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s0202 khs0202

176 posts   321 followers   716 followings

난다 신  🤗행복하드아♡♡♡♡

- #첫줄버려
날이 너무 좋다. 너무좋고 뜨겁다.
뜨거워서 두피가 다 벗겨질거같아.
숨이 턱턱막힌다ㅜㅜㅜ
시원한 계곡 가고싶으다
너무더워ㅠㅠㅠㅠㅠ
.
.
.
.
.
.
.
.
.
. #나들이 #시골드라이브 # 문경 #점촌 #너무더워 #머리벗겨진다 #아뜨거워 #여름 #계곡갈래 #얼음 #일상 #소통 #데일리

- #첫줄버려
처음우로 만들어본 에코백!
미싱으로 드르륵드르륵
처음치곤....나름 만족중ㅋㅋㅋㅋㅋ
이제 앵두패턴을 만들어야지~
.
.
.
.
.
.
.
.
.
. #핸드메이드 #브라더미싱 #에코백만들기 #에코백diy #diy #handmade #미키원단 #스윙퍅토리 #스윙팩토리분당점 #힘들다 #집중하느라목아파 #뿌듯해 #기분죠아 #룰루랄라 #💃 #일상 #소통

- #첫줄안녕
오랜만에 메니큐어 찹찹
엄지발톱이 부러지는 바람에 짝짝이ㅠㅠ
그래도 스티치는 커엽커엽♡♡♡
오늘 나갔다왔는데 날씨땜에 사망할뻔......😫
.
.
.
.
.
.
.
.
.
.
. #네일아트 #페디큐어 #취미 #오랜만에 #네일 #블링블링 #너무더워 #더워 #핫썸머 #여름 #일상 #소통 #인친

- #첫줄버려
요즘 네일에 꽃혀서 이틀에 한번은 내손을 괴롭힌당ㅋㅋㅋ
어제 오늘은 손톱 숨좀 쉬게 해줘땅ㅋㅋㅋㅋ
손가락 발가락 왜저렇게 못생겼뉘.......
내가 저 키트 가지러갔다 열사병 걸릴뻔했는데......ㅋㅋㅋㅋㅋㅋ
요즘 키트들이 별로야 다... 예전엔 머그컵도주고 그랬는데
뭔가 샘플둘만 받는 기분. 파우치가 너무많아
실용적이거. 신제품도 줬으면.....(욕심인가ㅋㅋㅋㅋㅋ)
.
.
.
.
.
.
.
.
.
. #셀프네일 #네일 #selfnail #nail #취미 #손톱발톱괴롭히기 #재밌어 #학원다닐꺼야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이니스프리키트 #innisfree #kit #greenteaclub #부실한키트 #샘플주나 #재고정리 #일상 #소통 #용인 #인친

- #첫줄버려
아 날씨 너무 살인적인거 아니야?
가만히있어도 땀이 송글송글 주르륵이네
집갈래ㅜㅜㅜㅜㅜㅜ
키트받으러 나왔다가 더워서 쓰러지겠다ㅋㅋㅋㅋ
선풍기야 살려줘
.
.
.
.
.
.
.
.
.
.#더워 #살인적인날씨 #여름 #핫써머 #살려줘 #summer #hotsummer #오마이갓 #토끼선풍기 #휴대용선풍기 #더운바람 #분당 #용인 #미금 #일상 #소통 #인친

-#첫줄버려
인형뽐기중독되었다....
맨날 유투브로 인형뽑기 영상챙겨보고ㅋㅋㅋㅋㅋㅋ
홍성오빠나 고니두욘몬 등 재미써
그나저나 오늘 미세먼지.....으엑
근데 마스크를 코만 빼콤 내놓고 쓸거면 뭐하러써?
턱에 내려놓을거면 뭐하러써? 턱가리게야?
집가서 빨래하고 빨리 씻어야지🚿
.
.
.
.
.
.
.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꼭껴요 #근데답답 #턱가리게니 #제대로써 #인형뽑기 #홍성오빠 #고니두욘몬 #인형뽑기중독 #일상 #소통

- #첫줄버려
아니ㅋㅋㅋㅋㅋㅋ 맥도날드 못시켜먹겠네
배달하고 오면서 깔고 앉았냐고ㅋㅋㅋㅋㅋㅋ
왜 다 찌부 되어있는건데 ㅡㅡ
내가 그림보고 두툼한거 주문했지 저렇게 슬림하게 갔다달라고안했다.
먹기 편하라고 눌러서 가져와줬니?
근데 난 두툼한게 좋단다???
.
.
.
.
.
.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햄버거 #거지같네 #안시켜먹어 #기분잡쳐 #짜증나 #일상 #소통

-#첫줄안녕
드.디.어!! 오늘 갤럭시 S8이 왔다!!!
17일쯤 배송 할 줄 알았는데 어제 보내줘서 오늘 왔다ㅋㅋㅋㅋ
기쁘다ㅏㅏㅏㅏ😆
다맘 핸드폰 액정이 곡선형이라 필름 붙이기가 어렵다ㅠㅠ
곡선까지 다 붙이면 케이스 못끼우는게 함정ㅋㅋㅋㅋ
케이스가 꺼지라고 필름 밀어낸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어찌어찌 케이스에 꾸역꾸역 집어 넣어놨다ㅋㅋ
개통은 18일에! 빨리 해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
.
.
.
.
.
#갤럭시S8 #S8 #티다 #티다이렉트 #T다이렉트 #사전예약 #사은품개꿀 #tworld #sk #새폰이다 #새핸드폰 #좋구나 #좋아 #좋네 #존좋 #겁나좋아 #개통은18일 #😂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조만간_노트5_안녕 #🙋‍♀️ #경기도 #용인 #분당 #죽전 #구성 #일상 #소통 #데일리

-#첫줄안녕
이니스프리 키트 받아따앙~
근데 저저저저저저 뚜껑 깨져있어ㅠㅠㅠㅠ
박스도 스티커 반으로 잘려있던거 다시 붙여놓고
기분 안죠음☹ 거기밖에 안가는데 누가 만졌나
핸드크림도 꺼낸것 처럼 옆이 찌그러져있다ㅋㅋㅋㅋㅋ
누가 꺼내본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
.
.
.
.
.
.
#이니스프리 #키트 #그린티클럽 #1분기 #썼던거같아 #기분안좋음 #😡 #innisfree #일상 #소통

-#첫줄
항상 믿고쓰는 이니스프리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믿는다👊
#이니스프리 #청보리 #똑똑똑 #3드롭케어 #청보리데일리필링에센스

-#첫줄
짧고도 여유로웠던 대구여행.
또 혼자가서 못먹고 그러면 어쩌나 걱정했건만......
다행이도 밥도 잘 챙겨먹고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고 잠도 잘자고!
다음에는 부산 구석구석 구경하러 가야지💃
(인형뽑기한다고 돈날린건 안비밀😂),(푸우만 뽑은것도 안비밀.두개는 샀다)
.
.
.
.
.
.
. #대구 #여행 #혼행 #혼자여행 #인형뽑기 #대망 #개망 #폭망 #망했어 #미니소 #동성로 #travel #또갈래 #다음엔부산 #룰루랄라 #신난다 #재미난다 #일상 #소통

-#버려
대구 두번째 혼행
기차다고 슝슝🚆(무궁화호.....역시 오래걸려)
이번에는 여유롭게 돌아다녀야겠다
저녁엔 야시장 고고띵😆
먹을게 뭐있을까나~
근데 오늘 화이트데이.......🍭
꺼졋
.
.
.
.
.
.
.
. #여행 #대구 #무궁화호 #신난다 #혼행 #혼자여행 #여유 #힐링 #무료해 #날씨좋다 #꺄울 #화이트데이 #꺼졋 #😂 #일상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