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_am_anda_ i_am_anda_

3,608 posts   73,177 followers   466 followings

씨위드 트위드 원피스 리오더 👗 

아씽... 귀여워 미챠버리겟.....😍
-
#하원중은안귀여움

봄인줄 알았는데 추워서 입돌아 갈뻔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행사 갔더니 사진찍는거 어색해 디지겟네...
-
#재욱이가옴마입술보라색이래
#내맘은춘삼월

오전부터 바삐 다녀온 #2019브라이틀링서울서밋 🤟🏻
Airworkshop에 초대되서 시계의 거장이자 #브라이틀링 CEO인
#조지컨 이 이야기하는 브라이틀링의 과거, 현재, 미래를 듣고 왔찌유
-
브라이틀링의 항공(Air), 해상(Sea), 지상(Land) 이 세라인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었어요!
사진으로 찍을순 없는 새모델들 너무너무 이뻣규요...
시계은 정말 아트인것👍🏻 볼때마다 섬세하고 예술이라 #사고싶드아..
-
#난왜남자시계가팔목에맞는건가
#알이큰게좋아👌🏻
#반짝고리면더좋아👌🏻👌🏻
#스쿼드온어미션 #Breitling #BreitlingSeoulSummit #SquadOnAMission #ad

#아만다이벤트 맛들림ㅋㅋㅋㅋㅋㅋ
저번 리프팅 팩 이벤트 한번 했더니 댓글 또 느무 많이 달려서
그 행복감엨ㅋㅋ#관종인증
다시 한번 더! #드리고싶어하는 ! 급 이벤트🤟🏻
-
저는 한달에 4-5개씩 꾸준히 하고 있어요
효과가 좀 있는거 같구, 드라마틱 하진 않은데 뭐랄까 얼굴 형태가
쉽게 안무너 진다고 해야하나?
진짜 1-2키로만 찌거나 부으면 얼굴형 바로 무너지거나 투턱되기
쉽상인데 돼지되는 준비하듯 3키로 바로 쪘던 미국에서도
얼굴은 갸름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
전 얘 꾸준히 한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
음.. 저번엔 리프팅 고민 들어봣고,
이왕 드리는거니 대놓고 맞출수 있는걸루???? ㅋㅋㅋㅋ
✔️얘 이름 모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로 정답 써주신분 5분께 !!
1box(4개입, 한달치) 드리께요 👍🏻🤭
정답 느무 쉽죠잉? 내일 자정까지 하고 고만 하께욬ㅋㅋㅋㅋㅋㅋㅋ
또 댓글 800개 달릴거 같은 예감...😌
-
#일단이팩으로얼굴선지켜보께욬ㅋ
#이거되게비싼팩이예요
#대놓고정답ㅋㅋ태그해둬써요❤️

어제 홈쇼핑 방송 전에 방송때 나올 물건들
미리 들어보고 그랬는데.. 참 이뻐서 사고 싶었네^^^^^^^^
근데 나 할부의 노예되지 않기 위해 양보함ㅋㅋㅋㅋㅋㅋㅋ
트라이앵글 너 참 예쁘구나😌
-
#고객님들다들득템하셧쥬?ㅋㅋ
#cj오쇼핑느무아이템핫해유

#씨위드원피스 너무 많이 예뻐해 주셔가지구
감사해요 😍😍😍😍😍
아쉽게 주문 못하셨던 분들 위해 프리오더
내일(21일) 자정까지만 받을께요🙏🏻
-
✔️L사이즈 요청 많으셔서 S/M/L 세 사이즈로 진행 할예정이예요
✔️주문은 프로필에 링크로 가시면 가능해요🤟🏻
-
#L사이즈도예쁘게만들께요
#키커서포햇던언니들다모여라
#에이핏

#재욱이등원룩 ❤️
오늘 아니고 그저께 재욱찡 😍
우리 재욱이는 레드가 잘어울리구나 😌😌#열정남
-
#나닮아서허벅지꽤두껍ㅋㅋㅋ
-
✔️아우터 #zarakids
✔️후드집업 #돌잔치가봤나 @dolcegabbana
✔️화이트 팬츠 @myminkidswear
✔️운동화 @nikekidsofficial

#씨위드원피스 💋
S사이즈 3장 남았다고 글쓰는 순간 모두 솔드 아웃됐어요 😂
이 원피스 원단이랑 디자인 뺀다고 진짜 개고생했는데 감사합니다🙏🏻
350장 모두 솔드아웃 됐구요~ 곧 프리오더로 받을께요!
오늘 내일 주문하신 분들은 이번주 안에 다 받으실수 있구요
예쁘게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
-
#감사해요❤️
#다들화이트데이때입고어디가세요?😌❤️

우왓! #씨위드원피스 오픈 한시간만에
준비한 3분의2수량 다 빠졌데요~감사합니다🙏🏻❤️
바로배송이니 오늘 주문하신 분들은
모레 받아보실수 있으실거예요😍
곧 품절 될거 같으니께 망설였던 분들은 서둘러 주세용🤟🏻
저 오늘 cj오쇼핑 방송 해가지구 ㅋㅋㅋㅋㅋ
지금 교육미팅만 온넝 끝내구 댓글 다 달아드리께요!!
아! 품절되면 프리오더로 2주정도 걸린데요!
-
#너랑함께보고싶은원피스
#하로맨틱성공적이햐❤️

오픈과 동시에 트위드 원피스 이름짓기의 주인공은!!!!!
@oliviaha1112 님이 지어주신 #씨위드원피스 ❤️입니당
See with (you) onepiece 너와 함께 보고 싶은 원피스래요 꺅😍
느무 로맨틱하드아~ 생각했는데 사실 이 원피스 첨보고
김 생각나서 ㅋㅋㅋㅋ 씨위드로 언어유희 까지 해주셔서
넘나 감사해유🙏🏻
저한테 주소 3종 이랑 사이즈 보내주세요~
씨위드원피스 보내드릴께용
-
너무 많이 기다려 주신 #씨위드원피스 오픈 했어요!
상세 설명이나 사이즈는 블로그에 적혀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프로필에 링크 걸어둘테니 구입하시면 됩니당💋
-
#모두들작명가셨어요감사합니다❤️

예쁜척 오지게 했는데 내 뒤에 쉐프님 ..
이 사진의 킬링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에겐 없을 화이트데이^^^^^^^^
데이트룩으로도 넘나 이쁜 이 원피스❤️
젠틀하면서도 우아한 라인이 진짜 딱 이뻐요!
이런 원피스 하나 있으면 결혼식이나 모임 자리에서나
악세사리 진주 귀걸이 하나만 해주면 #그날은내가송혜교 ㅋㅋ
하드하지 않은 트위드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높혔고,
엔틱한 단추 버텀이 골드사가 섞여진 트위드 원단과 너무 고급져요✨
오늘밤 10시예용🙋🏻‍♀️
-
#이름넘나기대되용
#다들작명왕이신듯👍🏻❤️

자다가 일어나 보면 어느 순간 침대로 올라와서
내옆에 떡하니 누워있는 내새끼❤️
아들 옴만 너만 있음 돼😍😍
-
#심쿵포인트는
#내배에얹고자는한쪽다리ㅋ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