지. 가장 강력한거 주세요 해야지
.
#햇살 #여름 #더워 #사진은가을 #어사오라가을 저번주 사진 망... 심각히 망.. 역대 망.... 죄송함다 #전남 #광주 #snapshot #인물 #canon

가구 주문했어요! 색도 골랐고! 먼 여정이여따... 육개월간 염탐하던 곳에서 정말 주문을 넣었다니.. 믿기지 않는군... 그리고 얻은 이번주주말 자유입니다!!! 그러나 같이 놀아줄 사람이 아직 음슴..
.
#제주도 #제주여행 #샤이니숲길 #브이 #인물 #나 #사진 #여름여행 #인물 #snapshot #canon #전남 #광주 사진찍어요

더운 날엔 그늘이 최고? 노노 에어컨이 최고👍🏻👍🏻 화순 해바라기 어제 가보니 안심었더라구요... 슬프네여..... 슬프다... 올 여름은 해바라기 아예 못보는구낰ㅋ
.
#제주도 #제주여행 #숲속산책 #제주산책 #7월 #발정말크군 #나 #샤이니숲길 맞나 #사진 #인물 #snapshot #canon

포즈가 왕따같아서 안올리던 사진인데 거참.. 이제 사진이 읍따ㅋㅋㅋㅋㅋ 어서 해 떠야 하는데 ㅠㅠ 이러다 장사 시작되면 평일주말 다 못쉬는데에!!! .
#부산 #부산여행 #정란각 #왕따포즈 #사진 #인물 #나 #snapshot #canon #전남 #광주 에 산다

애정하는 밥집🍽, 애정하는 동생이랑😘 나머지 동생들이랑도 언넝 봐보고 싶은디... 다들 잘 지내겠지ㅎㅎ .
#아는동생 #즐거운날 #즐거운저녁 #즐거운수다 #밥집 #전남 #광주 #사진 #snapshot #canon

드라이도 안하고 나옴 ㅋㅋㅋ 오빠니까요 ㅡㅡㅎ 그래도 이쁘게 찍어준 장비 업그레이드된 벌교오빠 굿잡
.
#벌교오빠찬스 #광주 #전남 #벤치 #나 #여름 #푸름 #snapshot

좋은 날이다. 좋아. 토요일도 습도도 수다도 사람도 다 좋아!!
.
사진 땡큐오빠👍🏻
.
#백일홍 맞나 #배롱나무 인가? #광주 #전남 #인물 #사진 #일반인 #snapshot

보정해서 드린게 영판 맘에 안들어서 혼자 크롭크롭 놀기~ 부끄러워하셔서 태그는 생략ㅎㅎ
.
#몽환 퇴근길에 만난 #숲속 #요정 #사진산책 #인물 #사진 #일반인 #일반인모델 #일반인스냅 #snapshot #canon #전남 #광주 사진찍어드려요. 퇴근길 평일엔 시간이 좀 납니다!! 현재 주말엔 거의 시간 못 빼요.. 바쀼

작년과 같은곳에서 같은 포즈로😏 굿나잇 해봅시다! 난 커피를 마셔서 오늘밤 다 잤구만!
.
#제주도 #제주여행 #꽃놀이 #꽃침대 #수국침대 #뭐냐 #수국 #flower #あじさい #goodnight #사진 #인물 #snapshot #canon #전남 #광주 사진찍어요

라무네랑 수박이랑 꽃이 있는 여름😑 음.. 그래도 더움ㅎㅎㅎ 우리집 복숭아농장 하고 있거든요ㅎㅎ 복숭아도 찍어보면 잼께따... 엄~~~청나게 더울껀데...(눈치😏 .
#らむね #すいか🍉 #수박 #여름 #summer #진달래 맞나?ㅎㅎ #철쭉 이다! #사진 #snapshot #전남 #광주 사진찍어요

작년에도 제주도 흐렸었지ㅎㅎ 내년엔 해를 한번이라도 보여주련? ㅠㅠ
.
#작년 #재업 #jeju #제주도 #제주여행 #어디더라 #해변 인데 #여행 가고싶다 #나 #사진 #인물 #snapshot #canon #전남 #광주 사진찍어요

나도 예전 내사진이 더 좋지만! 뭐든지 간에 사진찍는건 지금도 재밌다는거! 앞으론 인물찍을때도 예전샷도 좀 찍어보고 좋아하는 인친님들 사진도 계속 흉내내보고 해야딩~
.
#즐거운게최고 #내사진 , 친구들만날생각에 들뜸 #금욜밤 #오예 #퇴근30분전
.
#제주도 #제주여행 #대수길다방 #나 #웃는게보기좋아 #사진 #인물 #snapshot #canon #전남 #광주 사진찍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