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issuetopic issuetopic

27 posts   13829 followers   7468 followings

이슈와 화제  소통해요. 맞팔합니다.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거주합니다. 유머 사진을 주로 올립니다.

http://blog.naver.com/boss546

인천상륙작전 일등공신 최희화 켈로부대 대대장을 아시나요?
.
최희화씨는 6·25전쟁 당시 켈로부대(KLO, Korean Liaison Office) 소속 대대장이었다.
.
'백호부대'라는 애칭으로 불린 켈로 부대는 1948년 창설한 첩보부대로 부대원 대부분이 이북 출신이었다.
당시 미 극동군사령부의 지휘를 받고 북한군 후방으로 침투해 정찰과 후방교란, 방해공작 등 특수임무를 맡았다.
켈로 부대 최희화 대대장의 공적은 화려하다.
.
그는 1950년 9월 15일 인천상륙작전을 이끈 팔미도 탈환 작전에 참가했다.
1951년 7월 5일에는 120명의 유격부대를 편성해 황해도 몽금포에서 북한군 1개 소대를 섬멸하고 같은 해 9월 4일 옹진반도의 월내도 해상에 추락한 영국군 전투기 조종사를 구출했다.
.
그는 한국전쟁이 끝날 때까지 서해 5도와 황해도 등에서 기습공격과 첩보활동으로 북한의 해상전력을 봉쇄하는 데 기여했다.
혁혁한 공을 세웠지만 휴전 이후 1954년 부대는 해체되고 켈로 부대원들은 참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지 못했다.
임무 특성상 기록이 남아 있지 않아 유공자 선정이나 보상 등에 활용할 근거 자료가 없었기 때문이다.
최희화 대대장은 결국 참전 사실을 인정받지 못하고 1971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
.
뒤늦게 정부는 최희화 대대장의 공로를 인정하고 화랑무공훈장을 추서했고 2014년 1월 최희화 대대장의 아내이며 다일공동체 밥퍼 최일도 목사의 모친이신 현순옥여사께서 대리 수여받았고 이를 다시 특전사에 기증했다.
.
본 영상은 6.25 전쟁 영웅이신 최희화 대대장 님께 바칩니다.

러시아 복싱선수 블라센코(29)는 아내와 나이트클럽에서 놀다가 화장실 간 사이 조폭 우두머리가 아내를 VIP 룸으로 초대하면서 부하들이 성추행함.
영상의 뚱뚱한 우두머리 불라센코를 따로 불러 사과함. 그런데 부하들 덤빔. 블라센코가 덤비는 부하들을 몇 대 줘 박음. 다친 조폭들 블라센코를 경찰에
고소함. 경찰 cctv 보고 정당방위 인정.

#오늘 #동상이몽 #성남시장 #이재명
#김혜경 #부부 보이지 않네요.

#우효광 #먹방 그릇까지 핥아먹는 #폭풍 #식성 “진짜마싯썽”
먹는 #모습 #정말 #귀엽습니다

앞을 보지 못하는 고양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피아니스트에게 그가 연주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포옹을 합니다.
.
.
.

#첫줄 #첫줄안녕 .
불법주차 1분만에 차가 사라짐.
.
외제차 차량 흠집 날까 봐 견인 잘 안 했는데 이 견인차만 도입하면 차량 흠집 나지 않음 자료는 터키입니다.
.
.

#첫줄  이재명 #성남시장 ‘동상이몽’ 하차한다.
.
#우블리 #우효광 #추자현 울리는 진짜 마음 “마누라, 잘 살자”
.
#우효광  #우효광진심 #우효광매력  #동상이몽 #마누라 #잘살자 #우효광마음 [#스포츠서울 #김효원 기자] 이재명 성남시장 ‘동상이몽’에서 하차한다. [OSEN= #박진영 기자]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동상이몽2 를 잠시 떠난다.

#SBS 측은 7일 #OSEN#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9월 방송 후 잠시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라며 "하차가 아닌 #로테이션 개념이다"라고 밝혔다.

두 언론에서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하차한다는 기사와 로테이션 체제를 구축하면서 잠시 동안의 휴식기 후 다시 출연을 하게 될 것이라는 기사가 잇네요.. 이미 찍어놓은 분량이 있어서 그것을 사용하겠다는 뜻인 것 같기도 합니다. .
#정치인 #예능  #과연 .... #ㅋㅋㅋ  #장신영 #강경준  새 커플로 합류 예정.

#첫줄안녕
.
밥퍼나눔 1천만 그릇 돌파.

굶주리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29년간 따뜻한 밥을 나누고 있는 다일공동체가 기적의 밥퍼나눔 1,000만 그릇 돌파를 기념하는 오병이어 행사를 지난 5월 2일 오전 10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했다. ‘오병이​어 행사’에는 밥퍼를 통해 삶이 변화된 무의탁노인, 노숙자들의 소감 발표와 함께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다일공동체가 서울시와 공동으로 추진중인 ‘원스탑 복지서비스’프로젝트를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원스톱 복지서비스’는 요람에서 무덤까지의 원스탑 종합복지를 실천할 사회복지시설을 건립 운영하는 프로젝트로, 밥뿐 아니라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다일공동체의 오랜 꿈과 비전을 담고 있다.
다일공동체는 현재 전 세계 10개국 17개 분원에서 밥퍼(급식지원), 꿈퍼(교육사업), 헬퍼(의료사업) 등의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최초의 전액 무료병원인 다일천사병원을 2002년 설립하여 무상진료 및 무상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청량리 뒷골목 직업여성들이 모아준 47만 5천원을 시작으로 한 사람이 100만원을 후원하는 1004운동을 통해 개원했다.

자원봉사자만 해도 연간 2만 명. 부탁한 적도 없고 어디서 오시는 분들인지도 모르지만 봉사자가 끊기는 일은 없다고 합니다. 
급식 비용 후원자들은 20%가 교회 신도들이에요. 나머지는 다른 종교단체에 계신 분, 혹은 개인이라고 합니다.

나 지금 졸려~
.
이 사진보다 귀여운 사진을 본 적이 없다.
.
.

은근 우아함.
.
.
.

닭 크기와 발 봐.
.
.
.

입술 닳겠다. 인마.
.
아,부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