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ihyun_real kimjihyun_real

60 posts   43 followers   63 followings

Kimjihyun 

xoxo마카롱
마카롱 맛집
소확행^^
.
.
.
#xoxo마카롱#마카롱맛집#소확행

소확행
어흥~
#호피네일 #소확행

비프
Very Important Friends

오통영
매생이 굴국밥먹으러갔는데
청담점에는 없다
ㅜㅜ
무쇠전복밥, 문어 강된장 비빔밥
양은적고 맛은 심심하고 재료는 실한 건강밥인듯
와~맛있다는 아니었는데 어느새 그릇은 깨끗
담에 이촌점으로 가야겠다
.
.
.
#오통영#전복무쇠밥#문어강된장비빔밥#미쉐린가이드

난 오늘 자유 부인이오
어질러 놓을테얏!!!!!
.
.
.
.
.
#자유#애들캠프#휴식

소확행
#호피네일

퇴근길
#내맘대로

투브릿지를 하고팠으나 ㅡㅡ;;
#투브릿지
#투브릿지안경

00ju들은 연주회 연습중 간만에 여유로운 커피한잔 오예~#소확행

좀비 맞을 준비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헐리웃???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