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paeony dear.paeony

214 posts   55343 followers   153 followings

현희  지금도 충분히 사랑스러워

지굼 이거 미친듯이 먹고파 지를뻔했는데 참았어 ; 근데 오늘 새벽에 또 신들린듯 결제할지도몰라..

달이 엄청 예뻤지롱

사랑이가 커피만들었다고 보내줬당 귀여워ㅠㅠ😤💓

냠냠❤️
#돕뜨 #원피스

서울와서는 츄리닝입고 편하게 만날 친구가 없어서 우울하댜 이게 다 조으내때문이야 왜갑자기 창녕내려가고 xx이야 빨리올라와 ㅠ

피부가 아무리 좋아도 좋을때 미리미리 관리해야한다는 걸 절실히 깨닫는 요즘,, 이제 꾸준히 받고 뒤집어지지않길😭 피부 뒤집어진거 많이 좋아졌지만 좁쌀이랑 여드름자국은 오래가길래, 여드름 치료로 유명한 마마에스테틱 다니는 중이에요 ㅎㅎ
(@mamaskincare)!!! 문의는 여기로!
압출 정말 잘해주시고 1:1 관리라서 신경 많이 써주셔요 ㅎㅎㅎ 100% 예약제입니당!
디엠으로 피부관리 어떻게하냐고 질문 많이 해주시는데,, 홈케어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피부 좋으시더라도 저처럼 뒤집어지고 후회하시지마시고 꾸준히 관리하시길💕 저도 곧 다시 예전피부로 돌아갈게욧~~
#신림 #신림피부과 #신림에스테틱 #에스테틱 #여드름 #압출 #피부관리 #피부관리 #홈케어 #여드름치료

여름은 매년 겪어도 적응이 안돼;;

이번 신상 대박이에옷❤️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