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ohyo j.hyohyo

501 posts   651 followers   1197 followings

효효  부산맛집💖금정구맛집💖구서동맛집💖 맛스타그램💖먹방💖집밥💖홈쿡💖 집스타그램💖인테리어💖육아💖일상💖

#모레놀이 그까이꺼 떠나보자~~!!
#아빠씨, 고마 오늘 하루 쉬자~~!!

어제 아빠가 출근하고난 후 장남이 하는말..
👶엄마,우린 왜 맨날 세명이예요?
👧응?그게 무슨말이야?
👶우리 가족은 네명인데 왜 맨날
엄마랑 오선우랑 저랑 세명만 있어요..
저도 네명이서 모레놀이 하고싶은데..ㅠ


순간 뒷통수를 한대 세게 맞은것처럼
미안함과 울컥함이 동시에 몰려왔다..
직업 특성상 남들 쉴때 더 바쁜 일상이라
아이들과 함께 하지 못한시간들이 많은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가슴속에 섭섭함이 남아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
바로 아빠한테 얘기해서 시간 만들어
바닷가로 출발합니당~~ 💕

#육아 #일상 #바다 #모레 #신나게놀장😄
#올챙이배 #뽈록이 #형아가잡으러오니 #식겁ㅋ

간만에 찾은 #부산대 #터줏집 #순대국밥
#돼지냄새 안나고 #국물이 맑고 #깔끔담백해
#고딩시절부터 #교복 입고 자주갔던곳ㅋㅋ
개인적으로 #굵은순대는 먹기 버거운데
이집은 #순대가 #야들야들하니 얇고
부드러워서 생각날때마다 가끔씩 찾는데
주문후 한참을 안나와서 들여다보니
#여사장님 안쪽 테이블서 어느분과 얘기하시느라 정신없으심ㅠ
시간이 없어 한번더 주문 넣으니 나왔는데
#국물은 많고 #고기는 거의 없고 미지근하고ㅠㅠ
갈때마다 만족이었으나 이번엔 정말 아님😤
그래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 오랫동안 애정하던 곳이었으니 조만간 한번더 방문해보겠어욤~~🤔


#그럴수도있지뭐ㅋ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점

급으로 떠난 이모야네 #시골별장🏡
첫 장거리에 울렁거렸는지 차안에서
#분수토💦하신 #오선뽕😭
도착하자마자 #목욕 시켰는데
#깜빡증 애미가 옷을 빠뜨리고와서
급한대로 삼촌 #난닝구 빌려입었더니
#시상식드레스👗가 따로없구나~~😄ㅋㅋ


#할매모자👒쓰고 #장바구니 끌고
#땅보러온 #오여사 😆😆
#여름휴가 #가족여행 #맘껏뛰놀기💃
#별장 #황토방 #가마솥 #아궁이
#넘좋앙👍 #잘먹고잘놀았습니당🤗

#목욕💦 끝내고 나오자마자 머리도 안말린채 #계란 달라더니 저래 문때길래 넘 웃겨서..ㅋㅋ
누구한테 배웠냐니까 #아빠👦가 이렇게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했다며 완전 열심히 굴림ㅋ


#얼마나아팠을까나😢
#아직도눈탱이밤탱이🌰
#빨리좀나았으면..🙏
#눈안다치길천만다행
#육아 #일상 #애스타그램👶

아침엔 그리 격하게 형아를 깨우더니..
얼집선 낮잠 안자고 친구들 깨우길래
원장실 불려와서 저러고있다고..
신고들어옴ㅡ😒ㅋㅋ


#신나고신나고🎶
#동네민폐남😒
#골때림주의보😬
#밤에는잘잘꺼징?😫

#꼭두새벽 기상 #오선뽕💨
눈뜨면👻 젤 먼저 하는일
#형아얼굴간질기 #머리에앉기
#눈째기 #콧구뇽뜯어흔들기😥
저러니 우찌 잠을 푹~자리요..ㅠㅠ
아직 #눈탱이밤탱이🌰 도 안나았는데
꾹~참고 동생 괴롭힘 다 받아주는 착한 울장남😢
아침에 바빠죽겠는데 #장화 안신는다는거 비가 많이와서 억지로 신겼더니 장화가 못났다며 울면서 갔는데..😭ㅋ
그렇게 보내고나니 맴이 넘 아프네ㅠ
울적한 내 맘을 아는지 #비님도☔ 추적추적 오시고..
떨어지는 빗방울들⛆ 쳐다보니 대낮부터
#막걸리와 #김치전이 막 땡기는구먼~~😧ㅎㅎ


#이제컷다고곰돌이는싫다니😐
#새장화사러가자😘
#육아 #일상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1일1사고 #오선똥수난시대🤕
#유치원 #식당 #계단서 #요이땅~하고 뛰어가다
혼자 넘어지셨다고함ㅠㅠ
원장님이랑 담임선생님이랑 병원까지 다녀오고
자기가 잘 못봐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하시는데..
혼자 뛰다 넘어지신걸 어쩔..😥
다들 놀란 가슴 쓸어내리며 걱정이 한가득인데
정작 본인은 #눈탱이밤탱이🌰 해가지고도 좋댄다..😣
에효..하루도 조용할날 없는 일상..
낼부터 주말인거 실화냐😭😭😭😭😭


#육아 #일상 #애스타그램 #사고뭉치
#아들키우기힘들다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