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2225 jump2225

288 posts   2401 followers   3124 followings

야수르쌤 (시너지 디톡스)  피부,다이어트,해독 전문가 야수르쌤💕 1:1 맞춤 컨설팅 . 다이렉트❌ 📩방문상담예약/카톡,전화상담/부업문의📩 👙여름준비 시작해용👙 👇밑에 링크 클릭👇

http://naver.me/GHiJC7vP

#굿모닝
.
.
😓해독은 단순히 다이어트가 아니에용 ! .
독소 배출을 해주면
가장 큰 장기가 피부 이기때문에 
피부도 덩달아 좋아지는데 
겉과 속은 연결되어있다는 거 아시죠? .
.
.
피부는 안에서 보내는 신호에용 
속부터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야
겉까지 제대로 개선된다는 사실 😊
.
.
도대체 원인을 알수 없는
아토피,건선,알레르기
.
.
긁고 피나고 굳고 색소침착하고
긁는 아이도 힘들고 
보는 엄마는 더 힘들고
악순환의 연속이지요 😭😭😭
.
.
아기들도 믿고 먹고 바르는 
천연허브제품
.
.
상담은 무료입니다💕 .
@jump2225 야수르쌤 🌱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
.
.
#아들 #인스타베이비 #아들바보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딸 #딸바보 #맘스타그램 #육아 #닭띠맘 #워킹맘 #애스타그램 #젊줌마 #내새끼 #내사랑 #줌마그램 #집스타그램 #사랑해 #데이트 #럽스타그램 #놀이터 #나들이 #귀여워 #가족스타그램 #부부스다그램 #아들스타그램 #신혼부부 #신혼

#맛 .
.
ㅋㅋㅋㅋ 여기올린거 실제 다 제가 먹는거냐고 물어보심 ㅋㅋㅋㅋㅋㅋ
예~ 🤣ㅋㅋㅋㅋㅋㅋㅋㅋ
Yes~ㅋㅋㅋㅋㅋ
.
.
@jump2225 야수르쌤
살안찌는 최상의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해서 문진표 작성해주세욧~!
.
.
.
.
.
#우니 #맛스타 #잇스타 #먹스타 #대학로 #이태원맛집 #이태원카페 #먹 #먹부심 #일요일 #일요일저녁 #일요일오후 #일스타그램 #일 #워크샵 #워킹맘 #워킹홀리데이 #워킹맘스타그람 #친구 #친스타그램

#스피커
.
.
블루투스 스피커 오예~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
룰루 랄라 .
여해갈때 필수💕
.
⭐️디톡스 문의⭐️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
.
.
.
.
.
.
.
.
.
.
#일상#데일리#데일리룩#델룩#코디#ootd#오늘의훈녀#오늘의훈남#훈남#훈녀#셀피#셀스타그램#셀카#얼짱#얼스타그램#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daily#일요일

#ㅋ .
.
겨살 어쩔껴
옷빨을 죽이는 등살😢😢
.
.
여자에게 치명적인 매력 결점!!
같은 여자가봐도 제일피하고싶은 살인것같아요.ㅠㅠ
.
.
원인을 알면 해결할수있는법.
막힌 림프를 뚫어보세요♡♡
.
.
상담은 프로필 클릭후 문진표작성💕👇
@jump2225 .
.
.
#데일리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대박 #고기스타그램 #토요일 #맛스타그램 #야식 #아들 #베이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셀카 #얼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선팔환영 #아스파라거스 #먹방스타그램 #출근 #결심 #인친 #디저트 #요리 #맛집 #후식 #스테이크 #범계 #아들맘 #딸스타그램

#족발
.
.
최고다 진짜⭐️
뉴트리화이바에 에센셜그린 살짝 마셔주고😘
먹어준다면 살 안찌지롱~~❤️
.
.
문의는~
@jump2225 디톡스코치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
.
.
#날씨 #술스타그램 #더워 #퇴근 #토욜 #드라마 #비밀의숲 #상추 #술스타그램 #소주 #맥주 #양주 #나이트 #클럽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 #맛나 #좋아요 #통깨 #길음 #회현 #대학로 #존예 #멋쟁이 #불족 #뀨족 #맛집 #맛집스타그램

#네일
.
.
반짝반짝하게 해주세요!!
기분전환은 역시~💅🏼
.
헤헤 고생한 내 손~
옛다 선물💕
.
.
나를 사랑하라 나를 가꾸자❤️
내몸의 답정너 천연허브디톡스🌱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
.
.
.
.
.
.
.
.
.
.
.
#손톱 #젤네일 #네일아트 #아트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샵 #네일디자인 #여름네일 #네일💅 #오늘의 #아트 #대청 #대청역 #강남 #송파 #금곡 #월곡 #구리 #마장 #상도 #수원 #인천

#주인공
멋지죠
클린1주+전신6주
.
.
인생역전하셨다능~~👙
형광비키니의 그녀❣️
그녀도 대단하고
바꿔준 제품에 또한번 대단함을 느끼고👍
.
.
전신마취만 6번 하셨던 만큼 시원치 않은 몸을 가지고 계셨어요😭
그치만 시너지 디톡스 후 대반전💕
건강 찾았더니 가족과도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진다능~😭
.
천연허브원재료를 사용하는만큼
믿고 드셔도 되는 순수한제품~!
내 몸에 들어가는건데 누구한테
코칭받느냐도 중요하겠지요!?
.
내몸의 답정너!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
⭐️리얼후기⭐️
아이들 출산전에도 가질수 없는 몸이였기에
체험후 신나서 찍었던 사진이
내 인생을 이렇게 바꿔놓을줄야~~~~~~~~
⭐️⭐️⭐️⭐️⭐️⭐️⭐️⭐️⭐️⭐️⭐️⭐️⭐️⭐️⭐️⭐️
.
시너지 디톡스가 답입니다❤️
.
.
지금 커플로 문의 주시면 더더더 좋아요💕
.
👙내몸의 답정너👉👉👉👉#문진표작성 @jump2225 .
.
#소통#맞팔해요#맞팔은댓글 #셀기꾼#selfie#데일리#일상#daily#토요일#불토#토요일밤#데이트#데이트그램#커플그램#커플#부부스타그램#부부#부부여행#식구#샌드위치#풀빌라#펜션#가평

#이목구비 .
.
ㅋㅋㅋㅋㅋ푸하하
하지만 현실은 조화가 중요하다능😭
.
.
나의 이목구비를 찾자 ㅋㅋ
디톡스 문의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
.
.
.
#피카츄 #스펀지밥 #얼굴형 #얼굴 #얼스타그램 #찍스타그램 #목소리 #보이스 #눈 #성형 #노노 #카리스마 #디즈니랜드 #디즈니 #디즈니씨 #만화 #만화영화 #코난 #김전일 #오늘의훈남 #오늘의훈녀 #디저트 #디저트카페

#ㅋㅋㅋ .
.
사진기가 꽤 좋다죠? ㅎㅎ
알럽사케 자 불타는 금요일
화끈하게 일했으니
화끈하게 먹고
화끈하게 놀고
화끈하게 디 to the 톡스
.
.
.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
.
.
#운동화 #장남 #장녀 #세계여행 #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태국 #태국여행 #압구정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 #압구정동 #신세계 #신세계백화저 #사케 #술 #배불러 #얼음 #양주

#대박
프리미엄 전신 4주
.
12kg감량 성공!
노하우를 모두 전해 드릴게요😄
요요없이 살빠질 수 있도록
인생에 마지막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릴게요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내 건강도 지키면서
몸은 제자리를 찾아 갑니다.
.
내몸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이유를 알아야 방법도 정확하게
모색이 가능합니다.
.
@jump2225 야수르쌤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
#첫줄 #초딩맘 #등원룩 #육아맘 #세젤귀 #청말띠 #말띠아들 #청양띠아기 #양띠맘 #키즈모델 #이뻐 #얼짱 #아들맘 #아들바보 #줌마 #젊줌마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주부 #주부스타그램 #엄마 #아빠 #딸 #가족여행 #셀기꾼 #행복 #단발 #선팔 #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