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clubdream01021500583 clubdream01021500583

59 posts   312 followers   174 followings

일산 관전노출 해프닝빠 관전클럽  📞010.2150.0583 개방된 성향을가진 부부커플 만 이용하실수있는 이벤트 공간입니다 서로 호감이 가는 커플과 조인할수 있으며 초보또한 독립된 좌석에서 누구의 간섭없이 두분만의 사랑을 나눌수있는 공간입니다. www.clubdream.co.kr

http://www.clubdream.co.kr/

ㅋㅋㅋㅋㅋ 아부지새해덕담중..

ㅋㅋㅋ

여기저기 수리하면서 계기판도 화이트로 변경 이뿌닷!

#구름 만드는중 완성물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포 ㅠㅠ

무인 테마 이색카페
무인이다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둘만의 시간을 즐겨라

#무인텔
#무인시스템
#일산무인텔
#관전클럽

국내 최초 무인 시스템 해프닝빠

무인시스템
=> 아무도 없다는거다.둘이 즐기든 불시에 다른커플이온다

이런피플들애게 권한다 *누군가 있다는게 부담스러운 피플
*이색적인곳에서 새로움을 느끼고픈 피플
*둘이 먼짖을해도 자유로운 피플
*소리가 큰 피플
*얼굴팔리면 안되는 피플
*연애인 공인 피플

이용방법

1 전화를한다(예약)
다른커플과합석 & 커플전세 (둘줄하나 선택)

2 비밀번호부여받고 입장

3 먹고싶은 음료알아서드심된다
(안주와요깃거리 냉장고 비치)

4 잘놀았다 생각하면 금고에 비용투척

5 퇴장시 전화

운영시간

월요일~목요일까지
오후3시~저녁10시까지

비용
커플(2인)
맥주안주포함 5만원

이젠 거의 10년 전. 추운 겨울이었지. 광화문에서 분당을 향하던 버스. 한 잔 나눈 그녀와 함께 탔던 기억. 자리는 뒷바퀴 쪽. 창가는 약간 쪼그려 앉는 자세. 그녀를 안쪽에 앉혔다.
자리에 앉자마자 나눈 외투를 벗어 그녀와 허리 아래쪽을 덮었다. 늦은 시각 버스는 조명을 켜지 않았다. 서로 기대어 앉아 그녀는 오른손, 난 왼손. 서로를 탐했다.
지퍼를 내리고 그녀는 나를 만졌다. 약간의 끈적임과 미끈거리는 그걸 손바닥에 묻혀 쉼 없이 만졌다.
치마를 입은 그녀는 높이 올라온 바닥 덕분에 자연스레 두 다리가 벌어졌다. 팬티는 벗길 필요 없었다. 허벅지살과 팬티의 그 틈이 더 매력적이었다. 손끝으로 꼬물거리며 서서히 들어갔다.
촉촉이 젖어가는 그곳, 손가락을 타고 흘렀다. 조심스럽게 꺼내어 내 입으로 그녀도 자기 손가락을 입으로.
겨울 밤 직행버스 좌석 뒷바퀴에서는 사랑이 움텄다.
#이색카페
#이색데이트
#일산
#일산관전클럽
#부부커플
#커플클럽
#관전클럽
#관전노출
#이벤트카페
#발렌타인데이
#노출클럽
#해프닝빠

섹스 판타지를 경험하다.
살면서 남녀불문, 저마다 섹스판타지를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그리고 누구나 한 번쯤 그것을 경험하고 싶어 할 것이다. 그 중엔 침대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의 섹스판타지도 있다. 차 안, 공공장소, 야외, 집 안 어딘가… 장소에 대한 섹스판타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좁은 공간에서의 밀착된 상태, 공공장소에서의 스릴 있는 섹스, 침대나 쇼파가 아닌 집 안 어딘가에서의 섹스는 일반적으로 서로 준비된 상태가 아닌 갑작스러운 상황에서의 시작이 대부분이지 않겠는가?

그래서 좀 더 짜릿하고, 강렬한 기분을 느낄 것 같다는 생각이 자연스레 섹스판타지로 이어지는 게 아닐까? 나의 섹스판타지 중 하나인 수중섹스도 그랬다. 영화나 AV 속 수영장에서 하는 키스와 섹스는 너무 황홀해 보였다. 모니터 속의 여자와의 섹스를 상상하기도 했었다. 그러던 중 전혀 생각지도 못한 때에 나의 섹스판타지를 경험했다.

좋아하는 사람과 간 스파 펜션이었다.

간단한 음주와 함께 스파를 즐기고 나올 생각이었기에 스킨십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다. 오히려 빨리 하고 쉬어야겠다는 생각이 더 많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달아오르는 취기(사랑과 섹스의 뗄레야 뗄 수 없는 교집합 술!)와 조금씩 가까워지는 그녀와의 거리는 어떠한 신호도, 준비도 없이 서로의 몸을 탐하게 만들었다. 정말 그랬다.

물이 묻은 그녀의 몸. 입술과 목, 가슴에 키스할 때마다 느껴지는 살결과 물의 느낌이 나를 더 자극했다. 그래서일까…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움직였던 것 같다. 눕지도 서지도 않은 비스듬히 기댄 자세 속의 섹스는 정말 황홀했다. 그 순간엔 어떠한 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아니 생각할 수 없었다. 그 순간만큼은 멈춰있었다. 그녀와 나뿐이었다. 그리고 그녀를 만나고 처음으로 "사랑해"라는 말을 들었다. 귀에서 속삭이듯 들리는 그 말은 섹스만큼 날 강하게 때렸다. 사랑하는 여자에게서 처음으로 듣는 '사랑해'였다.

어떻게 보면 장소에 대한 섹스판타지, 수영장이나 일반 물속에서의 섹스판타지는 흔하디흔한 판타지일 수도 있다. 하지만 판타지도 판타지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섹스를 실제로 경험하고 있다는 그 자체가 나와 그녀를 자극하는 또 하나의 바이브레이터가 된다.

#관전클럽
##커플클럽 #스와핑 #노출 #커플 #부부클럽 #일산관전 #쓰리썸 #일산관전클럽 #이색카페 #해프닝빠 #섹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