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h4894go kjh4894go

159 posts   280 followers   265 followings

JinHyo Kim  Enjoy my life to the fullest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홍철이형님!
매너도 좋고 긍정에너지👍
형님 비긴어게인 잘 보고있어요~
무한도전도 빨리 합류해주세요 ㅎㅎ

#연예인#노홍철#노찌롱#무도
#비긴어게인#좋아가는거야👐
#다음엔#마포구#보안관#하하
#홍대#음악#맥주#woodstock
#일상#소통#데일리#20170711

오랜만에 회사에서 점심🍴
홍대에 회사가 있으면 줄까지
서가면서 점심을 먹을 때가 있음 ㅋㅋ
하카다분코도 맛있지만 여기도
국물이 담백하고 맛있음👍
담에 다시 또 오는 걸로!

#홍대#직장인#점심#Lunch
#맛집#먹방#라멘#라멘트럭🍜🚚
#차슈#계란이겁나맛있음

베트남 호치민 4박 5일 꽃보다청춘 끝
친구들과 함께여서 더 즐거웠던 여행✌
좋은 추억 많이 가지고 돌아감 ㅎㅎ
1일1쌀국수, 1일1마사지 대성공👍
시즌2를 위해 다시 일상으로의 복귀✈

#베트남#호치민#휴가#힐링#여행
#4박5일#휴가끝#일상으로복귀
#30대#꽃보다청춘#추억만들기
#여행스타그램#추억스타그램
#베트남안녕👋#호치민안녕👋
@jehooooon_18 @1029gdlee
#얘들아시즌2준비하자#한밝이취업축하기념~

1일 1쌀국수 시행중🍜
쌀국수엔 333🍺
어제는 한국인 블로거 맛집이라면
오늘은 현지 로컬 맛집 ㅎㅎ
어제 쌀국수랑은 또 조금 다른맛!
with @1029gdlee @jehooooon_18

#베트남#Vietnam#호치민#Hochiminh
#휴가#친구#여행#2일차#일상#소통
#호치민맛집#로컬맛집#쌀국수맛집
#쌀국수#맥주#Beer#333
#30대#꽃보다청춘#여행스타그램✈

한국에서만 맛봤던 쌀국수를
베트남 본토 로컬에서 딱!!
야들한 면빨과 큰고기 ㅎㅎ
와~이래서 베트남 쌀국수쌀국수를
그렇게 말하는구나, 진심대박👍

#베트남#Vietnam#여행#휴가#2일차
#일상#소통#먹방#힐링#맛집
#호치민맛집#쌀국수맛집#PhoQuynh
#여행자거리#포퀸#양지쌀국수
#본토음식#로컬음식#원조쌀국수
#리틀파파포#를좋아하지만
#여긴정말무한감동#1일1쌀국수🍜

급조로 모였지만 급결성✌
6/29 ~7/3 베트남 쌀국수 무러~
잘 다녀오겠습니다 ✈✈✈
이번여행 컨셉은 꽃보다청춘👍

#휴가#여행#힐링#친구#12년지기
#베트남#Vietnam#호치민#Hochiminh
#1일1마사지#1일1쌀국수
#고수는빼주세요#콤쩌자우무이
#30대#꽃보다청춘#추억만들기
#여행스타그램#추억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