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hoostory eunhoostory

281 posts   964 followers   575 followings

아역배우*성우 최은후  💕아역배우*아역모델*아역성우*3형제*둘째* 해피 일상*해피 바이러스 10살 꼬마 방송인입니다💕 TVN 내성적인 보스 백일호 역 🎵월, 화 밤 11시 EBS 수학이 야호! 🎵화요일 8시5분/4시50분 EBSe Choo!Choo! ABC 🎵월~금 오전7시50분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
개성 있는 아이들ㅎㅎ
재밌는 공연 보러 왔는데
볼거리 체험할 거리도 많다.
끝나고는 유명한 남산 왕돈까스 먹기ㅋ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캐릭터 #허풍선이과학쇼 #공연 #명동 #남산
#귀요미들 #좋은 #친구

8월 16일 야호시리즈 전체 쫑파티날💕
.
진정 마지막인가요??😢😭
.
너~~~~무 아쉬울 정도로
감사하고 좋으신 분들이었습니다^^
.
이 밤, 지난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애틋합니다.
수학이 야호, 야호 시리즈 따랑해용~❤
.
선이두 너무 보고 싶다!!
.
뚜뚜하리 영원하리~~ㅋㅋ💞
.
#ebs #야호시리즈 #수학이야호 #한글이야호 #속담이야호 #뚜뚜하리 #뚜뚜 #하리 #누나 #야호 #딩동댕유치원 #아역배우 #아역모델 #최은후 #김하연 #아쉬운 #쫑파티 #단체 #사진 #마지막 #이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과잉치아'라고 들어보셨나요?
7살 우리 막뚱이 아직 유치 빠진 것도 없고
흔들리는 이조차 하나도 없는데
아랫니도 아닌 윗니 뒷쪽에서
정체불명의 이가 트고 나오길래
부랴부랴 치과에 갔답니다.
진단 결과는 과잉치아라고
유치 뒤에 영구치 말고도 다른 이가 하나 더 있다네요. 이럴수가...!!!
그 과잉치가 아주 크고 영구치의 위치를 방해하고
있다는 아주 무시무시하고 슬픈 소식을 들었네요😭
원래 겁이 엄청 많고 엄살 심한 우리 뚱이
치료 의자에 앉자마자 울기 시작하고...
뭐 한 것도 없는데 지레 겁먹고 우는 울보겁보ㅎㅎ
제발 과잉치도 쉽게 뺄 수 있고
영구치도 이쁘게 잘 내려올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7살 #셋째 #막둥이 #울보 #겁보 #아들 #아들스타그램 #어린이치과 #유치 #영구치 #과잉치 #청천벽력 #소식 #슬퍼요 #힝 #ㅜㅜ #이 #이쁘게 #자라게해주세요

콧수염 은후 넘 잘 어울려~~🤣😂
촬영 시작한 지 어느덧 12시간째ㅎㅎ
아직 끝이 보이지 않지만ㅋ
그래도 참 재밌고 즐거워서
힘든 줄 모르고 신나게 해줘서 고맙대이~
함께 하는 멋진 유환웅 배우님
친절하고 이쁜 유나 누나 너무 좋아용♡♡
같이 빡~센 촬영 잘 끝내보아요!!
퐛팅!!
#크로마 #촬영 #아역배우 #아역성우 #최은후 #콧수염 #제법 #잘어울려 #메소드 #연기 #뮤지컬배우 #뮤지컬오디션 #연극 #유환웅 #배우님 #예쁜 #김유나 #누나 #함께 #힘내요 #퐈이팅

녹음실♡
26부작 애니메이션인데
벌써 24화분 더빙을 마쳤다.
이제 곧 마지막이 눈앞이당...😂
글자를 잘 못 읽을 때부터
더빙을 시작해서 녹음할 때 항상 엄마가 옆에서 같이 봐주고 챙겨줬는데
이젠 뭐 알아서 스스로 잘 하는구나ㅎㅎ
에고~ 많이 컸다!!!
#녹음 #더빙 #녹음실 #애니메이션 #만화 #드림웍스 #아역성우 #최은후 #첫방 #기대 #6살 #꼬마 #말썽꾸러기 #사고뭉치 #스닙스역 #기대해주세요

퇴근 길에 엄마 만나러 나오라고 했더니
난닝구 바람으로 나온 막뚱이.
속옷 입고 빵 흡입하는 모습 보는데
왜케 귀여운 거야~~ ㅋㅋ
요즘 날이 더워 까까머리로 이발까지 했더니
완전 없어 보이네ㅋㅋ
#7살 #식탐왕 #막둥이 #막내 #막내아들 #막둥이사랑 #먹보 #폭풍흡입 #황해하정우 #오버랩 #굶었니 #귀여워 #미쳐 #세젤귀 #아들스타그램 #빵 #맛있어 #고슴도치 #내새끼 #이뻐이뻐 #내눈에만 #사랑스러워

청계천 나들이~
상암동 나왔다가 집으로 안 가고 발길을 돌려
걍 바로 청계천으로 고고~~!!
집에 있었다면 에어콘 팡팡 틀고 있을 텐데
요기 있으니 시원하고 물소리도 들리고
좋습니다ㅎㅎ
#무더위 #열대야 #청계천 #나들이 #종로 #삼형제 #아들 #아들스타그램 #여름방학 #초등스타그램 #4학년 #3학년 #예비초등 #맘스타그램 #더위와 #씨름중 #퐈이팅

오잉~~!!
노란 수박🍉
망고 수박이라는데
빨간 수박 보다 더 달아요~
역시 마트 시식 코너 완죤 좋아용~~ 캬~~
.
#이마트 #과일 #수박 #망고수박 #노란수박 #신기해
#달다 #달아요 #마트 #시식코너 #사랑해요 #맛보기 #반했어 #최은후 #다크써클 #장난아님 #아들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교원 대본 리딩.
한동안 열심히 놀았으니까
이제 또 열심히 달려보자~!!
리딩 중간에 널 놓고 나오려니
엄마 마음이 편칠 않다ㅠ.ㅠ
잘 하자 은후야!!❤
.
#종각 #미팅 #대본리딩 #교육 #촬영 #아역배우 #아역성우 #최은후 #잘하자 #화이팅 #널 #응원해 #힘내라힘

막내의 재롱😂🤣
개그꿈나무ㅎㅎ
아놔~
할머니집에서
여자목욕가운 굳이 입고
동영상 찍어달라 하더니
이런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심ㅋㅋ
미쵸미쵸~
딸로 안 태어나길 천만다행이다 너~~
.
#막내 #최시유 #7살 #예비초등 #개그 #꿈나무 #재롱 #까불이 #개구쟁이 #넌누굴닮았니 #ㅋㅋㅋ #유투브가 #애를 #버려놨어
#귀여워 #미쳐 #개 #웃겨 #도치맘 #세젤귀 #내사랑 #막둥이 #애스타그램 #기분좋아 #신났구나 #깨알 #웃음 #PPAP #따라하기

아이들 재잘재잘거리는 소리도 좋고
특히 파도 소리 진짜 좋다~❤
바다는 마음을 여유롭게 한다.
.
#바다 #파도 #울진 #망양정 #해수욕장 #동해바다 #흐린하늘 #수평선 #여름 #방학 #가족 #가족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