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ang_85 kerang_85

541 posts   74 followers   4 followings

ᴿᴬᴺᴳ  신혼은 꿀맛

1부드레스+헤어+스냅 3콤보 폭망!!!
.
.
그냥 잊을게요. 저희 부부 돈 있을 만큼 있구, 벌만큼 벌구요, 한푼 두푼 뜯어내겠다는 거 전혀 아니구요,ㅠㅠ 말실수 한것도 죄송해요ㅠㅠ 녹음하시는 줄 알았으면 더 공손히 말씀드렸어야 하는데, 감히 제가, 대표님께 ㅠㅠ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당신 이라고 말하다니 ...ㅋㅋㅋ .
.
#무섭다 .#망한드레스 #ㅋㅋㅋ #협박하기는... ㅋㅋㅋ #스드메 #대명본웨딩 #본식드레스 #제000000 #대명
업체가 법적조치를 하겠다고 ㅎㅎ#무서워

오빠가 나랑 살아서 좋대 ㅋㅋㅋ #신랑야식 #신혼스타그램 #신혼 #대장금 #어묵 #오뎅 신랑 살찌우려는데, 나만 찐다

내가 요리한 이후 오빠가 밥을 두그릇 먹은 적은 처음이다. 이뻐 죽겠당 #신혼 #신혼스타그램 #저녁밥

맛있는 돈가스 없나?? 티몬에서 주문한 돈가스 그냥 고만고만하다, 숙대입구역 천원깁밥 집에서 산 밑반찬, 겁나 비싸고 맛도 없다 ㅠㅠ #숙대입구 #천원김밥 #ㅠㅠ #반찬 #노노 #티몬 #돈가스

신혼집 사랑이 샘솟아😍😍😍 달콤해 달달해 우리 여보야 #이촌동 #우리집 #사랑해 #내여보 #이정재 #한때 #조아해 배는 부르고 잠은 오고 씻기는 싫고 쇼파에 누워서 인스타질

오늘 저녁은 분식, 남편 아침 저녁 다 챙겨주는 거 은근 힘들다, 볶음너구리 진짜 맛없어용, ㅋㅋ묵은지김밥 3000원 맛있고 통통한데, 그리 줄 설 정도는 아님, 그리스에서 사온 페파피그 돼지 캐릭터 파스타 #볶음너구리 #너구리 #분식 #김밥 #파스타 #페파피그 #그리스파스타

밥 차리고 기다리니 이쁜 유칼립투스 들고 오셨어요 내가 만든 불고기는 짜구요, 플무원 냉동밥은 먹을만 해요, #냉동밥 #풀무원 #유칼립투스 #오빠선물 #신혼 #신혼스타그램 #신혼밥상

랑콤 비오템 입생로랑 로드샵 등등 그중에 제일은 헤라... 엄마들이 좋아할땐 이유가 있었어 #헤라 #한정판 #natural21호 #베이지 #쿠션 #인생템

나 이런 오글오글 설정샷 좋아 #호텔티라 #hoteltira #원본 #산토리니 #santorini #phototira 우리 오빠 남편 진짜 잘생겼다

오빠가 말라서, 어케든 먹여야
... 아 출근하기 싫어
#포스트 #달걀 #세척사과 #아침밥상 #신혼 #신혼스타그램

화장도 안하고 싸구려 옷입고 울어가지구 눈은 퉁퉁해도, 산토리니는 넘나 이쁘군 #zzang #greece #원판불변의법칙 #산토리니 #santorini #본식스냅 #개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