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eongin1027 ijeongin1027

171 posts   138 followers   286 followings

보그과정 <니트아카데미강사과정수업중>  손뜨개👏🏻, 뜨개그램, 말띠맘🦄, 4살공주님👧, 육아그램, 일상그램🌈

-
2018. 9. 21 AM10:35
3.2kg 우리애기 건강하게 태어난 날❤️
첫째때 수월해서 이번엔 고생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
촉진제, 무통없이 더 수월했던 둘째😘
추석전에 나와줘서 더더 기특한거☺️
우리 서현이는 완전 동생바라기-
조리원가는길 차안에서 너무 이쁘다며 안절부절-
애기 잔다고 같이 잔다며 자는척하는 너무 이쁜첫사랑💕
몇일 같이 못자고, 한동안 못볼생각에 짠하고 미안하지만...
다녀와서 더더 사랑해줄께😘
그나저나,
조리원 너...... 너무 좋다😆😆😆
#육아스타그램 #둘째출산 #자연분만 #딸둘맘 #설레고행복해 #병원퇴원 #조리원입성 #이래서조리원천국이라하는구나

-
@doromi_babyshoes
러플보넷, 신생아에서 백일아가 사이즈로 뜬건데....
너한테 이정도라도 맞기 있냐....
니머리 크기 실화냐....😆😆
👧 엄마 이거 누구꺼야????
👩 어?? 애...애기꺼......
👧 아니야~~ 내꺼야~~~~
👩 ................🤦‍♀️🤦‍♀️🤦‍♀️
보넷마저 두개만들어야 하나요....ㅋㅋ
벌써부터 전쟁의 시작인가요....😂😂
#임산부그램🤰 #예비딸둘맘 #동생좋다며 #동생사랑한다며 #사이좋게지내길바래 #말띠맘🐎 #개띠맘🐶 #이쁜이💕 #그래도제일사랑해 #내첫사랑❤️

D-15
너도 고지가 눈앞,
너도 고지가 눈앞😖😖
한달 잡고 뜨기 시작한 서현이 니트는 이제야 고지가 눈앞-
오지 않을거 같던 9월이 오고,
예정일은 15일밖에 안남아 고지가 눈앞-
둘다 두근두근😊😊
올겨울 이쁘게 입을 서현이도 기대되고,
올가을 기쁘게 만날 애기 너도 기대되😘
둘다 이쁘고 건강하게 만나자🤗🤗
#임산부그램🤰 #디데이15일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둘째여도무섭다 #둘째여도설렌다 #뜨개그램 #손뜨개 #대바늘뜨기 #코와코이로이로 #이쁜도안 #이쁜실 #이쁜니트 #엄마표니트

잇힝-
완전 취저😍😍
보자마자 홀딱반한 빨강빨강🎈
넘나 이쁜거😍😍😍
@cowaco_iroiro
이쁜 손글씨에 이쁜 마음까지 감사합니다-
보자마자 당장 만들라며 너무 마음에 들어해요🤣🤣🤣
조만간 완성샷 올릴께용 힛😆😆
#뜨개그램 #코바늘 #장비빨 #빨강 #빨강코바늘 #넘나이쁜거💕 #취저💘 #감사합니다🙏 #좋은인연🤗

요즘 심히 짠한 내새낑😥
동생 태어나면,
지금 힘들다고 못안아준거 다다 안아줄께-
#곧언니 #46개월아기 #아직아기 #할말다하는아기 #내첫사랑❤

보고싶은 내새낑😘
할미랑 몇일 지내니 마우이가 다됐네...
윗도리 내복에 아랫도리 쫄바지 빠션🤦‍♀️🤦‍♀️
저러고 놀이터도 갔다지...🤣🤣
피아노도 잘치고 노래도 잘하네 내새낑😍
오구오구내새낑☺️☺️
뒷부분은 머... 외계어??🤣🤣🤣
#사랑을했다 #떼창 #5살딸 #5살장난감 #보고싶은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첫사랑❤️ #짠한내새끼

D-64
오글거리는 #만삭사진
우리 서현이가 제일 잘하네🤗🤗
애기꺼 엄마표 미키덧신 너무 좋아라 해서,
급 미키삔 만들어서 꼽아주기😘😘
애미는 꿀꿀 돼지같지만,
이것도 다 추억이지☺️☺️
#임산부그램🤰 #30주임산부 #두달남았다 #이쁜첫째딸 #첫사랑❤️ #자꾸화내서미안해 #화내고사과하고 #급미안해지네 #그래도세상제일사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