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cos.liz cos.liz

209 posts   628 followers   132 followings

리즈  주로 화장품 얘기, 가끔은 일상 얘기

#오늘의화장 .
오랜만에 motd글을 올리게 됐네욥ㅎㅅㅎ...! (사실 motd라고 하기 무색할만큼 넘나 단촐한 구성)
글이 뜸했던 것은 요즘에 요로케 간단하게만 바르고 다녀서ㅎㅎㅎㅎㅎ...^^ 여기다 뷰러 마스카라 하면 메이크업 끝!
립도 요즘 입술이 너무 심하게 터가지구 립밤만 겨우 바르고 다녀여...😰
.
사실 월요일에 넘어져섴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약간 상처가 났어요ㅠㅠ
상처만 났지 막 엄청 멍들고 그런 건 아닌데도 손으로 토닥토닥하면서 기초화장품 바를때, 퍼프로 파운데이션 바를때 등등 얼굴에 손댈때마다 아파서 정신이 번쩍 듭니다...😇😇 특히 이마가 너무 아파여....^.ㅠ... 앞으로는 정신줄 잘 잡고 다녀야겠습니댜...
.
.
#아이섀도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클래식섀도우
#스킨푸드 베리믹스푸딩
.
#블러셔
#크리니크 #치크팝 #헤더팝
.
.
#cosmetics #dailymakeup #motd #eotd #koreancosmetics #eyeshadow #bobbibrown #antiquerose #blusher #heatherpop #clinique #cheekpop #instsbeauty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

#나이거삼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
.

과거의 저는 바비브라운은 아주매브랜드아니여? 한 30대 이상? 젊줌마 느낌인걸!!! 이라고 말했읍니다만...^^ 얘는 예외로 합시다^^ .
.

정가는 35000원인데 이런저런 할인에 hmall 포인트 5천원정도 있는거 싹 털어서 22000원대로 겟챠~ 오늘밤 앤티크로즈를가지게써! 넌 내꺼니까!!!!!! (실제로 새벽한시 새벽감성에 결제함) 계산해보면 대략 35%정도 싸게 산 것! 짜릿해! .
.

일단 갖구있는것중에 #미샤 #런던아이#에뛰드 #시나몬파우더맛 이랑 비슷해보여서 비교해봤어욥! 셋 중에선 시나몬파우더맛이 가장 핑크핑크한 느낌이구 런던아이는 이 셋중에서 보면 약간 회끼도는 느낌? 그리구 앤티크로즈는 가운데서 약간 누런것같기둥...
.
.
#cosmetics #whatibought #bobbibrown #eyeshadow #antiquerose #cosmeticshaul #beautyhaul #haul #review #cosmeticreview #etudehouse #missha #koreancosmetics #shopping #instabeauty #l4l #f4f #화장품 #아이섀도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비교발색

#나이거삼 #어퓨 #파스텔블러셔 vl02 #모이스트크리미컨실러 베이지
.
#어퓨데이 를 맞아서 아주 소소하게 생필품^^지름~~깔깔~~
.
그냥 지난 주말에 치과갈때 어퓨 매장 들러서 블러셔 테스트해보고 사려구 했는데 vl02는 온라인 한정이라구 하더라구여? 그래서 치과가는길에 핸드폰으로 사버림!
.
리퀴드블러셔랑 크림블러셔도 몇개 봐둔거 있었는데 방에서 크림블러셔 유물을 발견하는 바람에 양심이 조금 아프더라구여... 파우더 페티시 있는것도 아닌데 왜때문에 안쓰게 되는지 모를😯😯 무튼 양심아파서 한개만 샀어욥
.
.
블러셔 팬 색 보고 생각했던 것보다 넘 핑크라서 응? 했는데 다른 핑크블러셔랑 비교해보니까 보라느낌이 나네욥!
그리구 컨실러는 4호 베이지 컬러를 샀는데 쬐금 어두운가 싶긴 한데 어차피 커버용으로 쓸거구, 그 위에 파운데이션이랑 파우더 얹을거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 다크닝만 없다면 만족할듯!
.
.
#cosmetics #cosmetictalk #whatibought #apieu #cheek #blusher #cosmeticshaul #beautyhaul #haul #review #cosmeticreview #cheek #daily #shopping #instabeauty #koreancosmetics #l4l #f4f #화장품 #블러셔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오늘의화장 .
아침에 치과가려구 대충 했는데 맘에 들어서 기록을 아니하지 않을 수 없겠다(ㅋㅋㅋㅋㅋ)고 생각해 급하게 남방^^깔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 남방 따뜻하구 담요같은 느낌이라 촉감도 되게 좋아서 제가 되게 좋아하는 남방인데 이렇게 쓰임새를 또 하나 찾았네여
.
근데 뭐랄까 사진이 전반적으로 삐뚤어진 느낌인데 현대인의 고독과 불안을 형상화하려구 일부러 불안정한 구도로 찍었어요(...?) 네...사실 찍고보니까 이렇게 돼있더라구여ㅎ...^^ 그냥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래여...😅😅
.
개인적으로 색감잡기 어려운 화장품 best2가 나스 스타스케이프랑 브들 검볼즈인것같아요. 검볼즈는 본통색이 굉장히 흰끼돌아서 그른가 사진만 찍으면 거의 흰색으로 나오고 스타스케이프는 약간 웜한 형광핑크색인데 밝은데서 찍으면 심할 때는 거의 게이어티처럼 나와벌임;;;; 나한테 왜구랩😰😰😰
.
요즘 입술이 너무 터서 오늘은 걍 컬러립밤만 발라줬는데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여 하지만 스타스케이프 올린건 약간 실수ㅎㅎ...화사하긴 한데 좀 튀는 느낌!
.
.
#아이섀도
#로라메르시에 #캐시미어
#에뛰드하우스 빈티지로모필름
#이니스프리 빛바랜제비꽃
#더페이스샵 울트라실버
.
#블러셔
#vdl gumballs
#나스 #스타스케이프
.
.
#cosmetics #dailymakeup #motd #eotd #koreancosmetics #nars #blusher #starscape #lauramercier #cashmere #instsbeauty #l4l #f4f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

#오늘의화장
사실 오늘만 한 화장은 아니지만...!
.
처음엔 중요한 일이 있어서 얌전해보이려구 이렇게 화장했었는데 하고 나니까 가을가을하구 뮤트뮤트한 음영 느낌으로 맘에 들어서 요즘 나갈때마다 이렇게 메이크업하구 나가여😍
.
대놓고 음!!!영!!!!브!!!!라!!!!운!!!!!! 하게 메이크업하면 어떨 땐 좀 누런 것 같기두 하구 실제로 보면 좀 너무 진해보이구 얼굴이 전반적으로 텁텁해보이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여, 이 조합으로 메이쿠업하니까 뭔가 차분하구 정돈돼보이는 느낌이더라구여
.
이 사진 되게 앗!햇빛!😣😣😣😣 하게 나왔는데 색감은 그럭저럭 비슷하게 나온 것 같아여! .
.

요즘 마녀의법정 보는데 세상에 왜이렇게 나쁜 사람들이 많을까여ㅠㅠ 그리고 저 드라마에 나오는 사례들이 실제로 있을법한 일이라 더 화나구 (특히 리벤지포르노편 ㅂㄷㅂㄷ) 가해자들이 자기 잘못한건 모르고 뻔뻔해서 더더더더더 화남!
.
그나저나 오랜만에 달달한 프라푸치노 땡기는데 택배 얼른 받고 나가야할텐데 택배가 안오네여...8ㅅ8 대한통운 힘내줘!!!!!
.
.
.
#아이섀도
#미샤 런던아이 허니허그 #웨이크메이크 딥카카오
.
#블러셔
#나스 #임패션드
.
#립스틱
#로레알 스프링로제
.
.
#cosmetics #dailymakeup #motd #eotd #koreancosmetics #nars #blusher #impassioned #loreal #lipstick #instsbeauty #instapic #l4l #f4f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

#이니스프리vvip키트
#비자시카에센스 #용암해수인텐시브앰플 #블랙그린티크림
.
볼일있어서 나간김에 수령해왔어여ㅎㅅㅎ .
.

지난달에 비자시카밤 사가지구 지금 잘 쓰고 있는데 비자시카에센스는 비자시카밤에 비해 상당히 묽어요! (개인적으로 비자시카밤도 밤 치고는 많이 묽다구 생각...) 무튼 얘는 되게 묽어서 금세 흡수되고 순식간에 아무것도 안 바른듯한 피부상태가 됩니다! 아마 지성피부이신 분들도 얘 하나만 쓰기엔 엄청 건조할듯!
용암해수 얘는 걍 콧물같아여😶😶 콧물처럼 늘어나는 제형인데 손등에 발라봤을 때 비교적 빨리 흡수됐어요ㅎㅎㅎ
근데 그린티 어쩌고 저거는 일단 향이 제 취향이 아니에요. 또 저는 물처럼 묽은 크림을 여러 겹 바르구 마지막에 오일 발라주는 걸 좋아하는데 얘는 그런 제 크림 취향에 비하면 약간 꾸덕... 결론적으로 얘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안 쓸 것 같아요!
.

근데 언제 이렇게 이니스프리에서 돈을 썼길래^^,,, 이로케 븨븨앞 키트를 받게 됐는지 모르겠네여...ㅎ 그래도 거의 매 분기 받구 있어서 안 받으면 왠지 괜히 서운한 느낌...!
.
.

#오늘의화장 .
.

님들 오늘 13일의 금요일인거 아세여?? 뭐... 걍 그렇다구여...☞☜... 저두 지금 알았어요ㅋㅋㅋ
오늘 도톰한 니트 하나 입고 나와서 이야 딱좋당😇이랬는데 바람부는 순간 후회^^! 춥네여!!!!⛄⛄
.
.
요 며칠 연휴동안 샀던 것들이 배송되어 오고 있는데, 오늘은 슬랙스를 받았어요. 근데 지난번에 샀던 슬랙스는 상세사이즈 보고 샀는데도 안맞아서^^ 언젠가 입을 날을 기다리며 지금은 그냥 인테리어 소품으로ㅋㅋㅋㅋ 보관중이거든요? 근데 이번에 산 슬랙스는 길이도 맘에 들고 무튼 잠시동안ㅋㅋㅋㅋ 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한 2주정도...^^...? 왜냐면 생각보다 얇아서 더 추워지면 못 입을 것 같아요😕 .
.

오늘은 원래 인스타 올릴 생각 없이 그냥 대충 했는데 거울보니까 음 뭐랄까 별거 없는데 꽤 맘에 들어서 집에 돌아와서 급하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섀도도 딱 세개 썼고 그나마도 하나는 뭔가 양심상 펄 톡톡해줘야할것같아서 마지막에 바른건데 왜때문에 이것저것 바른것보다 맘에들고 난리...? 그나저나 눈썹다듬어야겠네여... 왜케 빨리 자라...ㅡㅡ
.
게이어티 단독으로 썼을 때 생각보다 붉은기가 꽤 많이 올라와서 어떻게 쓸까 했는데 어퓨 파스텔블러셔 pk07 깔아주고 발라주니까 뽀송뽀송해보이구 좋더라구여! 앞으로도 그렇게 이용할 것 같슴다
.
.
생각 없었던 사람치고는 너무 말이 길었네여...(부끄) 인스타 올릴 생각 없었다고 했던 거 취소할게여^^...
.
.
#아이섀도
#로라메르시에 #캐시미어
#에뛰드하우스 #새틴핏아이즈 에스프레소콘파냐 설레는도쿄의아침 .
#블러셔
#어퓨 파스텔블러셔 pk07 + #나스 #게이어티 .
#립스틱
#슈에무라 #루즈언리미티드슈프림마뜨 #rd156 .
.
#cosmetics #dailymakeup #motd #eotd #koreancosmetics #nars #blusher #gaiety #shuuemura #lipstick #instsbeauty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

#오늘의화장
.
연휴내내 했던 화장💃
'화장이고 뭐고 다 귀찮고 그저 빤짝이를 끼얹겠다'는 주제의 화장 되겠습니다...!
.
아리따움 모던파탈 예쁘긴 진짜 예쁜데 손으로 꾹꾹 눌러바를걸 그랬나? 총알브러시로 발랐었는데 왜때문데 광대에 펄파티 일어남...? 그치만 예쁘니까 용서할게...^^
.
.
그나저나 여름내내 이니스프리 쿠션 그럭저럭 잘 썼는데, 갑자기 뭔가 텁텁해보이는 것 같구 탁하게 누래보이는 것 같구 그래여8ㅅ8... 어차피 여름에 쓰던 쿠션 가을겨울에 쓰기엔 넘 건조할테니까! 가을맞이 파데를 새로 사라는 계시인 것 같슴다!
.
.
아이섀도
에뛰드하우스 시나몬파우더맛
아리따움 모던파탈
더페이스샵 하이퍼피치 / 시애틀브라운
.
블러셔
나스 임패션드
.
립스틱
로레알 스프링로제 + 이니스프리 톡터진벚꽃핑크
.
,
#cosmetics #dailymakeup #motd #eotd #koreancosmetics #nars #blusher #impassioned #instsbeauty #eyeshadow #lipstick #etudehouse #aritaum #thefaceshop #innisfree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로레알 #이니스프리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

#슈에무라 #루즈언리미티드슈프림마뜨 #rd156 .
여러분 추석연휴 잘 보내구 계신가여?
오늘은 슈에무라 립스틱을 가져와봤어욥,,, 얘는 초등학교때부터 해서 지금까지 10년 이상 친하게 지낸 친구가 사줬어욥
.
이번에 대창을 첨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꼬숩고 꽤 괜찮드라구여??? 친구가 막창은 대창보다 좀더 고기같은 느낌이라구 하길래 언젠가 먹어보리라 다짐했어욥👊 이렇게 새로운 음식을 하나씩 접해봅니댜,,,! .
그나저나 내장얘기하니까 생각나는건데 저는 핸드폰을 거의 외부 장기 수준으로 늘 들고다니거든여? 근데 지난번에 외부장기라고 말해야하는데 실수로 내장지방이라고 말해버림...^^ㅎ... 장기가 내장이긴 한데...😅 왜 하필 말실수를 해도 내장지방이라는 근본없고 양심아픈 말실수를 햇는지 모를,,,😕😕😕😕
.
.
첫번째 두번째 사진은 선물받고 그자리에서 바로 사진 찍은건데 두번째 립스틱 사진은 조명때문에 색감이 정확하지 않아여8ㅅ8
.
얘는 립스틱 통째로 놓고보면 그냥 레드립스틱 같은데 세번째 사진 보시다시피 발라보면 되게 핑크빛이 돌아요!
약간 #에뛰드하우스 #행복하고쉬폰레드 생각나는 색인데여, 에뛰드가 뭐랄까 촉촉하고 크리미하게 발리는 느낌이라면 슈에무라는 진짜진짜 가볍게 입술에 챡-붙는 느낌이에요
얘는 슈프림마뜨라는 이름처럼 입술에 바르고 나면 안 묻어나는데, 너무너무 매트한 나머지^^ 크레파스 질감으로 유명한 #맥 레트로매트 립스틱이랑 비교해보면 슈에무라쪽 발림성이 훨씬*10000 좋슴다
.
결론 : 사세여
.
.
#cosmetics #bday #gift #shuuemura #lipstick #rouge #rougeunlimitedsupremematte #etudehouse #mac #maccosmetics #cosmeticshaul #beautyhaul #haul #review #cosmeticreview #daily #shopping #instabeauty #화장품 #립스틱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나스 #임패션드 .
.

뇨로분 또 반갑읍니다,,,💖
저는 기억도 안 나는 정자시절에^^ 우연히 1등을 거머쥔 덕분에 매년 생일을 제대로 챙겨먹고 있는 사람입니다... 자꾸 선물로 받았다고 말하기가 꽤나 부꾸럽군요🙈 그치만 제가 산것은 아니니까여...☞☜...(쭈굴)
.
. .
그나저나 사진 비슷하게 보이는지 모르겠네여ㅇㅅㅇ? 언제나처럼 마음의 눈으로 봐주세요😎😎 얘 색상이 되게 묘한게, 어떻게 보면 이게 왜 쿨톤블러셔야? 오히려 웜해보이는데ㅇㅅㅇ? 싶은데 또 어떻게 보면 그래 이게 웜일리가 없지 이거슨 빼박 쿨이다 ㅇㄱㄹㅇ ㅂㅂㅂㄱ 싶슴댜. 절대 제 귀가 얇기 때문이 아닙니댜. 정말루요.....!
.
.

바로 얼굴에 발라봤는데 제 볼에서는 팬 색상보다 더 붉은 핑크빛이 돌았어요! 그리고 발색이 한번에 진하게 되기보단 자연스럽게 되는 편!
완전 뮤트하구 짙은 발색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핑크빛이 돌고 자연스런 홍조 느낌입니댜! 성숙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개인적으로 임패션드보다는 오히려 #크리니크 #헤더팝 이 더 나은 것 같슴당
.
.
#cosmetics #cosmetictalk #birthday #gift #nars #blusher #impassioned #clinique #cheekpop #heatherpop #cosmeticshaul #beautyhaul #haul #review #cosmeticreview #cheek #daily #shopping #instabeauty #화장품 #블러셔 #코덕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비교발색 .
그냥 갖고있는 립스틱 몇개..ㅎ... 새로 산 건 #이니스프리 #톡터진벚꽃핑크 뿐이구여 나머진 다 갖고있던 것들!
.
사ㅏㅏㅏ실 트루레드부터 행복하고쉬폰레드까지는 거ㅓㅓㅓ의 비슷해요! (트루레드가 빛을 반사해서 좀 달라보이게 나왔다는게 함정) 차이가 있다면 질감차이에서 오는 약간의 차이이거나, 조금 더 빨갛거나 핑크거나 하는 정말 아주 약간의 차이? 이 넷 중에서는 행복하고쉬폰레드가 제일 핑크빛이 강한 레드예요. 바로 아래 벨벳체리도 핑크레드긴 한데 위의 네개랑 같이 묶기엔 뭐랄까 느낌이 좀 따숩달까...?
.
#페리페라 뷰티착즙 얘는 형광기가 거의 형광펜급! 얘는 촉촉하진 않지만 여기 나온 립제품 중에 제일 크리미하게 발리는 타입이에요. 그리고 얘랑 에뛰드 제품은 약간 어린이용 해열제같은 들큼한 냄새가 나요
.
마몽드부터 아리따움까지는 똑같은 색일줄 알았는데 아니네여? #아리따움 #원더스테이스틱틴트 푸시아레드가 셋 중에선 제일 붉습니댜 그리구 #마몽드 벨벳마젠타랑 이니스프리 톡터진 벚꽃핑크 색이 비슷한데 이니스프리 쪽이 조금 더 쨍한 느낌이에요
.
.
#cosmetics #swatches #lipstick #lippencil #koreancosmetics #nars #dragongirl #review #cosmeticreview #instabeauty #잇츠스킨 #나스 #드래곤걸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발색 #립스틱추천 #화장품 #뷰티스타그램 #코덕 #코덕스타그램 #화장품리뷰

#나이거삼
#이니스프리 마이아이섀도우 #작약꽃다발 #별빛부스러기 #말린한란꽃잎 #빛바랜제비꽃
.
사실 어제가 생일이어서 생일쿠폰으로 사려구 했는데 뷰티포인트로 결제하구 50퍼센트 할인받는게 더 싸서 뷰티포인트루 샀어욥💃
.
립도 하나 샀는데 립은 다른 비슷한 색이랑 비교해서 찍어보려구여! 이니스프리 립은 또 처음 사보는거라서 조금 설렙니댜
.
다른 회사 제품 중에 비슷해보이는거는 옆에 같이 발색해봤는데 역시 다르고요?
. .
💐작약 꽃다발💐
베이스 컬러보다는 펄 위주로 올라오는 섀도구, 사진이 저렇게 핑크핑크하게 찍힌 까닭은 핑크펄이 잔뜩 들었기 때문...!
같이 찍은 #더페이스샵 #히말라야핑크솔트 는 원래 저렇게 하얀 섀도가 아닌데... 쟤도 눈 앞머리에 발라주면 나름 핑크펄이 핑크핑크하게 반짝거리는 앤데 그냥 되게 하얗게 나왔네여ㅇㅅㅇ 근데 작약꽃다발이랑 비교해보면 흰끼 많이 도는 거 맞음!
베이스 색 자체도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완전 흰 핑큰데 작약꽃다발은 (사진이 좀 더 진하게 나온 것 같긴 하지만) 그냥 핑크색이에요😃
.
✨별빛 부스러기✨
사실 일렁이는 꽃보라 사러 갔다가 이게 더 예뻐보여서 정작 사려던 건 안 사고ㅋㅋㅋㅋㅋ 이걸 사왔읍니댜,,,
얘는 제 폰 기준 팬 색이 꽤 비슷하게 나온 것 같슴다 얘두 약간 #에뛰드하우스 #프리마돈나#스킨푸드 #베리믹스푸딩 이랑 비슷한 느낌이어서 같이 비교해봤는데 얘는 베이스색이 약간 라벤더색?이구 발색했을 때 팬 색에 비해 베이스컬러가 연하게 올라오는데, 프리마돈나랑 베리믹스 푸딩은 베이스컬러가 좀더 붉고 핑크핑크해요
.
🌸말린 한란 꽃잎🌸
쿨톤들에게 추천합니댜 상당히 뮤트뮤트하고요 노란기나 붉은기가 없어욥 사진에 이름 잘못박힌거 지금 발견함ㅠㅠ ★말린 한란 꽃잎★입니댜 일해라 머리!
#삐아 #모태분위기 랑 팬 색이 비슷하길래 같이 찍어봤는데 얘보다 발색이 훨씬 연하고요 말린한란꽃잎 옆에선 삐아 쪽이 오히려 인디핑크 느낌도 나는 것 같구 그래욥
.
🌼빛바랜 제비꽃🌼
이니스프리는 정말 꽃을 가만히 놔두질 않는군요! 무튼 얘는 좁은 영역에 음영 넣어줄 용도로 샀어욥 딥딥 다크다크한 보라색이구 아주 작은 펄들이 들어있어요. 짙은 보라색 섀도들 몇개 가지구 있는데, 걔들이 약간 붉은 느낌의 보라?라면 얘는 붉은기가 빠진 보라색이에요 그래서 다른 보라 음영섀도들과 다르다는 이야기...!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