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hyebong1123 hyebong1123

1345 posts   24793 followers   274 followings

웃기고말테야  제품문의외 사적인질문 다이렉트 안받아요 🖐

http://blog.naver.com/hyebong78

같은장소 같은시간 같은의상을입고
톤업크림 사용전후를 찍어봤습니다
왼쪽사진은 썬크림까지만바른 완전쌩얼이예요~

제 피부톤이 밝고 균일한편에속해
잡티가있지만 신경안쓰고
평소에도 썬크림만바른 저 상태로도
잘 돌아다니는편인데요
그런데 이렇게비교하니 왜케 누래보이죠??ㅜㅜ
그래서인지 오른쪽처럼 톤업크림을 바르면
확실히 피부톤이 기존보다 확실히 훨씬 더 자연스럽게 화사해져서
요즘 무조건 챙겨 바르게되더라구요~^^ ................................................................✔화장을 한듯안한듯 자연스러운 쌩얼느낌 피부표현을 원하시는분
✔피부톤이 칙칙하신분
✔파데나 비비가 답답하신분
✔화장이번거로우신분
✔피부가 좋아보이고싶은분
✔썸남과 여행시 화장한티 안내고싶은분

이런분들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절대후회없으실껄요?? 아~
그리고 두사진모두
보정 절대절대 1도안한 원본입니다!
저 양아치아녀요🐏🐑🐏🐑ㅋㅋㅋ

피부톤업이 어느정도인지
느껴보시라고 비교사진올려봐요~^^ #금요일아침10시에만나요
#쌩얼피부 #씨비크림골드에스
#씨비크림 #피부좋은여자

은시리 덕분에
며칠동안 이어진
우리집 고기파티~
역시 한우구나...ㅋㅋㅋ

땡큐♡ .....................................
몇년전 서로에게 안좋은일이 동시에일어나
그런서로를 위로하다 은시리와 조심스럽게 오랜기간을두고 가까워졌어요.................................................솔직히 저역시도 이 아이에게 선입견이 좀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사람들에게 알려진?것보다는
훨씬... 아니 백배천배
여리고 의리좋은 사람이라는걸
이아이를 직접 겪어보니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한동안은
사람을 글로 죽였다살렸다하는
그 익명계정들이 너무 무서워 이런속내를
일일이 다 표현하지못했더랬죠
그부분이 늘 미안해요... 하지만 지금 하나하나
진실이 밝혀지고있는걸보면
선의 끝과 악의 끝은 분명히 있는거같습니다................................................###추신!###
한우를 선물받아서 하는말 아님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자~
드디어 씨비크림이 나왔습니다~~!!!!!!!!!!!!!!!!!!!!
((갤럭시셀카모드로찍음 사진 잘나와요ㅋ감안해주세요ㅋ)) 라이브할때마다
제가 피부표현하는 크림이라고 자주말씀드렸던 그 톤업크림이예요...................................... 지금사진도 기초화장위 썬크림 톤업크림만 바른상태구요~~~^^ 잘 아시다시피 저는 피부화장은 거의 안하는편이라
비비나 파운데이션등 피부색조제품은 거의 소개해드리지않은걸 잘아실꺼예요~~ 그런데 어느날
요제품 샘플지를 우연히 한번 써보고 너무너무 맘에들어 제가 본사에 연락해서
직접 딜한 제품입니다~^^ 하루이틀 딸랑 몇번 써보고
절대 소개하지않습니다!!
최소 한달이상 무조건 직접사용합니다~~~~~~~~~ 제나이가 벌써 40이지만
어디가서 피부로는
절대지지않는 그런사람이거든요~^^캬캬캬
그런 제가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본인의 피부톤을 한단계 밝게~
하지만 절대적으로 자연스럽게~~
원래 내피부가 이렇게나 맑고 밝았던것처럼
너무나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톤업중에 최고톤업크림♡

이번주 금토일 주말에 만나요~

#씨비크림골드에스 #씨비크림
#톤업크림 #화이트닝크림
#피부좋은여자 #쌩얼피부

오늘은 오오티디로 도배할꼬예요ㅋㅋㅋ
요건 어제의 오오티디~

어젠 좀 어려보이고싶어
청스컷을 입어찌...
40살론 안보드라고요
한39살쯤.?????ㅋㅋㅋㅋㅋ
실은 살이좀쪄서 시선분산을 시켜볼까싶어
몸에서 가장마른 다리를 내놓아봄... 요즘은 티셔츠를 하의에 넣어입어야 간지라길래
넣어입으니 이건뭐 배치마 ㅋㅋㅋ

저 치마역시 몇주전 사고
어제 첨입었는데 지금세일함ㅡㅡ
속이 쓰리다~~~~~~😂 #데일리룩
#zara #armaniexchange
#goldengoose

좀전에 약국엘갔는데
약사님이 ''손님이오니 우리약국이 환해지네요~'' 하시네???
푸하하하하~~~
이쁜갑다
원피스가ㅋㅋㅋㅋㅋ

첨에살때 색이 너무 튀는거아냐?했는데
막상 입으니 얼굴확 살려주고
덕분에 이런말도듣고 이쁘다잉~
히히히
덧붙임:; 요거 지금 세일한대요ㅜㅜ
#방앗간셀카
#데일리룩
#cos

늘 누워있는 아로미 (돼지)
늘 서있는 키로미 (멸치)

아로미모습이 남같지않은건
기분탓일까??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를시작해보아요
#여름이니까

7개월만에 머리하러 왔다...
백화점서 븨아피티켓을줘서 찾아찾아온곳인데
흐미 느무좋은곳인디????? 자~~
간만에 엉덩이 종기좀 맛봐보까~~ㅋㅋㅋ

#머리하는날

딩크... 뭐 궁금한건 이해합니다~
그래서 그런 질문을 할수도있겠다 생각해요...
하지만 당신이 생각없이 내뱉는
단순한 호기심 혹은 어떤의도인지모를 질문을
무시할수있는 권리또한 저에게도 있습니다... 그런데
똑같은질문을 제가 대답할때까지 반복해서 하는
이유가 뭐예요?
(사진엔 없지만 제가 답이없자
정확히 4번연속 똑같은 질문을 하셨습니다...) 제가 저때 정색하지않았다면
아마 더 하셨을테죠... 도대체 무슨답을원하세요?

저 지금 충분히 행복해요...
라고하면
아이가주는 기쁨은 겪어보지않고는 몰라요~하실테고

절대 후회는없어요...
라고하면
지금은 그럴지몰라도 나중에 늙으면
외로워요~하실꺼잖아요...?? 결혼하면 나 닮은 분신은 꼭낳을꺼야 하는
당신같은 사람도있고
저 처럼 낳고싶지 않은사람
혹은 낳고싶어도 못 낳는 사람도 많아요...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있는데
다 본인같은 생각일꺼라 생각하시는지... 그런분들 일일히 찾아가
아니 왜 나는 낳아 키우는데 너는 왜 안낳아?
그리살면 좋아? 후회안해?? 후회할텐데~??라고 하실건가요? 남이사 노후에 외롭든 외롭지않든
생명잉태의 기쁨을 누리든 누리지못하든
나중에 후회를하던 안하던
당신 인생아니구요 남의 인생이예요~
당신의 선택이아닌 남의 선택이라구요!

저는 딩크라고 정말 수없이 말해왔어요
그래서 별별이상한 소문들 또 생각없는 질문에
참 속상하다는 글 또한 심심찮게 보셨을꺼예요...
그런데도 틈만생기면 같은질문 또하고 또하고....... 제 딩크선언이 하루이틀 일도 아닌데
이제 그만좀 질문해도 되지않나요?? 혹시 최근에 절 아셔서 이제야 질문한거다 하신다며
최근에 알게된 사람한테 할만한 질문또한 아니지않습니까?
저 개인적으로 아세요?? ..............................저의 딩크결정을 매번 생면부지인 타인들에게
왜 이해시켜야하고
또 구구절절 설명해야하는지
진짜 도무지모르겠어요... 제 인생이 제 결정이
도무지 이해안되면
그냥 이해하려 노력안하셔도됩니다~~ 이해 바라지도않고요

그냥 지금 님이 낳은 예쁜아이
안 낳은 제 몫까지 예쁘게 키우심 되는거예요....... 다만 그 매너라곤 눈씻고 찾아볼수없는 저급한 호기심만은 그냥 마음속에 제발제발 고이 접어 넣어두시구요.. 우리 성인이잖아요...
할말 못할말 구별할수있는
천지분간은 하는 나이 아닌가요~? 아마 또
제가 조금있는 유명세몰아
누굴또 마녀사냥한다 생각하시는 공감능력 제로인사람도
지금 분명히 있을꺼예요... 그런데 저는 반대로
제 조금있는 유명세를 역이용해
그렇게 많은사람들이있는 순간을틈타
자꾸 곤란한 질문을 반복적으로해서
너 당황좀해봐라 너 화좀나봐라~ 하는걸로 생각되거든요?

더 원색적으로 표현하자면
제가 행복해보이는게 보기싫으세요?
그래서 남들은있고 저에겐 없는거 찾아서
그거 후벼파면 덜 행복하겠지 싶으시죠??
정말 그런 심보로밖에 안보여요!

저 변태들아니고선
왠만하면 누구 차단도안하고
그냥 무시하고 마는데
앞으로 예의없는분들 무식한분들 모두 차단할꺼구요
대놓고 똑같이 예의없고 무식하게 대응할꺼예요~

잠자코있으니 잠자리로 보이나-- 제발 최소한의 매너는 탑재합시다...

하늘하늘 어쩜이리 이쁠까나♡
재작년엔 핑크샀고 올해는 화이트 블랙사고~
팔뚝살 다가려주고 여리여리해보여
진짜 깔별로 쟁이게되는 블링이표 랑방나비블라우스~
드뎌받았다 야호♡♡♡ 받자마자 입고나왔는데
세상에나 오늘 가는곳마다
블라우스 예쁘다고오~ 예쁘다고오~

익스큐스미~~~~저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리룩 #오뜨블링

둘이와 마주보고 앉는게 아니라
나란히 앉아서 밥을 시키니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께서
''두분 사이가 엄청좋으신가봐요~''
하신다...
어머나 오해십니다!!!(놉☝️)
반대편의자가 딱딱해서
둘다 편한의자에 앉다보니
(서로양보안함ㅋㅋㅋ)
본의아니게 닭살커플처럼 보였나봅니다...
물의를 일으켜죄송합니다
꾸벅!
ㅋㅋㅋㅋㅋㅋㅋ

#쇼윈도부부

오랫만에 양대창~

너무 안구워져서
현기증이 날뻔했다ㅋㅋㅋ

진짜 먹어도먹어도 성에안차는
애증의 양대창
사랑해진정♡♡♡ #오발탄 #양대창

겁나 마시따 요요 생선구이
아주그냥 두손으로 옥수수먹듯 뜯어먹으니 더맛난다잉~

신이난다 신이신이난다
쭉~쭉쭉쭉~쭉~쭉쭉쭉🎵🎼
언제까지 고갈비를 뜯게할꼬야🎤
비 린내 나자 놔~🐠🐟🐡 #구이구이 #생선구이
#잠실롯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