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z2__ conz2__

33 posts   144 followers   115 followings

이지혜  21🌸 Dancer💃 ConZ2(콘지)

일요일 스케쥴 캔슬로 인해 하드트레이닝 끝난 후 갑자기 고향으로 떠나버리기☆☆
화가나서 질러버린 맥립스틱과 함께💘
울산아 기다려 곧 갈게.
.
.
.
.
.
#빡침 #지혜 #의 #고향 #내려가기 #음원유출 #할뻔 #했지만 #열심히 #참은 #나에게 #박수를 #👏 #서울 #에서 #울산 #조심히 #내려갑시더 #화가 #나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 #💢 #daily #f4f #ConZ2 #콘지

머리색 머리색 머리색아 널 어떻게 하면 좋겠니..?🤷‍♀️🤷‍♀️

요즘 지름신 너무 자주와서 일주일내로 산것들인데 저거보다 더 있음ㅠㅠ근데 기분은 너무 좋음ㅠㅠ😝😝💘
.
.
.
.
.
#쇼핑 #쇼핑중독 #지름신 #이제 #그만 #옷 #모자 #나시티 #åland #bershka #stylenanda #wonderplace #barandmarket #사실 #더 #사고싶음 #ㅎ #ConZ2 #콘지 #daily #f4f

대만 갔다온 양서은과 일본 갔다온 이지혜의 선물교환💘
더 있지만 이미 먹음🙄
.
.
.
#룸메 #일본 #대만 #여행 #선물 #먹을거만 #잔뜩
#펑리수 #곤약젤리 #기타등등 #ConZ2 #콘지
#던킨도너츠 #벨트 #왜나오고난리 #😃

특별했던 걸스시험❣
Honey J 교수님 덕분에 좋은경험이였습니다❣
.
.
.
#어제 #시험끝 #걸스 #힙합 #걸스힙합 #girlshiphop #청청 #supreme #champion #슈프림 #빤쮸 #삐삐머리 #촬영 #영상 #좋은경험 #f4f #콘지 #dancer

7080 복고컨셉으로 너무 재미졌던 댄스스포츠 시험ㅠㅠㅠㅠ
시험인데 너무 즐겁고 난리ㅠ
뭐가 좋은지 이상하게 사진 찍히고도 즐거운 이지혵ㅋㅋ큐ㅠㅠ
우리 태어난 97년도로 돌아간 줄ㅠ너무 즐거워버림ㅠㅠ❣
사진에 제대로 못담아서 아쉬운 요상하게 된 뿌까머리도 즐거웠고 좋았당❣❣
사진 다 요상하게 나왔어도 즐거우니까 올려버리기🙄
마지막 사진은 열일하는 내 뒷태로 장식해버리기~~~~~💘
(정엽은 거들뿐.)
댄포파트너 지웅이 수고했오🤗😉
.
.
#7080 #복고 #복고패션 #댄스스포츠 #댄포 #시험 #중간고사 #97 #뿌까머리 #청청패션 #롤러장 #가야할듯 #selfie #셀피 #insta #소통 #팔로우 #셀스타그렘 #셀카 #f4f #콘지 #우리 #노래는 #hot - #candy #캔디 #신남

기령이와 석촌호수 다시가고 싶다
얘기도 왕창하고 술마시며ㅠㅠ
다음주를 기다릴게..@gi_ruong .
.
.
#처음가본 #석촌호수 #백조 #한쌍 #쌍 #^^ #친구 #츕츕 #셀카 #셀피 #insta #selfie #daily #일상 #소통 #내사진 #맥주 #이슬톡톡 #파인애플 #이톡이#f4f #21 #21살 #97

내 앞에서 화장고치는 @se___o3 과 함께 냠냠😋
이제 연극보러 가쟈 오이예에🙄😶❣
.
.
.
.
#대포찜닭 #대학로맛집 #둥지찜닭 #감자튀김 #맛집 #룸메 #데이트 #사진 #21살 #insta #daily

12월이 생일이였지만 이틀전에 기령이한테 받은 생일선물😍😍😍
너뭌ㅋㅋㅋ생각지도 못한거라 당황스러웠지만 잘쓰도록 할게🙄🙄
니가 쓰고싶은걸 선물해줬다는게 너무 웃겼엌ㅋㅋㅋㅋ아😂
고마워😶😶
.
.
.
.
@gi_ruong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