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heekim23 jinheekim23

62 posts   188 followers   227 followings

Jin Hee Kim 

1인1팝콘. 팝콘 우걱거리면서 볼 영화는 아니었던 덩케르크. 영화 내내 미친듯이 살아남고 싶은 심정을 느끼면서 힘겹게 관람. 크리스토퍼 놀란은 어떤 경지에 오른 듯 하다.

슈박슈박슈박바 거꾸로거꾸로슈박바🍉🍉🍉 아 더워

그리운 사람과 그리워 하는 사람. 비가 쓰다듬 듯 내린다.

초복인줄도 모르고 파주로 촬영. 전세버스를 통째로 빌린 기분으로 안보관광 코스 한바퀴. 날이 더워 혼이 나가는 바람에 춤추는 느낌으로 촬영 샤샤샥. 촬영을 마친 뒤 늦은 점심으로 시원한 초계탕 한 사발 후루룩. 아 피곤하고도 아름다운 하루!
#다들 #초복 #든든하게 #보내셨나요 #올여름도 #모두 #건강하길🙏

하필이면 폭염주의보 재난문자가 2개씩이나 온 날에.. 저는 철원에 촬영을 하러 왔습니다😂😂😂

<Ob-la-di, ob-la-da> 전시의 마지막 날입니다. 전시장에 나와있는데 일부러 전시를 보러와주신 분이 있네요. 낯가림이 있는터라 살짝 자리를 피했습니다만 마음으로는 그 분께 정말 고맙습니다. 이렇게 전시가 잘 마무리 되어갑니다. 그리고 또 인생은 계속 됩니다. 다음 전시까지 다시 한번 힘을 내겠노라 다짐하며. 모두 감사합니다:)

드디어 정은샘이 부산 개인전 방문! 2번째 사진은 고은사진미술관. 내 사진을 잘 올리진 않지만 오늘 찍은 사진은 뭔가 즐거워 보여서:) 샘 고마와용

6/1부터 6/5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ART BUSAN 페어에 ARTby와 함께 참여합니다. 단독부스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E-9번 부스입니다. 혹시 부산에 가실 계획이시면 VIP티켓 드릴 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에어컨 필터 청소하다가 먼지의 습격에 병을 얻은 느낌. 어찌저찌 여름이 왔군요!

전시 준비하고 오프닝 치르면서 해운대를 몇 번이나 왔는데 한번도 바다를 제대로 보지 못했던걸 알았어요. 이제서야 바다가 눈에 들어오네요. 예쁘구나:)

고향인 부산에서의 개인전 오프닝을 잘 끝냈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셨고, 태어나 처음으로 전시오프닝에 부모님과 동생, 할머니가 참석하셨습니다.
저는 고향에 대한 애착이 별로 없다고 생각해왔는데 이상하게도 이번 오프닝에서는 괜시리 울컥하고,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눈물이 나기도 했습니다.
한창 전시소개를 하다가 엄마와 눈이 마주친 순간이었습니다.
엄마의 그 표정을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그 얼굴을 본 순간 눈물이 났습니다.
작업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을 말로 하는 것이 늘 어려웠었는데, 딸을 보는 엄마의 눈빛이 바로 제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열심히 고민하고 준비한 전시입니다. 따뜻하고 지속적인 마음을 담으려 노력했습니다. 전시장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셔서 "Ob-la-di, ob-la-da" 인생은 흘러가는 것! 그러므로 너무 힘겨워 하지 않아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멀리까지 와주시고,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진희입니다.
부산에서의 첫 개인전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음주 금요일에 오프닝이 있고, 이 날 오시면 추첨을 통해 손바느질 된 작은 사이즈 작품을 드립니다.
멀리까지 초대하는 죄송한 마음을 담은 선물이니 꼭 참석해주시길:) 전시는 6월까지 계속 됩니다~ 오시기 전에 미리 연락주시면 해운대에서 함께 회 한 접시 할 수 있게 일정을 만들겠습니다.
저는 여전히 어리고 어리석음을 느낍니다. 전시를 통해 그것들이 드러나는 것이 두렵지만 그래도 계속함을 통해 이겨내고자 합니다. 보시고 쓴소리, 단소리 꼭 부탁드립니다.
부산에서 뵙겠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